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9일) 2023-01-19 15:45:53
│26,192.0 │ │헬스케어││ │ │ │ │ ├────┼──────┼─────┼─────┼─────┼─────┤ │파라다이│205,930.5 │115,973.0 │알테오젠 │204,650.8 │58,660.0 │ │스 ││ │ │ │ │ ├────┼──────┼─────┼─────┼─────┼─────┤...
공시사고 벌써 세 번째…콜마그룹 왜 이러나 2023-01-18 17:50:04
설립된 콜마그룹은 화장품 위탁제조를 주력으로 하는 뷰티·헬스케어 기업이다. 한국콜마(화장품 위탁생산), 콜마비앤에이치(건강기능식품), HK이노엔(바이오헬스) 등을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다. CJ헬스케어(현 HK이노엔), 넥스트앤바이오 등을 인수해 바이오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박의명 기자 uimyung@hankyung.com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18일)-2 2023-01-18 16:31:14
│TIGER 헬스케어 F 202303 │25750 │25750 │0 │8 │ ├─────────────┼─────┼────┼────┼────┤ │ARIRANG 고배당 F 202303 │0 │12455 │0 │0 │ ├─────────────┼─────┼────┼────┼────┤ │TIGER 차이나CSI300 F 20230│10115...
한국콜마홀딩스, 불성실공시법인 지정...콜마그룹 공시위반 세 번째 2023-01-18 16:07:37
설립된 콜마그룹은 화장품 위탁제조를 주력으로 하는 뷰티·헬스케어 기업이다. 한국콜마(화장품 위탁생산), 콜마비앤에이치(건강기능식품), HK이노엔(바이오헬스) 등을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다. CJ헬스케어(현 HK이노엔), 넥스트앤바이오 등을 인수해 바이오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박의명 기자 uimyung@hankyung.com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8일) 2023-01-18 15:46:07
│36,401.0 │ │헬스케어││ │ │ │ │ ├────┼──────┼─────┼─────┼─────┼─────┤ │HLB생명 │121,865.8 │108,850.0 │셀리버리 │132,598.0 │137,890.0 │ │과학││ │ │ │ │ ├────┼──────┼─────┼─────┼─────┼─────┤...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17일)-2 2023-01-17 16:30:37
│TIGER 헬스케어 F 202303 │25750 │25750 │-785│6 │ ├─────────────┼─────┼────┼────┼────┤ │ARIRANG 고배당 F 202303 │12455 │12455 │-85 │1 │ ├─────────────┼─────┼────┼────┼────┤ │TIGER 차이나CSI300 F...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16일)-2 2023-01-16 16:30:44
│TIGER 헬스케어 F 202303 │26535 │26535 │-80 │2 │ ├─────────────┼─────┼────┼────┼────┤ │ARIRANG 고배당 F 202303 │0 │12305 │0 │0 │ ├─────────────┼─────┼────┼────┼────┤ │TIGER 차이나CSI300 F 20230│9985...
CJ올리브영에서만 연매출 100억원…"올해 中企 성공사례 30% 더 늘리겠다" 2023-01-16 14:20:19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넘겼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연매출 100억원 이상의 브랜드들을 전년 대비 30% 이상 늘릴 계획이다. 새로운 브랜드 발굴은 물론 수출까지 지원해 중소 브랜드들을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올리브영은 올해 트렌드를 ‘슬로에이징’(노화 속도를 늦추는 것), ‘W(우먼)케어’(여성 건강),...
CJ올리브영, 올해 연 매출 100억 이상 브랜드 30% 더 늘린다 2023-01-16 10:39:21
올리브영 100억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맨즈 케어에서는 국내 브랜드 `다슈`와 `포맨트`가 처음으로 올리브영에서 연 매출 100억 원을 넘겼다. 올리브영은 판로 지원뿐 아니라 신진 브랜드와 동반성장 하기 위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인큐베이팅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올해도 신진 브랜드 발굴부터 수출까지 지원...
CJ온스타일, 자체브랜드 '앳센셜' 홈퍼니싱 전문브랜드로 리뉴얼 2023-01-16 09:39:56
상품 가짓수도 350여개에 달한다. CJ온스타일은 앞으로 수납장과 소파 등으로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온라인으로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모바일 상품도 늘릴 계획이다. 또 '오늘의 집' 등 리빙 버티컬 플랫폼으로도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로고도 식별이 용이하도록 기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