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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데어, 모이스처 라인 '247 PDRN 글로우 마스크팩' 출시 2025-01-21 09:30:49
분들이 기다려온 오데어 모이스처 라인의 첫 마스크팩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PDRN의 강력한 피부 재생 효과와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집중 관리가 필요한 날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며 “세안 후 오데어 모이스처 토너 패드 적용 후 사용하면 더 큰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 신제품'247 PDRN 글로우 마스크팩' 선보여 2025-01-20 13:34:21
에센스와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Lyocell 시트로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엘엔티이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풍부한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은 마스크팩 제품으로 지친 피부에 도움을 준다. 세안 후 오데어 모이스처 토너 패드로 피부결 정돈 후 사용하면 더 큰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고...
유한킴벌리 뷰티 브랜드 '포레스트', 일본 앳코스메서 K뷰티 브랜드로 주목 2025-01-13 14:19:38
토너패드’가 효능·효과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과시했고, K뷰티 랜드마크로 불리는 올리브영N 성수에 입점하는 등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화해 어워드를 수상한 ‘피톤 수분시카 세럼’은 '물먹광 속수분 세럼'으로 불리며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는 ”지친 피부를 위한 휴식처를...
"세상에 없던 메탈 마스카라…아시아 넘어 유럽 공략할 것" 2024-12-02 17:30:56
제품이다. 패드가 등장하기 전까지는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화장을 지웠다. 최 대표는 “올리브영에 패드 카테고리를 만든 게 우리 제품”이라며 “2017년 우리가 개발한 뒤 패드를 안 만드는 화장품 회사가 없을 정도”라고 설명했다. 아우딘퓨쳐스는 K뷰티 열풍과 함께 글로벌 무대로 뻗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러시아...
男 아이돌이 왜?…"없어서 못 팔아" 러시아서 대박 난 정체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12-02 15:42:03
외에 다른 효자 상품은 패드 제품이다. 패드가 등장하기 전까지는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 화장을 지웠다. 최 대표는 “올리브영에 패드 카테고리를 만든 게 우리 제품”이라며 “2017년 우리가 개발한 뒤 패드를 안 만드는 화장품 회사가 없을 정도”라고 설명했다. 아우딘퓨쳐스는 K뷰티 열풍과 함께 글로벌 무대로...
LNTE, 신세계백화점 본점서 '오데어' 팝업스토어 진행 2024-10-25 16:38:29
50% 할인을 비롯해 파우더 클렌저 5세트, 모이스춰 딥 글로잉 토너패드 5세트, 엔더믹 EGF 시그니처 쿠션 5세트 등 다구성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기타 오데어 전 상품에 대한 10%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매일 선착순 이벤트로 20명에게 NEW 메디컬 인텐시브 마스크팩 1장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로 5만...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듀이트리와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4종을 각각 1만원 미만 가격에,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제작한 메디힐 보습패드는 1천원대에 각각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밖에 이마트24는 최근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브랜드 '플루'와 협업해 에센스와 바디스크럽(각질제거제), 클렌징폼 등...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4종을 각각 1만원 미만 가격에,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제작한 메디힐 보습패드는 1천원대에 각각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편의점들이 근래 이처럼 저가의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4종을 각각 1만원 미만 가격에,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제작한 메디힐 보습패드는 1천원대에 각각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편의점들이 근래 이처럼 저가의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
"1분에 1억원씩 팔렸다"…에이블리, 일거래액 최대 경신 2024-09-27 09:48:20
늘었다. 화장품 구매 수요도 늘었다. 토너 패드 인기로 '메디힐' 거래액은 253% 증가했다. '릴리바이레드' 거래액은 172% 성장했는데, 에누리 기간 신규 론칭한 '릴리바이레드 무드잇 팔레트 24AD' 상품이 뷰티 카테고리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색조 브랜드 '클리오'도 거래액이 2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