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진스' 컴백 앞두고 술렁…방시혁, 민희진에 칼 빼들었다 2024-04-22 15:03:49
'하이프 보이'(Hype Boy),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OMG' 등 연이어 히트곡을 냈다. 뉴진스는 특유의 'Y2K' 감성으로 가요계의 판도를 바꿨다는 평가를 받는다. 뉴진스의 음악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뉴진스는...
뉴진스 소속사 독립 소식 '후폭풍'…하이브, 장중 9% '급락' 2024-04-22 14:56:22
데뷔한 뉴진스는 2022년 등장과 동시에 '하이프 보이'(Hype Boy),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OMG' 등 연이어 히트곡을 냈다. 이들은 국내 각종 음악 시상식에서 대상을 탄 것은 물론,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뉴진스는 다음 달...
뉴진스가 빠진다고?…민희진 감사 소식에 '하이브' 급락 2024-04-22 14:42:04
후 용산 신사옥 브랜딩과 디자인도 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진스 역시 '민희진의 아이들'로 불리며 관심을 모았고, 2022년 데뷔 후 '하이프 보이'(Hype Boy),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OMG'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면서 지난해 어도어는 매출 1103억원, 영업이익...
'뉴진스맘' 민희진에 칼 겨눈 방시혁…"독립 시도 정황 포착" 2024-04-22 13:53:07
불리며 관심을 모았고, 2022년 데뷔 후 '하이프 보이'(Hype Boy),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OMG'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면서 지난해 어도어는 매출 1103억원, 영업이익 335억원을 기록했다. 앞서 이기훈 하나증권 연구원은 하이브 내에서 가장 성장 잠재력이 높은 레이블로...
뉴진스 소속사 독립 시도?…하이브, 민희진 대표 등 감사 착수 2024-04-22 13:52:02
브랜드를 맡아 독창적인 색감과 표현으로 가요계에서 명성을 얻은 스타 제작자다. 민 대표는 하이브로 이적한 뒤 뉴진스를 데뷔시켰다. 걸그룹 뉴진스는 2022년 등장과 동시에 '하이프 보이'(Hype Boy),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OMG' 등 연이어 히트곡을 내며 세계적인...
"BTS보다 3년 앞섰다"…하이브가 낳은 '괴물급' 효녀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4-21 07:00:27
뉴진스는 2022년 데뷔곡 '어텐션'(Attention)과 '하입보이'(Hype boy)가 모두 멜론, 스포타파이 등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할 만큼 곧바로 대중적인 지지를 얻었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뉴진스를 서울홍보대사로 위촉하면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하입보이' 밈(Meme)을 선보였을 정도....
이기영 비스테이지 대표 "팬덤 비즈니스 스케일업에 대한 해결책 제시" 2024-04-19 16:12:25
텐션, 매출 순위 등을 확인할 수 있어 데이터 기반의 효율적인 비즈니스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실제 비스테이지는 K-POP 부터 엔터테인먼트, e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30개 이상의 고객사가 비스테이지를 도입했다. 이기영 대표는 “비스테이지는 한국,...
"지금이 기회" 독해진 네이버…파격 행보에 쿠팡 '초긴장' 2024-04-18 11:28:11
유지율(리텐션 비율)은 95%에 이른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월 이용료가 4년간 4900원을 유지하고 있는 점도 쿠팡과 비교되는 대목 중 하나다. 쿠팡은 와우 월 요금을 58.1% 인상한 7890원으로 확정했다. 여기에 쿠팡 로켓배송의 견제구가 될 당일배송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이커머스 업계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될 것으로...
"쿠팡서 갈아탈까"…네이버·신세계 '멤버십 할인' 나섰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15 16:55:16
"매월 정기결제를 통해 유료 구독을 유지하는 비율(리텐션 비율)이 95%에 이를 만큼 충성 이용자가 두텁다"며 "멤버십 이용자를 위해 구독료를 월 4900원으로 유지하고 네이버 쇼핑 뿐 아니라 예약, 여행 등을 통해 최대 5% 적립 혜택을 제공해 다시 고객에게 포인트로 돌려주는 선순환 생태계를 탄탄히 구축했기 때문"이라...
네이버, 멤버십 가격 올린 쿠팡에 '맞불'…"3개월 무료 배송" 2024-04-15 14:28:22
유지율'(리텐션 비율)은 95%에 이른다. 네이버쇼핑뿐 아니라 예약·여행 등의 영역에서 최대 5% 적립 혜택을 제공해 이용자들의 충성도를 끌어올렸다는 분석이다. 가족이나 지인과 혜택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충성도를 높인 요인으로 꼽힌다. 실제로 멤버십 이용자의 쇼핑 거래액은 이용하지 않는 이용자들보다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