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옷이 팔린다' 소비심리 꿈틀…백화점, 3분기 '깜짝실적' 기대 2025-09-28 07:01:01
지난달까지 3개월째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다. 여성 캐주얼과 남성 의류 매출도 2개월 연속 늘었다. 이달 들어서도 롯데백화점의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15% 늘었고 신세계[004170]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의 패션 부문 매출은 각각 8.5%, 8.2% 증가하는 등 회복세가 뚜렷하다. 백화점 의류 매출은 경기와 소비심리에 민감한...
"프로선수 된 것 같아요…골프문화·실력 향상의 활력소 될 것" 2025-09-25 15:55:16
혼성 대회이지만 여성 참가자는 세손가락에 꼽힐 정도로 남성 비율이 압도적이다. ‘TT 코리아’는 4~6월 누적된 포인트를 기준으로 컷오프를 하고, 9월에는 상위 46명, 10월에는 36 명으로 출전선수를 줄인다. 그리고 오는 11월 24명이 이틀간 2라운드 스트로크 플레이로 최종전을 치른다. 여성만을 위한 ‘TT 레이디스...
LG생활건강, 탈모·두피케어 '닥터그루트 헤어세트'…피부 보습·죽염치약 등 선물세트 다양 2025-09-24 16:03:30
2025년 추석을 맞아 다양한 생활용품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재구매율 1위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매년 탈모와 두피 관리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탈모 케어, 두피 케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특히 탈모 고민이 큰...
대한상의, '사랑의 친구들 바자회'에 1억원 상당 후원 2025-09-21 12:00:04
기자 = 대한상공회의소(대한상의) 여성기업위원회는 지난 20일 서울 정동 이화여고 유관순기념관에서 열린 '2025 사랑의 친구들 바자회'에 생활용품, 의류, 도서, 가전제품 등 1억원 상당의 후원금 및 물품 등을 기부하고 현장 자원봉사도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과 판매 수익은...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추석선물 본판매 경쟁…가을 먹거리 할인 2025-09-20 07:00:04
참여하며 커피·베이커리·농수산물·주류·패션·반려동물 용품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이색 상품을 판매한다. 부산 수제 맥주 브랜드 '부산맥주', 울산 반려견 수제간식 브랜드 '포포픽스', 경남 산청 곶감 디저트 브랜드 '감선옥' 등이 있다. ▲ 롯데온 =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경기도, 42조 추경 통과…민생·안전·미래산업 강화 2025-09-19 16:29:18
월세 지원,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지원, 어르신 스포츠 이용료 지원 등이 포함됐다. 미래산업 지원에는 44억원이 반영됐다. AI 실증 프로그램, 양자기술 컨설팅, 스마트 도시 조성 사업 등에 투입된다. 김동연 지사는 “민생경제 회복과 삶의 질 향상의 마중물이 되도록 신속히 집행하겠다”고 말했다. 경기=정진욱 기자
"얼마나 비참한지 세상에 알려달라"…가자시티 처절한 피난길 2025-09-19 11:42:44
주방용품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고, 그 위에는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수십 명의 사람들이 서로의 몸에 의지한 채 위태롭게 앉아 있다. 물통이 줄줄이 매달린 트럭 옆으로는 돈이 없어 앉을 자리를 얻지 못한 두 명의 남성이 각자 흰색 보따리를 어깨에 메고 힘겹게 걸어가고 있다. 미국 뉴욕타임스(NYT)는 19일(현지시간)...
잇단 유괴 시도 "불안해"…호신용품 주문 '껑충' 2025-09-14 07:53:04
호신용품 거래액은 직전 달 같은 기간보다 2.5배 늘었다. 품목별로는 호신용 경보기(141%), 스프레이(153%), 삼단봉·잠금장치 등 기타 호신용품(143%)이 모두 큰 폭 증가했다. SSG닷컴에서도 같은 기간 호신용품 매출이 전달 대비 18% 늘었으며, 전자식 호루라기와 전기충격기가 상위 품목에 올랐다. 네이버쇼핑 검색량...
등하굣길 불안에…호루라기·스프레이 온라인 주문 '껑충' 2025-09-14 07:02:14
나타났다. 네이버 쇼핑 트렌드에 따르면 같은 기간 호신용품 검색량이 32% 증가한 것으로 확인된다. 특히 서울 서대문구에 이어 광명, 대구 등 전국에서 유괴 소식이 이어지기 시작한 9일 이후 검색량이 큰 폭으로 늘었다. 연령별로는 학부모의 주 연령대인 40대와 30대가 가장 많았고, 남녀 비중은 각각 69%, 31%였다....
런웨이에서 러닝까지... 패션이 뛰기 시작했다 2025-09-11 17:50:42
시즌 히말라야의 전설적인 여성 세르파(등산 조력자)인 락파를 페르소나로 내세운 데 이어 연장선상에서 다시 한번 역동적 여성에 주목한 것. 대형 스크린에는 도시 곳곳을 질주하는 러너가 등장하는 동영상이 쇼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렸다. 상큼한 네온색과 상반된 얌전한 톤 다운된 컬러가 묘하게 어울리며, 일상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