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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최첨단 K오피스' 내달 공개…LG유플·SKT 'AI 보안' 뽐낸다 2025-02-24 00:56:28
‘익시오’를 비롯해 신뢰성 높은 AI 기술과 솔루션을 대거 전시한다. 자체 개발 통신 특화 AI 모델 ‘익시젠’, 딥페이크 목소리를 구분해 보이스피싱을 방지하는 기술인 ‘안티딥보이스’ 등이다. AI 기술을 적용한 미래 주거 공간에서 생활하는 일상을 표현한 ‘익시퓨쳐빌’이라는 조형물도 선보인다. KT는 지난해보다...
통신3사, MWC서 AI 기술력 뽐낸다 2025-02-23 13:29:50
‘익시오’를 비롯해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AI 기술과 솔루션을 대거 전시한다. 자체 개발 통신 특화 AI 모델 ‘익시젠’, 딥페이크 목소리를 구분해 보이스피싱을 방지하는 기술인 ‘안티딥보이스’ 등이다. 이 회사는 관람객에게 깊은 인상을 심겠다는 취지로 전시장 중앙에 ‘익시퓨쳐빌’이라는 조형물도 배치했다....
LGU+, 'MWC 2025' 참가…"AI 보안 특화 설루션 공개" 2025-02-23 09:30:47
핵심 키워드인 '안심 지능'을 중심으로 자체 개발한 AI 모델인 '익시젠', 보이스피싱을 방지하는 '안티 딥보이스', 퍼스널 AI 에이전트 '익시오'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792㎡(약 240평) 규모의 LG유플러스 전시관 중앙에는 미래 주거 공간의 생활상을 담은 '익시퓨쳐빌' 조형물을...
LG유플러스 AI 모델, 내달 세계대회 '출사표' 2025-02-20 14:46:39
AI 서비스라고 자신한다”고 강조했다. 익시젠은 이 회사의 핵심 신사업으로 꼽힌다. LG AI연구원이 개발한 대규모언어모델(LLM) ‘엑사원’을 기반으로 통신 및 플랫폼 데이터를 학습시킨 AI 모델이다. 지난해 11월엔 익시젠을 활용한 AI 통화 에이전트(비서) 서비스 ‘익시오’를 출시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대회 참여...
"취약점 찾아봐도 없을 것"…LG유플, AI 모델 평가받는다 2025-02-20 10:21:02
자체 제작한 소형 언어모델(sLLM)인 익시젠을 통해 챌린지에 참여한다. LG유플러스가 지난해 선보인 통신 특화 AI 모델인 익시젠은 LG AI연구원이 개발한 대형언어모델(LLM) '엑사원(EXAONE)'을 기반으로 통신·플랫폼 데이터를 학습시킨 AI 모델이다. LG유플러스는 익시젠을 활용해 네트워크(NW) 업무 에이전트,...
LG U+, AI '익시젠' 들고 MWC 레드팀 챌린지 참가 2025-02-20 09:00:01
모델인 익시젠은 LG AI연구원이 개발한 대형 언어모델(LLM)인 '엑사원'을 기반으로 통신 및 플랫폼 데이터를 학습시킨 AI 모델이다. LG유플러스는 익시젠을 네트워크 업무 에이전트, 챗 에이전트, 모바일 매장 어드바이저 등을 다양한 AI 서비스에 적용하고 있다. 이번 챌린지 참여를 통해 LG유플러스는 익시젠의...
LGU+, 고객 문의시간 연간 1300만분 줄여...DX 전환 성과 2025-01-08 15:54:56
불만 제기 전화 건수도 11.2% 감소했다. 박수 LG유플러스 CX혁신담당(상무)은 “올해 DX에 속도를 높여 고객 상담 품질을 더 높이는데 주력하겠다”며“ 올해 본격 가동하는 고객 경험(CX) 통합 포털에 인공지능(AI)인 ‘익시젠’을 접목해 고객 경험 여정을 세분화하고 숨겨진 니즈(수요)를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 "DX혁신 통해 고객센터 상담시간 1300만 분 줄여" 2025-01-08 09:00:06
제기하는 고객 전화도 약 11.2% 줄어들었다. 박수 LG유플러스 CX혁신담당(상무)은 "올해 디지털 전환에 더 속도를 높여 이용자 상담 품질을 더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올해부터 본격 가동되는 CX통합포털에 AI 익시젠(ixi-Gen)을 접목해 소비자 경험 여정을 더 세분화하고 숨겨진 니즈를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LGU+ "디지털전환으로 작년 고객 상담시간 1천300만분 절약" 2025-01-08 09:00:01
약 11.2% 줄었다. 박수 LG유플러스 CX혁신담당(상무)은 "올해 디지털 전환에 더 속도를 높여 고객 상담 품질을 더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올해부터 본격 가동되는 CX 통합포털에 AI '익시젠'(ixi-Gen)을 접목해 고객 경험 여정을 더 세분화하고 숨겨진 니즈를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hyun0@yna.co.kr (끝)...
"1인 1통화 AI비서 시대…가장 똑똑한 서비스 만들었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11-25 15:23:19
익시오는 서버나 클라우드를 거치지 않는 세계 최초의 ‘온 디바이스 AI’ 통화 비서다. LG유플러스는 이 서비스를 지난 7일 출시했다. △실시간 보이스피싱 감지 △전화 대신 받기 △보이는 전화 △통화 녹음 및 요약 등이 주요 기능이다. 회사가 자체 개발한 소형언어모델(sLLM) ‘익시젠’과 구글의 거대언어모델(L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