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지난해 영업익 2천822억원…전년비 77%↑ 2019-02-14 16:45:17
생크림파이`, `마이구미` 등 기존 제품과 신제품의 매출 동반 호조로, 영업이익이 창사 이래 최대인 922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올해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간편대용식과 디저트 사업을 강화해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 신규 사업을 본격화할 예정입니다. 중국 법인은 신제품 출시 성공과 소매점...
오리온 ‘생크림파이’ 누적판매량 5000만개 돌파 2019-01-15 16:23:39
오리온은 생크림 파이가 누적 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지난해 4월 출시 후 약 9개월 간 우리나라 국민 1인당 1개씩 먹은 셈이다. 오리온 생크림파이는 국내 양산형 제과 제품으로 최초로 생크림을 주재료로 넣었다. 프리미엄 디저트 파이 시장을 개척한 제품으로 평가 받는다. ‘생크림파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1-15 15:00:03
경제-002209:26 오리온 '생크림파이' 5천만개 팔려…"국민 1인당 1개꼴" 190115-0189 경제-002309:26 [특징주] 북미 고위급 회담 임박 관측 속 경협주 등락 엇갈려 190115-0192 경제-002409:29 코스피, 외인·기관 매수에 상승 출발…장중 2,070선 회복(종합) 190115-0194 경제-002509:31 기재부 차관보에 방기선...
오리온 `생크림파이` 9개월간 5천만개 판매…"국민 1인당 1개씩"" 2019-01-15 09:49:48
‘생크림파이’가 누적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약 9개월 간 우리나라 국민 1인당 1개씩 먹은 셈입니다. 생크림파이는 국내 양산형 제과 제품으로는 최초로 생크림을 주재료로 넣은 프리미엄 디저트 파이입니다. 영국산 생크림과 리얼 초콜릿을 사용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오리온 '생크림파이' 5천만개 팔려…"국민 1인당 1개꼴" 2019-01-15 09:26:52
'생크림파이' 5천만개 팔려…"국민 1인당 1개꼴"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오리온은 '생크림파이'가 지난해 4월 이후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5천만개가 팔렸다고 15일 밝혔다. 오리온은 "우리나라 국민 1인당 1개씩 먹은 셈"이라며 "공식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홍보 영상은 두...
딸기 샌드위치 70만개 판매 `1위 등극`…`아이돌 샌드위치` 넘었다 2019-01-14 10:58:53
외에도 딸기 오믈렛, 크로와상, 프랜치파이 등 딸기 디저트도 매출 고공행진중입니다.촉촉한 빵 안에 딸기와 생크림을 넣은 ’딸기 크로와상’은 출시와 동시에 PB빵 매출 1위에 올랐으며 생딸기를 통으로 올린 ‘딸기 오믈렛’ 역시 냉장 디저트 카테고리에서 매출 2위를 차지했습니다. CU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이달 초...
오리온, 11월 4개 법인 합산 영업익 236억…전년비 32.6%↑ 2018-12-18 15:24:58
생크림파이’, ‘고래밥’, ‘촉촉한 초코칩’ 등의 매출 호조가 지속되는 가운데, 11월 출시한 ‘꼬북칩 히말라야소금맛’과 ‘마켓오 네이처 파스타칩’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결과입니다. 중국 법인의 영업이익은 73.2% 증가했습니다. 내년 2월 초 춘절을 앞두고 재고관리에 착수했음에도 사업구조 혁신과 비용 효율화가...
오리온 11월 영업익 236억원…전년비 32.6% 증가 2018-12-18 11:09:32
오리온은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와 '생크림파이', '고래밥', '촉촉한 초코칩' 등 매출 호조가 계속되는 가운데 신제품 '꼬북칩 히말라야소금맛'과 '마켓오 네이처 파스타칩'도 인기를 끌었다고 설명했다. 중국 법인의 영업이익은 73.2% 증가했다. 이는 내년 2월 초...
올해 예상 영업이익률 1위 식품주는 오리온. 비결은? 2018-11-26 10:30:00
파이, 고소미, 다이제 등이 있다.◆영업이익 시장 예상 상회오리온은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2552억원, 영업이익 787억원을 기록했다. 시장 예상을 소폭 상회한 영업이익을 기록했다.영업이익이 시장 기대치를 상회한 이유는 중국 법인의 호조 덕분이다. 중국 법인은 중국 신제품(꼬북칩, 혼다칩, 파이류) 호조와 신제품...
오리온, 10월 中 법인 영업익 3배 이상 성장…"영업·물류 혁신 효과" 2018-11-21 15:25:25
생크림파이`등 신제품 매출 호조가 이어졌다"며 "이달 출시한 `파스타칩`과 `꼬북칩 히말라야소금맛` 등을 이른 시일 안에 안착시켜 지속적인 매출 증가를 꾀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중국에서는 `초코파이`·`하오뚜어위`(고래밥)·`큐티파이` 등 주요 제품 매출이 회복되고, `랑리거랑`(꼬북칩) 등 신제품에 대한 호응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