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트롬 vs 삼성 그랑데' 드럼세탁기 성능 비교해보니… 2020-12-07 12:00:03
짧았고, 위니아대우(중용량) 제품이 1시간 59분으로 가장 길었다. 냉수표준코스에서는 LG전자(대용량) 제품이 40분으로 가장 짧았고, 위니아대우(중용량) 제품이 1시간 22분으로 가장 길어 제품 간 최대 42분 차이가 있었다. 이불코스에서는 위니아대우(중용량) 제품이 1시간 35분으로 가장 짧았고 LG전자(중용량) 제품이...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3일) 주요공시] 2020-11-16 06:05:00
위니아딤채[071460], 3분기 영업익 215% 늘어…"김치냉장고 효과" ▲ 한화[000880] 3분기 영업이익 6천362억원…작년 동기 대비 64.1%↑ ▲ 대우조선해양[042660], 컨테이너선 6척 7천226억원에 수주 ▲ 태광[023160] 3분기 영업이익 18억원…작년 동기 대비 28.3%↓ ▲ 차바이오텍[085660], 3분기 영업이익 108억원…흑자...
위니아딤채, 3분기 영업익 215% 늘어…"김치냉장고 효과" 2020-11-13 15:08:04
실적 향상을 도왔다. 위니아에이드는 지난해 하반기 대우전자서비스를 합병했다. 합병 효과와 생산 현지화를 통한 고정비 감소 등이 수익 개선에 기여했다. 위니아딤채 태국법인도 올해부터 제품을 본격 생산하며 매출이 발생했다. 대유위니아그룹의 또 다른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전자(전 위니아대우)도 3분기 영업이익...
"김치냉장고 잘 나가네"…위니아딤채, 3분기 실적 '쑥' 2020-11-13 13:17:00
것도 호재였다. 위니아에이드는 지난해 하반기 대우전자서비스를 합병하면서 규모를 키웠고, 태국법인은 올해부터 제품을 본격 생산함에 따라 매출이 발생했다. 이처럼 위니아에이드의 합병 시너지와 생산 현지화를 통한 고정비 감소 등이 영업이익 개선에 힘을 실었다고 위니아딤채는 설명했다. 대유위니아그룹의 또다른...
TV·냉장고·자동차까지…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내일 개막 2020-10-31 15:20:29
주요 기업과 쿠첸, 위니아대우 등 중소·중견기업 68개 업체가 참여해 TV, 냉장고, 노트북 등 인기상품 등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현대, 기아, 한국GM, 르노삼성, 쌍용 등 5개 국내 완성차업체는 각사의 인기차종을 대상으로 작년 및 지난달 이상 수준의 특별 할인행사를 준비 중이다. 한국, 금호, 넥센 등 타이어...
'코리아세일페스타' 내일 개막…15일까지 1천600개 업체 참여 2020-10-31 14:00:01
주요 기업과 쿠첸, 위니아대우 등 중소·중견기업 68개 업체가 참여해 TV, 냉장고, 노트북 등 인기상품 등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현대, 기아, 한국GM, 르노삼성, 쌍용 등 5개 국내 완성차업체는 각사의 인기차종을 대상으로 작년 및 지난달 이상 수준의 특별 할인행사를 준비 중이다. 한국, 금호, 넥센[005720] 등...
위니아대우, 위니아전자로 새 출발합니다 2020-10-07 18:03:02
업체 위니아대우가 사명에서 ‘대우’를 떼고 ‘위니아전자’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7일 발표했다. 사명 변경은 약 1년3개월 만이다. 대유위니아그룹은 2018년 2월 동부대우전자를 인수한 뒤 사명을 ‘대우전자’로 바꿨다. 그룹 창립 20주년을 맞은 지난해 7월엔 사명을 ‘위니아대우’로 변경했다. 회사 관계자는 “모기업...
위니아대우, '위니아전자'로 사명 변경 2020-10-07 08:48:08
위니아대우, '위니아전자'로 사명 변경 브랜드 단일화로 국내외 사업 강화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위니아대우는 6일 주주총회를 통해 사명을 '위니아전자'로 변경하고 본격적으로 국내외 사업 강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회사측은 모기업 대유위니아그룹과의 공통분모인...
위니아대우, '대우' 완전히 뗀다…'위니아전자'로 사명 변경 2020-10-07 08:37:13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해외에 이어 국내에서도 '대우' 간판을 완전히 떼어내는 것이다. 위니아전자는 모그룹 계열사의 공통 유전자인 '위니아'를 상징적으로 드러내고, 종합가전회사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사명을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확정한 마케팅 브랜드는 해외의 경우 '위니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수혜 브랜드 뜬다 2020-10-06 09:27:27
비스포크(48위), 위니아(62위)도 큰 폭으로 상승했다. 지난 2분기에 이어 온라인쇼핑 브랜드들도 강세다. G마켓이 9위를 차지했고 11번가와 옥션이 지난 분기 대비 소폭 상승한 17위와 24위를 기록했다. SSG닷컴은 지난 분기 대비 7계단 상승한 67위에 올랐고, 2분기에 처음 100위권에 진입했던 마켓컬리도 2계단 상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