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미약품 2분기 영업익 581억원…자회사 호조 속 75.3% 늘어(종합) 2024-07-30 17:27:53
실적에 기여했다고 회사는 분석했다. 북경한미의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같은 기간 각각 15%, 12%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박재현 한미약품 대표이사는 "한미의 견고한 연구·개발 역량과 자체 개발 의약품의 우수한 제품력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고 말했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한미약품, 2Q 영업익 전년比 75.3%↑…"역대 최고 실적 기대" 2024-07-30 17:21:50
R&D 역량과 자체 개발 의약품의 우수한 제품력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주요 신약 파이프라인의 임상결과 발표가 예정되어 있고, 표적 항암제를 넘어 면역 항암제 개발에 대한 연구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미약품은 같은날 보통주 1주당 250원의 현금 분기배당을 결정했...
K뷰티 인디 브랜드 ‘비플레인’, 해외 매출 약 3배 성장…2분기 매출 128억 달성 2024-07-26 09:50:11
개국에 진출했다. 향후에도 순한 성분과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미주 시장을 비롯해 인도네시아와 태국 시장을 적극 공략해 연내 해외 매출 비중을 50% 이상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정윤진 모먼츠컴퍼니 대표는 “비플레인은 K뷰티 인디 브랜드 중 해외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며 주목받고 있다”며...
제2의 ‘삼양’이냐 ‘빙그레’냐...하림 라면사업의 미래는 2024-07-24 09:50:32
등 제품력을 차별화해 인스턴트라면 수준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시간이 흐르면 언젠가 반드시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의 진가를 알아주는 날이 올 것이라고 믿었다. 그 후 4년, 안타깝게도 하림의 라면 시장 진출은 ‘성공적’이라고 보긴 좀 어렵다. 장인라면 출시 이후에도 하림의 행보는 거침없었다....
GNM자연의품격,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 런칭 2024-07-23 15:27:27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헬시푸드 등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260만 건을 기록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시너지를 고려한 성분 배합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23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
롯데칠성 "대미 소주 수출액 연평균 46%↑…현지 마케팅 강화" 2024-07-18 09:33:35
글로벌 파트너십을 강화하기로 했다. 우수한 제품력과 E&J 갤로의 유통망을 활용해 올해 미국 주류 전문 판매점 약 1만곳에 처음처럼 순하리 등 소주를 입점시키며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현지 소비자가 많이 찾는 코스트코 등 대형 유통 채널에도 입점을 늘리고 있다. 이에 힘입어 롯데칠성음료의 올해 상반기 대미(對美)...
애경산업 "루나, 올해 상반기 일본 매출 4배로 성장" 2024-07-18 08:34:36
주요 동력이 됐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루나는 국내에서 인정받은 제품력을 가진 '롱 래스팅 팁 컨실러'뿐만 아니라 쿠션, 파운데이션 등을 추가로 선보이며 일본 시장 내 베이스 카테고리의 전방위적 확장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루메니스코리아, ‘제네오X 출시 기념 론치 나이트’ 성료 2024-07-17 14:01:38
정말 기쁘다”며 “제네오X는 피부의 기초부터 시작해 전 단계를 맞춤 커버하는 새로운 의미의 복합스킨케어 시술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자신한다. 앞으로 많은 분들이 보다 가까이에서 제네오X의 우수한 제품력을 체감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경로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키즈 '냉감소재+스윔웨어' 주목… 2분기 판매량 UP 2024-07-10 17:10:34
주는 '워터 스플래시 키즈 솔리드 집업자켓'도 인기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키즈라인도 상하의, 아우터, 슈즈 및 용품, 스윔웨어 등 제품군이 강화되며,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 제품력을 보고 찾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며 “스윔웨어도 활동성과 디자인 모두 잡은 제품 라인업으로 올...
헤어 브랜드 메디올, 광희 웹 예능 ‘할인전’ 협업…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4-07-10 17:00:59
국내에서 온라인, 홈쇼핑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두피, 헤어 전문 뷰티 브랜드다. 입소문을 타며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시장에도 진출했으며, 최근 베트남 대표 인플루언서인 마일리(Mailystyle)와 손잡고 베트남 시장에서 판매를 진행하며 국내 K-뷰티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하고 있다. 이번 할인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