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도와 김포시, '김포골드라인 혼잡 완화' 위해 추가투입한 70번 버스효과 나타날 것 기대 2023-05-24 14:42:49
광고, 엘리베이터 미디어보드, 버스랩핑, 정류장 표지판 개선 등 생활 밀착 광고를 추진하고, 시민참여 캠페인 등을 통하여 버스 이용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박승삼 경기도 교통국장은 “버스전용차로 조기 개통은 경기도와 김포시의 많은 요청과 서울시의 적극적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면서 “김포골드라인을...
[부산엑스포 실사] LG전자, 실사단 맞아 전국 곳곳서 유치 광고 2023-04-04 10:24:24
광고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LG전자가 국제박람회기구(BIE) 실사단 방문을 맞아 곳곳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응원 광고를 펼치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부산 시내에 위치한 LG베스트샵 매장 19곳과 서울 소재 주요 LG베스트샵 매장 7곳 외벽에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대형 현수막을 내걸었다고...
1억 넘는 제네시스 G90에 '황금변 자부심'…반응 폭발 2023-02-15 12:59:27
황금색으로 랩핑된 자동차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억원이 넘는 고가의 자동차에 일동제약 대표 브랜드 '비오비타'의 광고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다. 해당 사진은 과거 윤웅섭 일동제약 대표가 관용차량을 활용해 자사 대표 브랜드 비오비타 홍보에 나선 사례로 전해졌다....
TRENDZ, 5일 정식 데뷔…7人 토종 춤꾼의 포효 2022-01-05 14:10:07
각 멤버의 비주얼이 담긴 랩핑 버스와 옥외 광고가 도심 곳곳을 빛내며 압도적인 대형 스케일을 과시했다.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은 TRENDZ의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는 TRENDZ가 앞으로 써내려갈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7인 7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함께...
'초록색병 뭔데?'…참이슬 사진이 에펠탑 앞에 나타난 이유 2021-10-26 09:17:55
등 유럽 20개국을 순회하는 '참이슬 랩핑 트럭' 운영을 이어간다고 2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해외 소비자들에게 초록색 병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할 수 있는 광고 방법을 모색하다가 이 같은 아이디어를 냈다. 앞서 랩핑 트럭을 미국, 싱가포르 등에서 운영했는데 광고가 참이슬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효과가...
그린애드랩스코리아, 2021 경기국제보트쇼 참가 ‘선박 랩핑&논슬립 필름’ 소개 2021-10-01 03:35:00
랩핑과 논슬립 필름을 소개한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올해는 오프라인 전시회 없이 온라인에서만 진행된다. 그린애드랩스코리아는 20여 년간의 노하우와 혁신적인 세계발명특허기술로 차량광고랩핑, 대형선박랩핑, 요트랩핑, 건물랩핑 등 랩핑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논슬립 필름과, 자사 개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 정몽준 이사장 고문으로 영입 2021-09-09 14:00:00
배너·포장지 응원 문구·야구단 등 스포츠 광고, 차량·항공기 등 랩핑 광고, 홍보 굿즈 제작 등 세부 유치협력 방안도 추후 마련할 방침이다. 김영주 위원장은 "10월 두바이엑스포를 계기로 홍보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해외유치 활동에도 나설 계획"이라며 집행위원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산업부는 이른 시일 내 총리 주재...
"대통령 선거만 기다립니다"…집회금지에 날벼락 맞은 곳 2021-08-20 15:00:09
차량을 제작한다. 광고업과 제조업을 함께하는 일종의 특수업체로 정확한 산업체 규모는 파악되지 않았지만 대부분 소규모로 운영되며 전체 시장 규모는 크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복수의 업체에 따르면 견적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집회에서 자주 쓰이는 1t 트럭은 하루 렌트 비용이 150만~180만원 정도라고...
골든블루 사피루스, 미국 수출길 2021-01-25 09:38:58
광고를 게재하고 주류 운반 차량을 랩핑하는 등 적극적으로 제품을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3년 동안의 시장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위스키 용량은 늘리고 도수는 낮추는 전략을 채택했다. 이번에 미국에서 처음 판매되는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국내...
하이트진로 `두꺼비 버스` 싱가포르 주요 시내 달린다 2020-12-16 11:02:22
하이트진로는 올해 109% 성장을 기록하며 2위로 한단계 올라섰다. 하이트진로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2022년까지 1위로 올라서겠다는 목표를 세운 상태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현지인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자 버스랩핑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해나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