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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우유 빵' 대박낸 푸드코아, 자체 브랜드로 글로벌 공략 2025-05-11 18:11:16
빵·제과 제품을 선보이며 급성장하고 있다. 푸드코아는 2007년 국내 편의점 최초 봉지형 햄버거인 빅불고기버거를 출시하며 ‘베이커리 편스토랑’의 막을 올렸다. 2022년 1월 출시한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풍부한 생크림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돌풍을 일으키며 지난달 기준 누적 판매량 7700만 개를 넘어섰다. 지금도 2초에...
"2시간은 기다려야 먹을 수 있었는데…" 주말에도 '텅텅' 왜? [현장+] 2025-04-29 20:00:04
'줄 서는 빵집'의 풍경이 달라졌다. 생크림 도넛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노티드'를 비롯해, '랜디스도넛', '코끼리베이글'까지 한때 긴 대기 줄을 자랑했던 이들 매장은 이제 한산한 모습이다. 반면 대전의 '성심당'이나 '런던베이글뮤지엄'의 인기는 날로 높아가고...
"호텔은 어린이 천국" 어린이날 프로모션 가득한 호텔街 2025-04-24 13:53:49
연회 패키지 ‘사랑 가득 가족 愛(애)’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한식 또는 양식 코스 중 7코스, 1단 상차림, 행사 배너 또는 프리미엄 샴페인 1병,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플라워 데커레이션 등을 포함한다. 패키지는 부모님 생신, 결혼기념일, 환갑, 고희연 등 가족 행사를 위해 기획됐다. 구성은...
남양유업 '초코에몽' 5억개 팔렸다…점유율 1위 2025-04-24 09:49:18
이벤트, 레시피 콘테스트, 참여형 UCC 챌린지 등 2030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했다. 또 '초코쭈쭈바', '초코모나카', '생크림빵' 등 초코에몽 브랜드의 외연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초코에몽의 라인업은 총 20개다. 류성현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는 "초코에몽이 시장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CU, '두산 베어스 응원 간식 14종 출시…맥주부터 치킨까지 2025-04-15 08:14:23
애칭이 생겼다. CU가 지난달 18일 선보인 '연세 먹산 생크림빵'은 지난 13일까지 45만개가 팔렸다. CU는 두산 베어스와 협업을 확대해 오는 23일 베어스 라거캔과 에일캔, 더 빅 얼음컵, 갈비 양념맛 빅핫바를 출시한다. 이어 다음 달 중순까지 하이볼, 닭강정, 치킨, 라이스볼, 나초 등을 순차로 출시한다. 이...
남양유업 '초코에몽' 5억개 팔렸다 2025-04-14 10:00:58
‘생크림빵’ 등 디저트 제품으로 카테고리를 넓혔다. 현재 총 20종의 라인업을 보유 중이며, 계절 한정 및 테마 제품 등으로 제품군을 지속 늘려나간다는 바임이다. 류성현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더욱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크보빵 홈런…'야구 마케팅' 불붙었다 2025-04-09 17:47:14
생크림빵’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엿새 만에 12만 개가 팔렸다. 지난달 SPC삼립이 내놓은 크보빵은 히트 제품이 됐다. 제품 속에 구단 대표선수 등이 그려진 스티커를 무작위로 넣어 뽑기 재미를 살린 게 마케팅 포인트다. 크보빵은 ‘제2의 포켓몬빵’이란 평가를 받는다. 롯데 자이언츠가 크보빵과 협업하지 않은 것에...
[단독] "크보빵 왜 우리만 없나" 팬들 난리…롯데 결국 "검토중" 2025-04-09 15:49:43
먹산 생크림빵'을 내놓았다. 6일만에 12만개가 팔렸다. 프로야구가 올 봄 마케팅 핵심 전략으로 떠오른 건 프로야구의 브랜드 가치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기 떄문이다. 지난해 사상 첫 1000만 관객을 달성한 프로야구는 젊은 2030 여성들의 인기가 높아지며 팀별 '팬덤' 현상을 일으키고 있다. 이들에게 광고를...
'케이크도 못 먹겠네' 줄줄이 오르더니…투썸 '스초생' 결국 2025-03-31 07:28:07
파베 초콜릿 케이크와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은 8800원이다. 투썸플레이스 측은 "수년간 지속된 환율 상승과 전 세계적인 기상 변화로 원두와 코코아, 유제품 등 주요 원재료 가격이 폭등한 상황에서 제반 비용 증가를 더 이상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이라며 "가맹점의 비용 부담을 고려해 가맹점과 협의를 거쳐 가격을...
케익 사려다 '깜짝'...한 조각도 1만원 시대 2025-03-31 07:23:36
각각 9천원이었고 쇼콜라 생크림과 치즈 케이크는 각각 7천원이었다. 서울 마포구의 한 파리바게뜨의 우유 생크림 케이크는 3만8천원과 3만9천원짜리가 각각 판매되고 있었다.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측은 모두 "권장 소비자가격은 그보다 낮다"면서 "상권에 따라 매장마다 케이크 가격을 1천∼2천원 높여 받기도 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