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딸기 뷔페·칵테일·빙수… 이번 주말에는 '딸기 파티'하러 호텔로 2025-01-10 14:59:07
신선한 딸기를 올렸다. 이와 함께 볼로네즈 파스타, 트와이닝의 딸기 망고 블렌딩 티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3월 3일까지 진행하고 사전 예약이 필수다. 가격은 2인 기준 9만 원. 파라다이스시티, 스트로베리 빌리지 딸기 뷔페 파라다이스시티는 ‘스트로베리 빌리지’를 콘셉트로 디저트 뷔페를 연다. 뷔페가 열리는 가든...
삼양식품 "제2의 불닭 육성"…수출 브랜드 '맵' 태국서 론칭 2024-12-10 17:44:27
건조시키는 제조 방식을 도입했다. 파스타와 비슷하게 만들어 기존 라면 제품군과 차별화를 꾀했다. 론칭 직후부터 미국 캐나다를 중심으로 수출되고 있다. 아시아에선 올해 일본에 처음으로 정식 론칭했다. 지난 2월 일본 론칭 행사에는 김정수 삼양식품 부회장이 참석했다. 삼양식품은 기존 불닭 시리즈를 세계 각국의...
'곡물자급률 20%' 한국, 고환율에 밥상 물가 더 뛰나 2024-12-08 06:30:03
해결하고, 점심에는 파스타를 먹고 커피 한잔을 마셨다고 한다면 대부분 원재료는 수입산이다. 파스타와 토스트에 들어간 밀가루, 버터, 바나나, 커피, 오렌지 농축액 등은 수입에 의존한다. 치킨 원가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튀김 기름은 대두유나 해바라기유, 카놀라유, 올리브유 등 수입산이다. 맥주도 원재료인 맥아를...
CJ제일제당, 유럽에 컵우동 출시…126조 글로벌 누들시장 공략 2024-12-02 09:51:06
선호도, 문화 등을 고려해 볶음면·파스타·아시안누들 등 각기 다른 제품들로 현지 소비자를 먼저 사로잡고, 이를 발판으로 주변국으로 영토를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최근에는 면에 대한 선호도가 높고 한국 문화가 빠르게 침투하고 있는 태국에 봉지면인 ‘비비고 볶음면’을 선보였다. 비비고 볶음면은 매운...
CJ제일제당, 126조원 글로벌 '누들' 시장 본격 공략 2024-12-02 09:13:14
각 시장의 소비자 선호도와 식문화를 고려해 볶음면·파스타·아시안 누들 등 각기 다른 제품으로 현지 소비자를 사로잡고, 이를 발판으로 주변국으로 영토를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최근에는 면 선호도가 높고 한국 대중문화가 빠르게 침투한 태국에 봉지면인 '비비고 볶음면'을 선보였다. '비비고 볶음면'...
<흑백요리사>로 뜬 백종원 더본코리아, 공모주 맛집 등극할까 2024-11-04 06:00:34
원(12.7%)으로 나타났다. '롤링파스타', '역전우동', '빽보이 피자'를 제외한 나머지 20개 브랜드의 매출 비중은 17%에 불과하다. 이들은 지난해 말 매장 수가 534개였으나 올해 상반기 477개로 줄었다. 더본코리아는 상장 후 인수·합병(M&A)으로 브랜드 의존도를 낮춘다는 계획이다....
"이게 3만원, 헐~"…김치축제도 바가지 논란 못 피했다 2024-10-24 07:38:44
냉파스타를 현장에서 직접 만들고 관람객들이 시식할 수 있게 했다. 주최 측은 축제 기간 4억100만원 상당의 김치가 팔리고 30여종의 김치 요리 매출이 1억9000만원을 넘는 등 총 8억2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음식 먹거리 부스를 한데 모은 '천인의밥상'에서 일부 상점이 판매한 '김치...
[토요칼럼] 트로트, 아웃도어, 리니지의 공통점 2024-10-04 18:05:23
개고기 파스타, 개고기 탕후루 같은 괴상한 아류만 개발한다는 조롱의 표현이다. K뷰티가 뜰 때 K패션이 도약하지 못한 원인도 반짝 트렌드에 영합하는 풍토와 무관치 않다. 모든 패션업체가 아웃도어로 ‘치킨 게임’을 벌이던 시절 섬유업계 원로 기업인들이 이런 얘기를 많이 했다. “쏠림 현상이 너무 심하다. 좀 된다...
편의점 CU, '샐러드 특화' 점포 시범운영…내년 100여점 목표 2024-10-01 08:29:26
이달 10일까지 파스타 샐러드 차별화 신상품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토마토 파스타 샐러드와 핫치킨 분짜 샐러드, 바질 파스타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등 4종이다. 한소영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소비자들의 식생활이 다양해지면서 최근 편의점 샐러드도 하나의 식사 메뉴로 급부상하며 관련 매출이...
CU, e스포츠 구단 T1 협업 상품 덮밥·김밥 등 4종 판매 2024-09-23 08:34:28
기획됐다. 4종은 매운 카레덮밥과 나폴리탄 파스타, 고추장 삼겹 김밥, 3XL 치킨마요 삼각김밥으로 T1의 주요 팬층인 남성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들로 구성했다. 국제대회에서 T1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패키징(포장)에는 T1의 역대 우승 횟수인 4성 별을 담았다. CU는 T1과 협업 외에도 유명 맛집, 캐릭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