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AI로 돈벌때"…같은날 수익모델 내놓은 MS·구글 2024-05-22 17:42:18
개인화 현상이 짙어지는 만큼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려는 움직임으로 풀이된다. 이날 행사에는 샘 올트먼 오픈AI CEO도 참석했다. 올트먼 CEO는 “AI처럼 빨리 의미 있게 적용된 기술은 없었다”며 “휴대폰과 인터넷 이후 가장 흥미진진한 시기가 도래했다”고 말했다. ○“생성형 AI로 광고 매출 확대”구글은 같은 날...
덱스터크레마, 알리고에이아이와 'AI 기술 MOU' 체결 2024-05-20 14:56:49
인화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알리고에이아이 이장혁 대표는 "현재 글로벌 온라인 광고 시장은 신속한 단기 집행이 대세로 빠른 전략 수립과 실행이 필요하다"며 "양사의 협업으로 셀레뷰가 유명 인사들을 소개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덱스터크레마는...
[표] 코스닥시장 연결기준 2024년 1분기 순이익 상·하위 20개사 2024-05-20 12:00:08
│인화정공 │2,019 │53,043 │2,527.24│ ├─────────┼─────────┼────────┼────────┤ │에스에프에이 │12,656│48,845 │285.95 │ ├─────────┼─────────┼────────┼────────┤ │엠에스오토텍 │29,761│48,066 │61.51 │...
[영상] 가전도 구독이 대세?…이득인지 아닌지 따져봤습니다 2024-05-17 06:30:01
구독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확대하며 '초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는데요, 가전 구독을 이용하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은 물론, 해당 제품과 연계된 제휴 서비스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가전 구독이 어떤 서비스인지, 또 기존 렌탈 서비스와는 무엇이 다른지 궁...
고퀄리티 카메라는 ‘뒷전’···'필카' 찾는 Z세대 2024-05-16 17:47:28
찍은 사진을 직접 암실에서 인화를 위한 작업을 하다 보면 촬영 당시의 상황과 분위기 같은 전반적인 과정이 내 손에 담기는 것 같아 값지다"라고 말했다. 빠른 결과를 내는 디지털카메라보다 기술적 우위에 있진 않지만 한 장, 한 장 정성을 담으며 찍는 과정의 가치가 사용자들로 하여금 필름 카메라를 선택하게 한...
세스코, 人和 중시…'님' 호칭 도입 수평적 문화 조성 2024-05-15 16:32:22
행동 기준인 ‘세스코 기본지킴이 가이드’를 마련하고, 사내캠페인으로 자율적 동기를 자극해 능동적·주체적인 변화를 이끌어냈다. 세스코는 상호존중 기업문화를 중시해 창업기부터 ‘인화(人和)’를 강조했다. 사람이 서비스의 핵심이기에 귀하게 대하고자 1996년부터 ‘님’ 호칭을 도입하고 직위 체계를 간소화해...
삼성증권, 음악축제 뷰민라 '미주ZERO' 팝업에 1만명 몰려 2024-05-14 09:49:56
인화,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앱 '모니모' 가입고객 대상 네이버포인트(5천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하고 이벤트를 경험했다. 삼성증권 이창훈 마케팅전략팀장은 "최근 MZ세대들의 미국주식투자 확대에 맞춰, MZ세대들이 많이 찾는 뮤직 페스티벌에 팝업 행사를 개최했다"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준비한...
대구보훈요양원, 백의민족봉사단과 '행복장수사진' 촬영 2024-05-13 10:23:56
위해 재능을 나눠주신 이준호 대표님께 감사를 드린다”며 “어르신께서 지금 행복한 모습 그대로 무탈하고 건강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행복장수사진’은 보정과 인화, 액자포장을 거친 뒤 어르신들께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대구보훈요양원은 소중한 복권기금 재원으로 건립...
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 2024-05-10 18:23:15
데이터 기반의 초개인화 마케팅을 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고상경 삼성카드 데이터BIZ담당 상무, 이혜진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마케팅전략DIV장(상무)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과의 다양한 영역에서 데이터 협업을 지속하여 양사 데이터를 활용한 사업 기회...
카드와 뷰티의 만남…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2024-05-10 15:31:39
양사가 보유한 구매·소비성향 등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데이터 교류와 결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뷰티 시장과 아모레퍼시픽 고객의 소비맥락을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의 초개인화 마케팅도 추진키로 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과의 다양한 영역에서 데이터 협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