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투자증권, 하이-그레너리 글로벌 스테블주식 랩 판매 2023-11-08 09:44:28
‘하이-그레너리 글로벌 스테블주식랩’은 3천만 원 이상 가입이 가능하며, 계약기간은 1년 이다. 계약만기 시 계약 연장이 가능하며, 중도해지도 가능하나 1년 이내 해지 시에는 해지 수수료가 발행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하이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디지털컨택트센터로 하면 된다. 윤아영 기자 youngmoney@hankyung.com...
신한라이프, 보이스피싱 선제 대응체계 구축…피해 줄여 2023-10-10 16:22:29
대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고객 컨택트센터 ‘인바운드 상담’ 업무에 ‘AICC 음성봇’을 도입했다. 보험사 콜센터가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기존 아웃바운드 상담에 이어 고객에게 걸려 오는 인바운드 전화까지 인공지능(AI)을 활용하는 시스템이다. 음성봇은 고객이 말하는 내용을 인지해 음성 안내와 최종 업무...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고객 대상 주식 거래 이벤트 진행 2023-09-26 09:51:23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지급하며, 실시간 경품 응모 경쟁률을 공지하여 경품 응모의 재미를 더하도록 했다.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MTS ‘iM하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디지털컨택트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윤아영 기자 youngmoney@hankyung.com...
새 수장 후보 찾은 KT, 2분기 웃었다…영업익, 전년비 25% 증가(종합2보) 2023-08-07 17:29:41
클라우드에 접목한 AICC(인공지능 컨택트센터) 사업을 꼽았다. 그는 B2B와 B2C를 연결하는 AI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사업자를 목표로 AICC 관련 매출을 올해 1천억원, 2025년까지 3천억원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이어 AICC 외에 KT가 집중하는 AI 사업 분야로 API(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 개방을...
KT, 로봇·케어·교육으로 AI 다각화…"2025년 매출 1조3천억"(종합) 2023-06-21 11:59:15
AI 서비스 사업 전략을 소개했다. 먼저 KT는 기존의 AICC(인공지능 컨택트센터)와 AI 물류 사업에서 AI 로봇, AI 케어, AI 교육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한다. 그간 AICC와 AI 물류 부문의 누적 수주가 약 8천억원에 달하는 등 AI 사업이 빠르게 성장한 만큼 AI 사업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믿음' 등...
KT, 로봇·케어·교육으로 AI사업 다각화…"2025년 매출 1조" 2023-06-21 10:00:00
AI 서비스 사업 전략을 소개했다. 먼저 KT는 기존의 AICC(인공지능 컨택트센터)와 AI 물류 사업에서 AI 로봇, AI 케어, AI 교육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한다. 그간 AICC와 AI 물류 부문의 누적 수주가 약 8천억원에 달하는 등 AI 사업이 빠르게 성장한 만큼 AI 사업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믿음' 등...
"클라우드가 효자"…이통사 매출 성장 지원사격 2023-05-20 08:05:00
컨택트센터) 사업에서 81억원의 대규모 수주에 성공하는 등 (클라우드 분야의) 성장 기대감을 강화했다"고 평가했다. 김준섭 KB증권 연구원 역시 "클라우드 매출액은 MSP(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사업의 리커링(구독) 매출 비중이 90% 이상을 차지하면서 클라우드 성장 지속했다"고 말했다. 안재민 NH투자증권[005940]...
SKT 1분기 영업익, 전년 대비 14% 증가…"신사업 실적이 견인"(종합2보) 2023-05-10 17:00:14
20%가 넘으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특히 지난해 사업을 시작한 AI컨택트센터(AICC) 분야가 1분기 최대 규모의 수주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구독 서비스 'T우주'는 1분기 월간 실사용자 180만 명 이상을 달성했고, 지난해 49개국에 출시한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도 1분기 월간 실사용자 수의 10...
SKT 1분기 영업익, 전년동기비 14% 증가…"신사업 실적이 견인"(종합) 2023-05-10 10:28:15
20%가 넘으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특히 지난해 사업을 시작한 AI컨택트센터(AICC) 분야가 1분기 최대 규모의 수주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구독 서비스 'T우주'는 1분기 월간 실사용자 180만 명 이상을 달성했고, 지난해 49개국에 출시한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도 1분기 월간 실사용자 수의 10...
벤츠·라이엇게임즈도 고객社…'국내 1위 컨택트센터' 유베이스 2023-03-27 17:45:02
있습니다.” 국내 최대 컨택트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인 유베이스의 송기홍 대표(사진)는 27일 자사를 소개하면서 ‘전문성’을 강조했다. 콜센터 업무가 가장 근본이지만, 제대로 수행하려면 배경지식이 탄탄히 뒷받침돼야 하기 때문이다. 유베이스 센터 곳곳에선 전화 응대 외에도 다양한 업무가 이뤄지고 있었다.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