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더위에 '변신'하는 빙과류 2018-07-25 17:34:21
착안해 식품업계는 신제품을 줄줄이 내놓는 추세다.롯데푸드는 우유 탄산음료 ‘밀키스’를 튜브형 아이스크림(쭈쭈바)으로 재해석한 ‘밀키스 튜브’를 출시했다. 지난 4월 선보인 밀키스바가 인기를 끌자 추가로 개발한 것. 밀키스바는 밀키스를 아이스바로 제조한 제품으로 지난달 판매량만 150만...
인절미·녹차 발라 먹어요… 스프레드 바람 2018-07-23 18:05:17
들어 대상그룹의 과일 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는 녹차에 바삭한 초코쿠키를 넣은 ‘그린티·초코쿠키 스프레드’를 내놨고, 설빙도 ‘인절미 스프레드’를 출시했다. 차 브랜드 티젠도 홍차와 녹차를 활용한 스프레드를 개발했다.스프레드가 20~30대에게 인기를 끄는 이유는 1인 가구 증가와...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빙수 브랜드는 설빙" 2018-07-05 09:50:12
빙수로 설빙과 켈로그가 함께 개발한 '첵스초코설빙'(21.7%)이 꼽혔다. 설빙은 이에 대해 20대가 선호하는 우유 얼음을 사용하고 사계절 내내 다양한 종류의 빙수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덕분으로 풀이했다. 꾸준히 신메뉴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도 주효했다고 설빙은 덧붙였다. 설빙 관계자는...
오리온, 신성장 동력은 `간편대용식`…"5년 내 연매출 1천억" 2018-07-03 14:37:48
만들었습니다. 신규 출시될 제품은 우유에 말아먹는 `오!그래놀라` 3종(검은콩, 과일, 야채)과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오!그래놀라바` 3종(검은콩, 무화과베리, 단호박고구마)입니다. 올 9월에는 파스타를 재해석한 간식 `파스타칩` 2종(머쉬룸 크림, 오리엔탈 스파이시)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래놀라는 귀리,...
[와글와글] 시어머니 때문에 아이가 개 사료를 먹었어요 2018-05-17 08:39:00
있는데 시어머니가 말도 없이 시리얼의 종류인 초코볼을 넣어두는 용기과 비슷한 용기에 개 사료를 담아두는 바람에 a씨가 잠시 집을 비운 사이 하교한 아이가 간식을 찾다가 사료를 우유에 말아 먹었던 것.a씨는 "잠시 외출에서 돌아와보니 아이는 사료를 뱉어내느라 정신없고 강아지는 달려들어 아이가 뱉은 사료를 ...
던킨도너츠, 미니언즈 만나 50만개 판매…조기 품절 대란 2018-05-10 16:43:28
`Bello! 스트로베리`와 `Bello! 밀크초코`로, 미니언즈가 좋아하는 바나나 향을 풍부하게 살리면서 스트로베리와 초코우유 필링을 각각 넣어 상큼함과 달콤함을 더했습니다.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진행한 ‘미니언즈 펀치에어볼 프로모션’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미니언즈 캐릭터와...
[와글와글] "얼음 빼도 음료는 많이 달라고요? 카페 알바생의 고충 2018-05-10 10:09:46
우유가 들어가는 양이 다 정해져 있다"면서 "아메리카노의 경우 물을 더 넣어드리면 좀 연해지고 녹차라테, 초코라테 등 우유가 들어가는 음료에 우유를 더 넣어드리면 우유맛이 굉장히 강해진다. 제 가게라면 가루도 더 넣고 하겠지만 시키는 대로 할 수밖에 없다"고 현실을 전했다.a씨는 "얼음이...
'소확행'·'가심비' 시대…패스트푸드 지고 디저트 뜨고 2018-04-29 07:22:01
디저트 전용 생산 라인을 구축하고, 초코파이 하우스를 서울과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준비된 디저트 초코파이 제품이 거의 매일 매진되고 있다"며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매장 수를 늘려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빙그레는 대표제품인 바나나맛우유를 소재로...
'여름이 온다'…외식업계, 빙수 신제품 앞다퉈 출시 2018-04-25 10:51:09
설빙은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한 '첵스초코설빙'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체크 모양 시리얼인 첵스초코를 듬뿍 넣고 티라미수 케이크 모양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겹겹이 올렸다. 우유가 함께 제공돼 시리얼을 먹는 듯한 기분으로 빙수를 즐길 수 있다.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아이스 크런치 딜라이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고정관념 깬 `반전우유` 내놔 2018-04-24 10:20:25
우유는 초코색을 연상케하는 갈색, 딸기우유는 딸기색을 연상케하는 빨간색 용기에 담겨 나오는 반면, 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는 ‘초콜렛우유’는 빨간색을, ‘딸기우유’는 갈색 옷을 입었습니다. ‘초코우유는 갈색병에 담겨야한다’는 고정관념을 깬 이색패키지로 제품에 재미를 더한 겁니다. 최근 정체된 가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