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없어서 못 구한다"…'잇몸 담배' 뭐길래 품절 사태 2024-06-15 14:33:07
민트, 벨리니, 블랙 체리, 시트러스, 쿨 민트, 에스프레소, 오리지널, 스피어민트 향이 나는 각각의 진에는 1.5~3mg의 니코틴이 들어 있었다. 캐나다 보건부는 이에 대해 "시장 승인 없이 판매된 제품"이라고 설명하면서 "소비자 건강 문제로 사용을 중단하기 전에 리콜된 제품이 있는지 확인하고,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카페봄봄, 여름 맞이 신메뉴 출시... 제로 음료, 프로틴 옵션 추가 2024-06-10 10:00:00
폭탄초코, 망고스무디, 블루레모네이드, 민트크림초코, 오곡라떼, 아리차아메리카노) 과 디저트 1종을 함께 구입 시 에이티즈 멤버들의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1장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포토카드는 총 9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모두 모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메가커피, '여름날의 촌캉스' 신메뉴 7종 출시 2024-05-02 16:16:18
씹히는 식감에 재미를 더한다. 청량한 오이의 향과 상큼한 라임, 애플민트가 조화로운 '오이오이 라임 오히또'는 대체당을 이용한 저칼로리 음료로 건강을 챙기려는 다이어트족의 취향을 저격한다. 한적한 시골에서 한 끼를 채우는 듯한 기분이 들 수 있도록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 대용 베이커리 메뉴도 출시한다....
롯데웰푸드, 13년 만에 '블루베리껌' 재출시 2024-04-30 08:52:20
블루베리 향을 상상해 만든 껌이다. 개발 당시 롯데껌 연구원들은 블루베리의 형태와 맛에서 느껴지는 이미지를 향으로 창조해냈다. 껌에는 블루베리 농축액이 함유돼 있어 씹을 때 풍미가 향과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를 받는다. 롯데웰푸드는 블루베리껌을 기억하는 소비자를 위해 재출시 제품의 외부 포장을 1983년 최초...
오스템파마, '뷰센30 치아미백제' 신제품 출시 2024-02-22 10:57:26
오스템파마의 기존 치아미백제에 사용되지 않은 클로브민트 신규 향이 첨가돼 사용자에게 상쾌함과 개운함을 선사한다. 오스템파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스템 뷰센몰'에서 신제품 '뷰센30 치아미백제'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예약 구매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며, 해당 기간...
쿠스미티, 최상급 유기농 원재료…150년 전통의 풍미 2024-01-17 16:13:29
구성한 부드러운 베이스에 파인애플 향과 상쾌한 민트를 블렌딩해 열대과일 느낌을 준다. 모슬린 듀오 선물세트 카페인 프리는 무(無)카페인 허브차 컬렉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비 쿨’은 페퍼민트와 레몬버베나잎에 사과와 감초가 어우러져 나오는 독특한 풍미가 특징이다. 페퍼민트 성분이 원활한 소화를 도와 평소...
롯데웰푸드, 레트로부터 캐릭터 컬래버레이션까지…'껌의 부활' 위해 팔 걷었다 2024-01-03 16:06:27
껌 출시 당시를 기억하는 소비자에게는 향수를, 처음 접하는 젊은 소비자에게는 새로움을 준다. 프로젝트의 시작은 1972년 출시돼 국민껌으로 자리를 잡은 후레쉬민트다. 롯데웰푸드는 후레쉬민트의 상쾌한 민트향과 특유의 단맛이 오래 지속되도록 배합을 바꾸고 품질을 개선했다. 이어 쥬시후레쉬와 스피아민트도 디자인...
심장까지 붉게 물들이는…연말엔, 너와인사 2023-11-16 18:22:15
짙은 보라색을 띠며 그을린 오크, 드라이 허브, 흙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와인이다. 미디엄 산도에 보디감이 묵직하다. 검붉은 과실과 말린 가죽, 감초, 허브 향에 제비꽃, 바닐라, 오크, 민트 등의 풍미가 어우러져 독특한 향을 자아낸다. 힐 패밀리 나파 카베르네 소비뇽(미국)힐 패밀리는 연간 1만4000케이스의 적은 수량...
내 생애 가장 럭셔리한 24시간, Check in 2023-11-02 19:26:49
민트와 블루, 레드 등 강렬한 컬러와 과감한 패턴으로 장식했다. 호텔 로비 등 곳곳에는 메두사 조각과 그림이 걸려 있다. 베르사체라는 브랜드가 “쳐다보는 순간 돌로 변한다”는 신화 속 괴물 메두사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이기 때문. 보는 순간 전율을 일으킬 만큼 매력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겠다는 브랜드의 포부를...
50년 전 생각나네…레트로 후레쉬민트 껌의 귀환 2023-10-18 09:53:41
민트는 1972년 첫 출시 당시 디자인을 재해석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롯데웰푸드 측은 "당시를 기억하는 소비자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레트로껌을 처음 접한 젊은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느낌을 준다"고 소개했다. 품질도 개선했다. 상쾌한 민트향과 특유의 단맛이 보다 오래 지속되도록 배합을 조정했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