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조 시장 열린다…CJ올리브영, '먹는 화장품' 콕 찍은 이유 2023-06-29 14:47:57
히알루론산 뿐만 아니라 체지방 관리를 위한 슬리밍 제품, 효소·차전자피 등 체내 기능을 돕는 제품, 건강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차(茶), 단백질 스낵, 단백질 쉐이크 등의 제품군을 발굴하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최근 소비 취향을 겨냥한 제품군을 발굴해 집중 육성해왔다. 지난해 11월 집중육성 제품군으로 내세운...
헬시플레저 열풍…CJ올리브영, '이너뷰티' 키운다 2023-06-29 10:32:16
슬리밍' 제품, 차와 단백질 스낵, 단백질 쉐이크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다양한 보조식품과 신규 브랜드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CJ올리브영은 "최근 화장품을 바르거나 영양제를 먹는 것에 더해 섭취하는 모든 것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2030세대가 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는...
CJ올리브영, 신성장동력으로 '이너뷰티' 낙점...상품군 확장 2023-06-29 09:59:58
▲콜라겐, 히알루론산 뿐만 아니라, ▲체지방 관리를 위한 슬리밍 제품 ▲효소, 차전자피 등 체내 기능을 돕는 제품 ▲차(茶), 단백질 스낵, 단백질 쉐이크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은 최근 건강도 즐겁게 관리하려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이 불면서 이너뷰티 시장이...
사쿠라테이엔, 밀알나눔재단에 5200만원 상당 비타민음료 기부 2023-06-14 16:09:44
기부받았다고 14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슬리밍쥬시 매실맛, 오미자맛 2종으로 물에 희석해 섭취하는 비타민음료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매장 외 사쿠라테이엔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한 사쿠라테이엔 콜라보 제품이다. 서울, 경기 지역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장애인, 노인, 다문화 이주여성 등 고용취약계...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마이멜로디' 한달 만에 두 번째 에디션 2023-06-07 16:05:06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바이탈뷰티의 스테디셀러다. 꾸준한 섭취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하게 체지방을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층을 사로잡아 지난 10년간 누적 후기 5만 건, 누적 판매 800만 개를 돌파했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많은 재구매가 이뤄지는 제품이기도 하다. 지난달...
슬리밍고, 제주메디넷과 의료 B2B시장 개척 '맞손' 2023-04-28 14:51:50
슬리밍고 대표는 "일반 시장을 대상으로 한 '카페 드 슬리밍고' 확장에 이어 B2B 시장 개척을 시작했다"며 "B2B, B2C 시장 확대를 통해 슬리밍고라는 공간에서 고객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재생산되는 선순환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한해 인기 뷰티 브랜드 다 모였다…CJ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2022-12-14 17:00:00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헬스 상품군 슬리밍 부문 1위에 오른 푸드올로지 부스에도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대기줄이 길게 늘어졌다. 올리브영은 협력사와 소비자가 소통하며 상품 경쟁력을 알릴 수 있는 장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올리브영은 파트너스 데이를 열고 협력사와 동반성장...
CJ올리브영 "거리두기 해제에 색조 매출↑…오프라인 매장도 활기" 2022-05-11 09:18:13
주는 슬리밍 상품(149%) 매출도 함께 늘었다. 오프라인 매장도 다시 활기를 띠고 있다. 유동 인구가 늘면서 이 기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은 28%, 고객 수는 20% 각각 증가했다. 상권별로는 대면 수업과 회사 출근이 늘면서 대학가(37%)와 오피스가(29%)의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대형쇼핑몰 상권 매장도 가족...
건강식품 힘주는 CJ올리브영, 5월부터 대규모 캠페인 전개 2022-05-01 11:25:51
쉽고 안전한 건강식품을 콘셉트로 면역·활력·이너뷰티·슬리밍 등 기능별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먼저 올리브영에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건강한 즐거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건강올령 체험 키트를 기획했다. 슬리밍·이너뷰티 등 상품군과 스테디셀러인 유산균·비타민까지 최대 11종의 인기 상품...
올리브영 "뷰티 넘어 건강식품 육성"…3년간 연평균 매출 25%↑ 2022-05-01 09:15:50
올리브영은 슬리밍·이너뷰티·유산균·비타민 등 11종의 상품을 모은 체험키트를 제작해 5일부터 6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십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13∼21일에는 100여개 건강식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한다. 올리브영은 가수 유희열을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뷰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