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음료, 1분기 매출 20%↑…언택트 소비 증가 영향 2020-04-06 11:02:32
올해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진로 토닉워터의 1분기 매출도 45% 뛰었다. 최근 집콕, 홈술 문화 확산으로 수요가 늘어나서란 설명이다. 진로 토닉워터는 저도주, 믹싱주 열풍에 따라 소주와 섞어 마시는 일명 '쏘토닉(소주+토닉워터)'으로 재조명되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코로나19...
생수·차음료 수요 증가에 하이트진로음료 1분기 매출 20%↑ 2020-04-06 10:17:07
각각 33%, 30% 증가했다. 올해 전략 제품인 '진로 토닉워터'는 같은 기간 판매량이 45% 증가했다. 이는 '홈술' 문화가 확산한 결과라고 하이트진로음료는 풀이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소비 패턴이 변화하고 생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생수와 차음료,...
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매출 30% 증가…비생수 사업 확대 2019-07-11 10:58:47
하이트진로음료는 음료 부문 매출 확대에 힘입어 올해 상반기 총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생수인 '석수'에 집중된 기존 사업을 비생수 음료 사업으로 확대하면서 음료 부문 매출이 지난해보다 37% 늘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석수와 함께 검정 보리 차 음료...
하이트진로음료, 상반기 매출 30% `껑충`…"하반기 매출 목표 상향" 2019-07-11 10:36:43
진로믹서 토닉워터’도 소주와 토닉워터를 섞어 마시는 일명 ‘쏘토닉’ 인기에 힘입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0% 성장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도수가 낮고 맛있는 술을 즐기는 주류 문화와 혼술·홈술 트렌드에 따라 지난해 11월 ‘진로믹서 토닉워터’의 확장제품으로 토닉워터 깔라만시와 애플 2종을 출시했다....
하이트진로음료, 올 1분기 매출 30%↑…비알콜 음료 사업 `청신호` 2019-04-10 15:06:20
브랜드 `진로믹서 토닉워터`는 지난 1월부터 3월말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8% 늘었습니다.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한국형 소주 칵테일 `쏘토닉` 문화를 정착시키겠다는 의지로 일반 유통 채널뿐 아니라 치어스, 노랑통닭 등 요식업소 3,000개를 신규 개척하며 쏘토닉 문화 활성화 전략을 활발하게 펼친다는 전략입니다....
술에 타먹는 '토닉워터' 인기…작년의 2배 팔려 2019-04-04 11:24:16
11월 '진로믹서 토닉워터' 제품군으로 '토닉워터 깔라만시'와 '토닉워터 애플'을 내놓고 관련 품목을 확장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토닉워터가 국내에서 진·보드카뿐만 아니라 소주 등 다양한 주류에 활용되는 점을 고려해 소주와 궁합이 좋은 '쏘토닉' 전용 칵테일 믹서 제품으로...
과자맛 치킨, 펍에서 소주칵테일…톡톡 튀는 콜라보 마케팅 2019-03-02 06:11:01
최근 칵테일 믹서 브랜드인 '진로믹서 토닉워터' 마케팅을 위해 프랜차이즈 레스펍(패밀리 레스토랑+펍) 치어스와 제휴했다. 이번 제휴는 하이트진로음료가 지난해 진로믹서 토닉워터의 깔라만시와 애플 신제품을 출시한 것을 계기로 '쏘토닉' 문화를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차원에서 추진됐다. 이를 통해...
[한경과 맛있는 만남] 조운호 하이트진로음료 대표 "한국 숭늉문화 세계 시장에 알릴 것" 2019-01-25 17:38:03
진로의 100% 자회사다. 1982년 설립된 미주만주식회사가 모태로 지금까지 먹는샘물, 석수, 퓨리스 등 생수사업을 주로 해왔다. 2006년 진로 생수사업부문에서 물적분할된 석수가 같은 해 5월 하이트맥주에서 물적분할된 퓨리스음료를 합병하며 지금의 회사가 됐다. 조운호 하이트진로음료 대표가 2017년 취임하며 블랙보리,...
37년 장수 샘물 ‘석수’ 새 단장…"생수시장 공략 본격화" 2018-11-23 15:25:47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석수’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마케팅 강화를 통해 1조원 규모를 앞에 둔 치열한 국내 생수시장 경쟁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며 “지난해 12월 출시한 국내 최초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가 현재까지 누적판매 4000만병을 돌파하고 최근 숙취해소 전용...
"한국형 토닉 시장 키운다"…하이트진로, '진로믹서 토닉워터' 리뉴얼 출시 2018-07-09 13:23:07
토닉워터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진로믹서 토닉워터'가 젊은 감각의 칵테일 믹서로 재탄생한다.하이트진로음료는 저도주·믹싱주 소비 트렌드에 맞춰 패키지와 맛을 업그레이드한 '진로믹서 토닉워터'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새로워진 ‘진로믹서 토닉워터’는 젊고 감각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