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고싶다 가고시마"…여기어때, 항공·숙소 할인 2025-10-21 11:00:44
도심에서 페리로 15분이면 웅장한 풍경을 자랑하는 활화산 ‘사쿠라지마’에 닿고, 가고시마 라멘 등 먹거리도 풍성해 여행객에게 호평을 받는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가고시마는 단풍 절경과 고즈넉한 분위기 덕분에 가을이면 여행객 관심도가 급증하는 지역”이라며 “이달부터 26일부터 가고시마...
GS25 "신선강화형매장 750호점 돌파…내년까지 1천개 목표" 2025-10-21 08:37:50
중심의 상품 구색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선식품 확대 전략 모델인 신선강화형매장(FCS)은 당초 연말까지 700호점 확보를 목표로 했으나 이달 750호점을 돌파해 목표 달성 시기를 앞당겼다. FCS는 기존 편의점 대비 농축수산물, 조미료, 소스류, 두부, 간편식 등 장보기 상품을 300~500종 이상 확대했으며 점포 면적...
김치에서 크로플까지, 외국인이 선택한 새로운 K-푸드 지도 2025-10-20 14:20:39
했다. 공사 이미숙 관광데이터전략팀장은 “최신 트렌드가 전 세계적으로 실시간 공유되면서 한국인의 일상이 외국인에게 새로운 경험으로 확산되고, 다시 한국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상호작용이 관광업계에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라며, “공사는 이러한 변화를 선제적으로 포착해 관광정책 및 인바운드 마케팅 수립...
외국인 관광객 'K푸드' 사랑…아이스크림·떡·만두·감자탕도 2025-10-20 08:45:50
차지했다. 이미숙 관광공사 관광데이터전략팀장은 "최신 트렌드가 전 세계적으로 실시간 공유되면서 한국인의 일상이 외국인에게 새로운 경험으로 확산하고, 다시 한국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상호작용이 관광업계에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며 "이런 변화를 선제적으로 포착해 관광정책 및 인바운드(외국인의 국내 여행) ...
"전통음식 대신 편의점 간식으로"…방한 외국인, 'K-일상 음식' 찾는다 2025-10-20 08:44:55
했다. 이미숙 공사 관광데이터전략팀장은 "최신 트렌드가 전 세계적으로 실시간 공유되면서 한국인의 일상이 외국인에게 새로운 경험으로 확산하고, 다시 한국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상호작용이 관광업계에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며“공사는 이러한 변화를 선제적으로 포착해 관광정책 및 인바운드 마케팅 수립 등에...
"캐나다를 휩쓴 K-주류의 힘" 황선양 코비스 대표의 새로운 도전 2025-10-17 14:45:55
종을 들여온다. 현지화 전략을 통해 고객의 80% 이상이 현지 소비자일 만큼 ‘K-주류’의 저변을 넓혔다. 2020년부터는 와인 사업을 본격화해 12개국 45개 와이너리와 파트너십을 맺고 200여 종을 각 주정부에 공급 중이다. 회사는 현지 소비자 타기팅, 신제품·브랜드 다각화, 전국 유통망 확장, 공격적...
[K바이오 뉴프런티어 (22)] 딥바이오 "암 조직검사 AI로 해외 진출…美 시장 35% 이상 잡겠다" 2025-10-17 11:50:16
바이오에 관심을 갖게 된 건 2012년 KT 전략기획실 해외투자팀장을 지낼 무렵이다. 전자·전산 분야의 저명한 국제 저널에 실린 논문들을 분석하다가 샛별처럼 떠오르던 딥러닝 기술을 헬스케어에 접목해보자는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알파고가 이세돌 9단을 꺾으면서 딥러닝이 AI 기술로 주목받기 시작한 것보다 4년이나 앞...
오프라인으로 '쓱'…SSG닷컴, 성수동서 푸드·뷰티 첫 페스타 2025-10-15 15:00:00
팝업 진출이다. 안미연 겔랑 이커머스 팀장은 "SSG닷컴은 브랜드관 중심의 입점 정책으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는 데 최적화된 온라인 채널"이라며 "온라인에서 이어온 고객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고자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방승재 SSG닷컴 마케팅 담당은 "고품질 식품부터 고급...
발렌라이프, AI를 기반으로한 K-Beauty 글로벌 매출 성장 전략 공유 2025-10-15 14:41:07
대형 광고대행사, 디지털 마케팅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AI 시대의 실전형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올해 행사에는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A-DAY 2025’의 주요 연사 라인업과 주제는 ▲발렌라이프 최가희 대표 & 김정륜 리드 ?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매출화 전략: 매출 스테이지별 성장 프레임워크’...
"가을 여행은 무조건 강원도"…여기어때, 강원도 여행 프로모션 2025-10-13 09:28:05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발급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으로 받을 수 있으며, 예산 초과 시 마감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올해는 특히 국내여행하면 강원도를 먼저 떠올리는 여행자들이 많다”며 “강원 주요 도시에서 모두 혜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