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가대표 출신 60대 실버 축구단, 초등학교 최강팀과 대결 2018-10-12 14:00:22
있다. '할배 축구단'과 맞붙는 신정초등학교 팀은 국가대표 골키퍼 조현우(대구)와 공격수 문선민(인천)을 배출한 축구 명문으로 지난해 전국대회 3관왕에 올랐다. 한편 로얄FC 회원들은 경기 후 축구 유망주들을 격려한 뒤 낫소에서 제공하는 축구공을 선물할 예정이다. chil8811@yna.co.kr (끝) <저작권자(c)...
"올여름 무더위는 고양원마운트에서 해결하세요" 2018-07-05 16:12:11
방식이다. 행운의 번호를 뽑거나 축구 게임 미션에 성공하면 낫소 축구 국가대표 사인볼을 받을 수 있다. ◇ 도심서 즐기는 여름 휴가 지상 50m 높이의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도심에 있는 타워형 워터파크다.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슬라이드 '윌링더비쉬'와 '스카이부메랑고'에서는 주...
월드 크루즈 제주행 늘어난다…미국 크루즈박람회서 유치 2018-03-12 11:40:56
크루즈 모항인 마이애미항을 비롯해 바하마의 낫소 등 선진 크루즈 항만을 시찰하며 CIQ 운영 상황, 기항지 관광 프로그램 운영실태 등을 파악했다. 김창선 도 해양수산국장은 "앞으로 제주관광공사, 크루즈산업협회 등 유관기관을 중심으로 월드 크루즈 유치 확대를 위해 온 힘을 기울이겠다"며 "일본, 대만, 홍콩, 동남아...
3·1절 앞두고 근로정신대 할머니 찾은 동호회원…4년째 나눔 2018-02-27 10:38:32
왔구먼요. 오매 고맙습니다. 자식보다 낫고, 형제간보다 더 낫소. 참말로 고맙구먼 이라." 수입자동차 BMW 동호회 모임인 '광주아너스클럽' 회원들이 27일 제99주년 3·1절을 이틀 앞두고 광주의 근로정신대 피해 양금덕 할머니들을 찾았다. 이들의 어깨 위에는 할머니가 홀로 1년은 거뜬히 먹을 수 있는 쌀이 올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2-05 08:00:03
171204-0966 경제-0227 18:48 모닝글로리, 낫소와 제휴해 스포츠용품 판매 171204-0971 경제-0228 18:57 앰배서더 호텔 그룹, 최연소 여성 총지배인 선임 171204-0973 경제-0229 19:01 日히타치, 엘리베이터 한국법인 설립…19년만에 재도전(종합) 171204-0977 경제-0230 19:06 "여야 합의대로면 90여개 기업, 2조원 법인세...
모닝글로리, 스포츠용품 판매… 낫소와 유통 계약 체결 2017-12-04 18:56:16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모닝글로리에 낫소가 공급하기로 한 제품은 축구공 농구공 등 구기제품과 에어펌프 스포츠밴드 등 19종이다. 이번주부터 전국 모닝글로리 300여 개 가맹점은 물론 모닝글로리가 제품을 공급하는 문구점 1만여 곳 등에서 낫소 제품을 판다.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모닝글로리, 낫소와 제휴해 스포츠용품 판매 2017-12-04 18:48:53
모닝글로리가 스포츠용품 전문업체 낫소와 손잡고 낫소 스포츠용품 19종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낫소 축구공, 농구공 등 구기 스포츠 전 품목과 에어펌프, 스포츠 밴드, 가드 등 스포츠 액세서리 19종을 유통한다. 이들 스포츠용품은 모닝글로리 300여 개 가맹점과 1만여 개 거래처에서 판매된다. 모닝글로리는 "기존...
"필링크, 크리스F&C 실적 본격 반영 시작"-교보 2017-08-17 08:19:18
낫소가 costco에 공급했던 노브랜드 제품인 ‘kirkland’ 골프공은 최상급 골프공을 브랜드 골프공 가격의 25% 수준 가격에 판매하면서 품귀현상을 빚었던 제품이다.김 연구원은 "월 30만 더즌(dozen)부터 시작해 내년 48만 더즌까지 공급량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노브랜드 골프공은 대량생산 및...
'유통공룡' 코스트코, 골프공 판매놓고 타이틀리스트와 법정싸움 2017-03-22 00:05:06
코스트코는 한국의 낫소골프로부터 골프공을 공급받아 판매했다. 이 공이 인기를 얻으면서 '프로V1'의 판매에 나쁜 영향을 미치자 타이틀리스트 측이 대응에 나섰고 이를 코스트코가 인정하지 않아 결국 법정까지 간 셈이다. 타이틀리스트는 골프공과 관련해 작년에도 10개의 소규모 회사와 소송을 벌였다. 소송을...
코스트코-타이틀리스트 '골프공 전쟁' 2017-03-21 19:09:54
1.25달러에 골프공을 출시했다. 한국의 낫소가 제작한 이 공은 골퍼들 사이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면서 판매와 동시에 매진됐다. 개당 4달러에 판매되는 타이틀리스트의 대표 상품인 ‘프로v 1’에 비견될 정도의 품질을 갖췄다는 평가와 함께 이베이 등 경매사이트를 통해 2차 시장에서 시판가보다 훨씬 비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