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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초경의 날 맞아 청소년 위한 생리대 나눔 2025-10-20 11:24:22
극대화한 설계도 적용했다. 라이트핏 디자인에 얇고 부드러운 심리스 타입이어서 속옷처럼 편하게 입을 수 있고, 스킨 누디 컬러로 비침 걱정도 덜었다. 좋은느낌은 여성용품 1위 브랜드로서 월경을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건강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 대표적으로, 자사 여성 웰니스 케어 플랫폼 ‘달다방’...
올해는 '창조적 파괴 통한 지속성장'…역대 노벨경제학상 수상자 2025-10-13 19:26:47
매스킨, 로저 마이어슨(이상 미국) = 경제학의 많은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메커니즘 디자인 이론의 기초 수립 ▲ 2006년: 에드먼드 S. 펠프스(미국) = 인플레와 실업의 상충관계에 관한 이해를 증진시켜 거시경제 정책과 경제학 연구에 공헌 ▲ 2005년: 로버트 J. 아우만(이스라엘-미국), 토머스 C. 셸링(미국) =...
'K패션·뷰티'로 글로벌 공략 나선 W컨셉…상반기 해외시장 매출 20% 이상 늘었다 2025-09-10 16:03:44
뷰티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25% 급증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클리어디어’, 색조 화장품 브랜드 ‘체리엑스엑스’, 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 등이 특히 인기를 끌었다. 해외에서 한국 드라마·영화 등이 인기를 끌면서 K패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것도 호재다. W컨셉 글로벌몰에서 상반기 매출이 1년 전보다 두 배 ...
'카니, 조나단과 토크쇼'…12∼13일 한·아프리카 청년포럼 2025-09-10 10:48:10
스킨(AGASKIN) 최고경영자(CEO)가 'K-뷰티, 아프리카를 만나다'를 주제로 아프리카의 전통 미적 가치와 현대적 감각의 조화를 소개한다. 세네갈계 프랑스인 은디아예 CEO는 서울을 기반으로 K-뷰티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전략 플랫폼인 아가스킨을 이끌고 있다. 아프리카 패션 세션에서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
아프리카 매력 '흠뻑'…12∼13일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 열린다 2025-09-03 07:00:05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제8회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을 주한아프리카외교단, 서울디자인재단과 공동으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국회아프리카포럼, 연합뉴스, 현대자동차그룹, ㈜해우GLS,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가 후원하고 에티오피아항공, 아가스킨, O&O 모델아카데미, 제주아프리카박물관, 한국외대...
전세계가 주목하는 'K뷰티'…해외 바이어 더 많이 몰렸다 2025-08-30 09:19:46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다. 이번이 4번째인 서울뷰티위크는 지난 28일 개막해 30일까지 개최되며 전년 대비 해외 바이어 참여가 늘어나 K뷰티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관심을 입증했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한국콜마, 아모레퍼시픽재단, NS홈쇼핑, 아마존, 레페리가 협찬했으며 K뷰티 홍보단 대표로는 뷰티...
[금주핫템] 아이오페 '레티놀 레티젝션'·킨 '유니크 로퍼' 2025-08-30 07:00:02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는 레티놀 성분의 피부 도달을 극대화한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을 출시했다. 아이오페가 맞춤 설계한 레티놀 성분이 함유돼 피부 심층부까지 레티놀이 효과적으로 도달하는 고효능 제품이다. ▲ LF의 미국 도시형 야외활동복 브랜드 킨(KEEN)은 가을·겨울철을 맞아 여름...
23만원 립스틱이 소박해 보이는 마법…'6억짜리' 내놓은 루이비통[현장] 2025-08-29 15:04:10
또, 케이스 디자인은 독일 산업 디자이너 ‘콘스탄틴 그리치치’가 총괄했으며, 알루미늄과 황동 같은 소재를 활용했다. 루이비통 측은 플라스틱 사용은 최소화하고 내구성은 높였다는 점을 강조했다. 성분도 중요하다. 루이비통 측은 장미·재스민·미모사 꽃에서 업사이클링한 왁스에 시어버터와...
폴라,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라인 'POLA B.A 7' 리뉴얼 론칭 2025-08-29 14:16:48
무한한 가능성을 담아 직선을 배제하고 오직 곡선만으로 디자인됐다. 사람이 지닌 강인함과 연약함, 그 모든 면을 포용하는 유연하고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POLA B.A’의 컬러인 인클루젼 블랙(Inclusion Black)은 세상의 모든 색을 더하면 만들어지는 컬러인 검정에서 발견한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한다. ‘POLA...
아모레퍼시픽,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3개 수상 2025-08-21 11:06:17
브랜드 디자인 정체성을 재정립했다. 국외 버전은 유자·쑥 등 원료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삽화를, 국내 버전은 여백의 미를 살린 비율과 형태를 각각 적용했다. 라보에이치 모발강화 클리닉은 두피관리 제품으로 색과 그래픽 요소를 통해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이어지는 회복의 흐름을 시각화했다. 효능감과 영양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