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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아이도 써요"…가성비 입소문 난 천연 입욕제 '아임밤' 2022-07-29 19:00:08
가정을 이루고 아이가 생긴 뒤에는 아이를 위한 천연 입욕제를 만들었다. 성인보다 피부가 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삼았다. 이렇게 쌓인 기술은 아임밤으로 이어졌다.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 기준 최상위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아임밤이 출시하는 제품마다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국산 '곰취샴푸'로 탈모 관리하세요"…펀딩플랫폼서 데뷔해 '대박' 2022-07-29 19:00:04
천연 소재 추출물을 포함하는 조성물을 특허출원하고 제품을 개발해왔다. 오랜 연구개발 노력 끝에 올해 2월 첫 제품으로 탈모 샴푸 '곰푸'를 선보였다. 곰푸는 샴푸 이름이자 브랜드명이기도 하다. 소비자들에게 생소한 곰푸 홍보를 위해 정 대표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의 데뷔를 택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여름철 두피와 모발 관리 위한 ‘헤드 스파’ 선봬 2022-06-20 16:00:05
샴푸 및 트리트먼트, 두피와 모발 강화를 위한 앰플 및 세럼을 도포하는 토털 헤어 케어가 포함된다. 또한 두피, 목, 어깨, 림프 순환 마사지를 통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더불어 반얀트리 정신이 깃든 허브 파우치 마사지가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헤드 스파...
화학물질 No! 오로지 천연 유기농으로만 만드는 화장품 ‘리즈코코’ 2022-03-15 10:08:05
보면 천연 성분이 소량만 들어가도 ‘천연화장품’이라고 쓸 수 있습니다. 근데 사실 천연 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진 않죠. 이유는 가격 때문입니다. 저희는 고급 천연 원료를 매입해 자체 추출로 제품에 녹여냅니다. 그만큼 마진을 줄이고 제품에 투자를 한 셈이죠.” 리즈코코의 주력 제품은 △리페어 밤...
일회용 포장재 안 쓰는 '제로마켓' 10곳 개장 2021-12-20 14:09:33
GS더프레시 고덕그라시움점은 샴푸 린스 세제 등 ‘자동 리필스테이션’을 운영한다. 시 관계자는 “일부 제로마켓은 이어폰·충전케이블, 종이가방·유리병을 수거하는 ‘자원순환 거점시설’을 운영할 것”이라며 “대나무 칫솔, 천연 수세미, 다회용 빨대 등 친환경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곳도 생긴다”고 설명했다....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엄마, 왜 주방세제로 샤워해?"…천연에 진심인 아세즈 2021-12-06 12:00:01
정도”…아세즈 천연 제품박 대표의 야심작 아세즈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사람들’의 약자에서 따온 것이다. 여기에 ‘친환경’이라는 의미를 더해 ‘A에서 Z까지 환경을 생각하고 자연과 함께하면 OK’라는 화인코리아의 경영 이념을 담았다. 스킨, 에센스, 에멀젼 오일 등 화장품부터 샴푸, 비누(클렌징 바), 치약...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천연 탈모방지 고체 샴푸로 일본 홈쇼핑 석권한 ‘모담글로벌네이처’ 2021-11-22 10:45:20
샴푸바'(Bar) 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담글로벌네이처는 현대인들의 가장 큰 고민인 탈모를 해결하고자 ‘모담천연발효숙성 고체 샴푸바(모담 샴푸바)’를 자체 개발했다. 모담 샴푸바를 비롯해 아슈와간다 마스크팩, 로즈 앱솔루트 마스크팩 등이 회사의 대표 제품이다. 주력 제품인 모담...
[생글기자 코너] 쓰레기로 몸살 앓는 지구 살리기운동 '제로 웨이스트' 2021-10-11 09:01:13
바꾸면 실천할 수 있는 일들이다. 이외에도 대나무 칫솔, 천연 수세미, 고체 샴푸와 치약, 유리 빨대 사용 등이 제로 웨이스트를 실현할 수 있는 상품들이다. 제로 웨이스트 운동은 1998년 처음 시작됐다. 2002년에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7년 뒤인 2009년 미국의 인기 블로거 비 존슨이 블로그에 제로 웨이스트 실...
엘케이바이오텍 "발모 효과 천연물질 국내 특허 획득" 2021-10-01 10:11:51
골든베리 하수오 등 식용·약용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물질 ‘JU7505’의 국내 특허를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특허 획득은 2019년 국내 특허를 출원한 뒤 2년 만에 얻은 성과다. 분당서울대병원 임상시험을 통해 이 천연물질로 제조한 고형 샴푸를 탈모 환자에게 도포해 측정한 결과 탈모 방지, 발모 등의 효과가...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아빠 스킨 냄새'가 문제였다 2021-09-27 17:31:39
지점을 찾아내는 것이었다. 기존 탈모 샴푸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은 생각보다 단순했다. 바로 냄새였다. ‘아빠 스킨 냄새가 난다’ ‘한방 향이 너무 강하다’ 등이 소비자들의 공통된 불만이었다. LG생활건강이 닥터그루트를 선보이며 냄새에 가장 많은 공을 들인 이유다. 닥터그루트 ‘애딕트’ 라인은 120년 전통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