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완주 불가능한 車" 조롱에도…기적 만들어낸 정의선의 '특명' [모빌리티톡] 2025-09-19 08:30:05
차 등을 한데 모은 공간이다. 일반인이 N이 남긴 역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현대차는 N의 시작을 알린 N 2025 비전 그란투리스모, 2019년 WRC 제조사 종합 우승을 차지한 i20 랠리카 등 약 50대의 차량을 이곳 의왕시 아카이브에 보관하고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 N 아카이브에서 차량과 부...
인문학적 울림과 모험의 설렘을 더하는 '한진관광 테마여행' 2025-09-18 16:26:59
체험·스포츠·크루즈·골프를 아우르는 테마 여행 상품은 각 분야에서 권위를 인정받은 전문가들이 직접 동행해 깊이 있는 해설을 제공하는 여행으로 눈길을 끈다. 삼국지 전문가로 알려진 허우범 교수, 클래식 유튜브 채널 ‘안인모의 클래식이 알고싶다’를 운영하며 17만 구독자를 보유한 피아니스트 안인모, 이집트...
아이뽀, 환절기 각질·모공·과잉 피지 집중 관리…집에서 고급 스파 손길 그대로 즐겨 2025-09-17 15:25:46
또한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 패키지로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고,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아이뽀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앰플 마스크 2종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4주 프로그램 키트를 기획했다”며 “신규 고객에게는 체험의 기회를, 기존 고객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스페셜 케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AI·가상융합이 만든 글로벌 축제, 경북 구미 청도 등서 열려 2025-09-14 08:27:43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경산에서는 게임페스타가 열려 지역 게임 기업과 대학, 연구기관이 참가해 신작을 소개하고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한국컴퓨터게임학회 주관 세미나에서는 생성형 AI가 게임·영상 제작 환경에 미치는 영향과 대응 전략이 집중적으로 논의되었다. 청도에서는 시니어 세대가 직접 그린...
화해, 더현대 서울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5-09-08 14:40:41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브랜드와 아이템을 찾아가는 여정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체험 과정에서 스탬프 미션을 달성하면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는 ▲결하우스 ▲니들리 ▲라비앙 ▲메디온 ▲메디큐브 ▲비그린 ▲비플레인 ▲셀라딕스 ▲아이레시피...
"올리브영 위 4층 비밀의 방"...아무나 못 가는 이곳 정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9-06 11:35:58
백화점 못지않은 체험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VIP만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와 소수 정예 클래스 등이다. 최근 각 브랜드가 자사몰에서 제품을 더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등 자체 유통 채널을 키우기 시작하자 ‘록인 효과’(소비자 이탈 방지)를 노리고 차별화 서비스에 나섰다. 6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CJ올리브영은 작년 말...
강남·성수에 VIP라운지…올영, 백화점 '벤치마킹' 2025-09-05 16:31:56
그쳤는데 최근엔 고급 백화점 못지않은 체험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VIP만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와 소수 정예 클래스, 파인다이닝 초청 등이다. 최근 각 브랜드가 자사몰에서 제품을 더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등 자체 유통 채널을 키우기 시작하자 ‘록인 효과’(소비자 이탈 방지)를 노리고 차별화 서비스에 나섰다. 5일...
제25회 대구국제식품산업전 엑스코서 개막 2025-09-03 16:10:39
풍성한 체험을 선사한다. 전춘우 엑스코 대표이사는 “한국문화의 인기와 함께 K-푸드에 대한 해외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올해 전시회는 역대 최대 규모의 해외 바이어와 무역상사가 참가해 실질적인 수출 성과와 판로 확대를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대구를 넘어 글로벌 식품산업 허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뷰티 상담받고 선물도'…무신사 뷰티 팝업 가보니 2025-08-28 14:11:09
선보였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팝업 매장에는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며 매장 곳곳을 소개했다. 뷰티 클래스에서는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요일별로 컬러 진단과 제품 추천, 피부 고민 상담 등을 진행한다. 고객이 자신의 화장품을 소개하는 자리와 '뷰티 ID 카드'를 만드는 공간도 각각 마련됐다. 또 매장에는...
VC·PE 줄 서는 K뷰티 신흥 강자들 “투자 안 받아요” 2025-08-27 08:06:02
있다. 마스크팩 ‘바이오던스’로 급부상한 뷰티셀렉션도 투자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이오던스 역시 제품력과 디지털 마케팅을 결합해 글로벌 히트 브랜드로 떠올랐다. ‘붙이고 자면 투명해지는 겔 마스크팩’이라는 직관적인 체험 요소가 숏폼 콘텐츠에 최적화되면서 틱톡에서 수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