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웹드라마 `반예인` 소리 참여한 OST Part 2 `사르르` 16일 공개 2020-07-16 07:36:50
`아임 레디(I`m Ready)`, `아이 엠 낫 얼론(I Am Not Alone)`을 발매하며 완벽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실력을 입증받았다. 소리(SoRi)가 `사르르`를 통해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할지 기대감이 벌써부터 높아지고 있다. 웹드라마 `반예인`은 대중이 알고 있는 연예인의 화려한 삶이 아닌 인지도가 낮은...
[인터뷰+] 사랑·여유·영감…주영의 음악에 한계가 없는 이유 2020-07-08 08:25:01
언제든 잘 된다는 이야기를 서로 주고받았다. 라디 형의 '아임 인 러브(I'm in Love)'를 보면 실제로 그렇게 되지 않았느냐"면서 "음악의 힘으로만 그렇게 된 거다. 정말 어마어마한 거다. 거대한 자본력 없이 음악만으로 사람한테 감동을 줄 수 있다는 게 멋있었다. 당시 내 모티브로 삼았다. 음악으로 영감을...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 2월 24일 W컨셉 단독 선공개 2020-02-24 16:13:42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리틀 드롭스 아임 레디 부스팅 세럼` 100ml 정품이 무료로 증정된다. 또한 24일과 25일 양일에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W컨셉의 허스텔러 구매 페이지에서 `나에게 맞는 #착붙앰플 찾기` 이벤트...
겨울철 넓고 늘어진 모공, 이유가 뭘까? 2020-01-17 16:46:00
슈렉 아임 더 리얼 슈렉팩 110g neen 성분과 녹차수가 함유돼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수축해준다. 그린 클레이 성분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페퍼민트잎수가 상쾌한 사용감을 줘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바른 후 완전히 마르고 헹궈내야 더욱 효과적. 2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100ml...
풀무원 `아임리얼` 디저트로 사업 확대…"연매출 1,000억 브랜드 육성" 2019-05-31 11:24:10
‘아임리얼’이 출시 12년을 맞아 브랜드 영역을 확장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섭니다. 풀무원식품은 아임리얼 브랜드를 생과일 주스를 넘어 디저트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고 밝혔습니다. 라인업을 확장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시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아임리얼은 2007년 물 한 방울 없이 생과일을 그대로...
GS25 편의점서 '커버낫 패딩백' 파는 까닭 2019-01-31 17:40:05
9900원에 판매된다.올리브영은 2014년부터 슈렉, 쿵푸팬더 등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에 슈렉 캐릭터를 그려놓고 슈렉의 피부색인 초록색을 활용한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은 올리브영 페이셜팩 카테고리에서 6년 연속 판매량 1위에 올랐다.안효주...
`로희맘` 유진을 중심으로 전문 3사가 만든 `라이크아임파이브` 선보여 2018-09-07 10:38:39
받은 친환경 종이를 사용했다. `뷰티팩토리`는 `라이크아임파이브` 제품의 개발 및 제조, 패키징, 국내외 유통을 도맡는다. 이미 다수의 국내 브랜드를 뷰티 강국인 미국, 프랑스, 영국 등에 안착시킨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뷰티팩토리`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은 미국 CVS Pharmacy 5천500여 개...
"15초에 1개씩 팔린다"…폭염에 올리브영 `슈렉팩` 인기 2018-08-20 16:30:02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이 지난 2014년 10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했습니다. 이달 1일부터 약 3주간은 일 평균 6500여개, 15초 당 1개라는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4년부터 슈렉, 피오나, 쿵푸팬더 등 드림웍스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캐릭터 화장품 시장을...
올리브영 '슈렉팩' 인기…폭염에 15초당 1개 팔려 2018-08-20 15:37:18
올리브영은 미국 애니메이션 회사 드림웍스와의 협업으로 선보인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이 2014년 10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이달 1일부터 약 3주간 하루 평균 6천500여 개가 팔리며 '15초당 1개'라는 기록적 판매고를 올렸다. 이 제품은 녹차수 성분 등을...
제아, 채널A `팔아야 귀국` 출연…종횡무진 예능 행보 2018-07-20 09:51:39
태국의 홈쇼핑에서 ‘완판(완전판매)’에 도전하는 신개념 리얼 게임 쇼로, 9월 방송 예정이다. 최근 MBN `비행소녀`, SBS 모비딕 `쎈마이웨이`, 셀럽티비 `아임 셀럽` 등 다양한 예능에서 유쾌한 걸크러쉬 매력으로 사랑받는 제아가 `팔아야 귀국`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 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