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처 5개 만든 '창업 달인'…"딥테크 기업은 망할 염려 없죠" 2023-05-25 18:47:40
칩을 개발한 인터심벌이라는 회사였다. 이 회사는 2007년 미국 피니사르에 매각했다. 이후 세계 최초로 1W 이하의 전력을 소모하는 100Gb/s급 통신용 반도체 칩을 상용화한 테라스퀘어를 2010년 창업했다. KAIST 10대 연구성과에 꼽히는 이 회사는 2015년 미국 IDT에 매각됐다. 2013년에는 빛을 이용해 세계 최초로 휴대용...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전하는 위로와 소망…삼원갤러리 《LOVE YOU MORE》전 2023-05-19 09:37:26
심벌이다. 안경은 기능적인 측면에서의 '잘 보고 싶은' 심리와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콤플렉스를 가리는데 도움을 주는 보다 멋있고 예쁘게 '잘 보이고 싶은' 심리, 더불어 자신을 속이면서까지 어머니께 졸라 어지러워도 쓰고 다녔던 어린 시절의 추억까지 담겨 있다. 그의 작품 속에서 다양한 캐릭터와...
"더 젊고 역동적으로"…LG전자 '브랜드 리인벤트' 본격 시동 2023-05-10 11:11:22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브랜드 홍보 영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랜드 심벌 '미래의 얼굴'이 움직이며 윙크, 인사, 놀라움 등을 표현하는 디지털 로고플레이, 자체 개발 폰트를 적용해 보다 힘 있고 명확해진 '라이프스 굿'(Life's Good) 슬로건을 홍보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앞서 LG전자...
'130억 홍보' 부산 새 상징물, 코인업체 로고 표절 논란 2023-05-03 07:44:23
도시 심벌마크 사전적정성 조사 표본이 1000명으로 330만 지역 시민을 대표하기 어렵고, 관련 조례 개정 없이 도시브랜드 선포식을 통해 심벌마크를 확정하는 등 절차상의 문제도 있다는 입장이다. 그뿐만 아니라 'BS'가 영어권에서 욕설의 약자로 쓰이는 점도 지적받고 있다. 부산시는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다....
국내주요 ICT 기업, 월드 IT쇼에서 혁신기술 앞다퉈 소개 2023-04-19 10:50:33
삶'이라는 키워드로 870㎡ 규모 공간을 꾸몄다. 전시관 전면에 브랜드 심벌인 '미래의 얼굴'을 대형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영상으로 표출했으며, 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ESG) 비전을 소개하는 '지속 가능한 사이클'(Sustainable Cycle) 조형물도 배치했다. 세계 최대 가전·...
LG전자, 선 없앤 'LG 시그니처 OLED M TV' 첫 선…더 똑똑해진 3세대 '클로이 서브봇'도 공개 2023-04-18 16:11:55
속 브랜드 심벌인 ‘미래의 얼굴’이 다양한 움직임과 표정을 보여주며 관람객을 맞이하게 된다. 10년간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기술을 집약한 ‘LG 시그니처 OLED M TV’가 대표 제품이다. 이 밖에도 LG 무드업 냉장고, LG 그램 스타일, LG 올레드 플렉스, LG 클로이 서브봇 등 신기술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윙크 날리고 눈인사…LG전자 로고, 젊어졌네 2023-04-12 17:40:34
심벌은 움직이는 디지털 디자인을 적용했다. 브랜드 슬로건인 ‘Life’s Good’(사진)도 새로운 색상과 글씨체로 바뀌었다. 이 회사는 브랜드 지향점과 정체성을 새롭게 정립해 전 임직원에게 공유했다고 12일 밝혔다. 조주완 LG전자 최고경영자(CEO·사장)는 “혁신과 따뜻함이 조화를 이룬 LG전자만의 차별화된 정체성에...
귀척·윙크·애교까지?…확 젊어진 LG전자 로고 [영상] 2023-04-12 10:00:19
먼저 브랜드 심벌인 ‘미래의 얼굴’에 모션을 더해 윙크, 인사, 놀라움 등을 표현하는 8가지 디지털 로고플레이를 도입한다. 예를 들어 미래의 얼굴이 소비자에게 위트 있게 눈인사를 건네거나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는 등 인터렉티브 요소를 소비자들과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활용한다. 밝고 역동적이고...
LG전자, 브랜드에 젊음·역동성 더한다…"아이코닉 브랜드 도약" 2023-04-12 10:00:00
시도한다. 브랜드 심벌인 '미래의 얼굴'에 모션을 더해 윙크, 인사, 놀라움 등을 표현하는 8가지 디지털 로고플레이를 도입한다. 미래의 얼굴이 고객에 눈인사를 건네거나,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는 식이다. 밝고 역동적이고 가시성을 높인 'LG 액티브 레드'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한다. 동시에 다양한...
LG전자, 두바이서 신제품 발표회 'LG 쇼케이스' 열어 2023-03-15 10:00:05
브랜드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을 활용해 새롭게 구성한 디지털 로고플레이도 소개했다. 디지털 로고플레이는 기존 브랜드 심벌에 그래픽 요소와 미소, 윙크, 인사 등 모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에 따르면 지난해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의 LG전자 연결기준 매출은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