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산 쌀보리 캐나다로 수출…검역협상 타결 2023-02-03 09:14:09
됐다. 지금까지 쌀보리는 병해충이 사멸되도록 압착, 볶음, 분말 등으로 가공한 제품 형태로만 캐나다로 수출할 수 있었다. 이로써 검역협상을 맺고 캐나다에 수출하는 농산물 품목은 총 9개로 늘었다. 앞서 사과, 배, 팽이버섯, 입병버섯, 포도, 인삼종자, 딸기, 토마토 등 8개 품목에 대해 캐나다와 수출 검역협상을...
"명절 후 급찐살 관리하세요"…유통업계, 다이어트 기획전 2023-01-27 06:00:08
보충제는 20%가량 증가했다. 롯데마트는 어린잎, 팽이버섯, 콜라비 등 채소와 단백질 파우더 등 건강기능식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쿠팡은 29일까지 설 연휴 이른바 '급찐살'(급하게 찐 살) 관리를 위한 식단관리 기획전을 연다. 기획전에는 6개 브랜드의 간편식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 닭가슴살 만두 등...
경북, 작년 농식품 수출 1조 돌파 2023-01-05 18:01:42
지난해 경상북도 농식품 수출액이 8억2472만달러(약 1조656억원)로 사상 처음 1조원을 돌파했다. 전년 동기보다 29.3% 늘었다. 품목별로 복숭아 52.6%, 사과 41.1%, 딸기 17.2%, 팽이버섯 4.7% 증가했고, 가공식품은 곡류 66.8%, 붉은대게살 31.4%, 음료류 8.8%, 주류 0.6% 등이 늘었다.
경북 농식품 수출 사상 처음 1조원 돌파 2023-01-04 16:22:10
나타났다. 품목별로는 신선농산물인 복숭아 52.6%, 사과 41.1%, 딸기 17.2%, 팽이버섯 4.7% 증가했고, 가공식품은 곡류 66.8%, 붉은대게살 31.4%, 음료류 8.8%, 주류 0.6% 등이 증가했다. 국가별로는 코로나19 상황의 완화에 따라 동남아시아로 수출이 다시 활기를 띠면서 태국 107.9%, 베트남 50.7%, 대만 40.4%, 홍콩...
컬리, 0.1초에 1개씩 팔렸다…1위는 가정간편식 2022-12-29 10:02:09
오리고기, 바나나, 무농약 콩나물, 팽이버섯, 애호박 등이 순위권 상단에 이름을 올렸다. 컬리만의 풀콜드체인 시스템을 활용해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혔다. 가장 많이 팔린 단일 제품은 `연세우유 x 마켓컬리 전용우유` 였다. 상반기에만 220만개 이상 판매되며 지난해 실적을 넘어섰고, 12월...
"가성비 최고"…온라인쇼핑 주문 10배 폭증한 의외의 제품 2022-10-04 11:39:05
팽이버섯, 표고버섯 대용량 상품이 판매량 증가를 이끌었다. 화장품 역시 대용량 상품 판매량이 3배 뛰었다. 1000mL가 넘는 대용량 샴푸와 트리트먼트 판매량이 6배나 늘었다. 대용량 바디케어 상품 판매량은 2배 증가했다. 컬리 관계자는 "6~7월 소비자 물가 상승률이 6%를 넘어서면서 소비자들이 장바구니를 가성비가...
"물가 치솟을 수록 잘 팔린다"…고물가에 판매 2배 폭증한 제품 2022-10-03 09:46:30
대용량 상품 판매량이 2배 늘었다. 활용도가 높은 팽이버섯, 표고버섯의 대용량 상품이 판매량 증가를 이끌었다. 뷰티 대용량 상품은 판매량이 3배 증가했다. 1000mL가 넘는 대용량 샴푸와 트리트먼트 판매량이 6배 늘었고 대용량 바디케어 상품 판매량은 2배 증가했다. 컬리 커머스 관계자는 "글로벌 경기침체 영향으로 물...
"고물가에 가성비 따진다"…컬리 대용량 제품 판매 2배 증가 2022-10-03 09:38:33
팽이버섯, 표고버섯의 대용량 상품이 판매량 증가를 이끌었다. 뷰티 대용량 상품은 판매량이 3배 증가했다. 1천mL가 넘는 대용량 샴푸와 트리트먼트 판매량이 6배 늘었고 대용량 바디케어 상품 판매량은 2배 증가했다. 컬리 커머스 관계자는 "글로벌 경기침체 영향으로 물가 상승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고객들이...
GS프레시몰 `굿프라이스` 기획전 매출 150% 증가…"착한 가격으로 물가 잡는다" 2022-07-10 12:51:02
`팽이버섯 1봉`은 반값 할인된 490원에 판매된다. GS프레시몰은 상품 이미지에 Good Price를 표기해 고객이 굿프라이스 기획전 상품임을 손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GS프레시몰은 굿프라이스 기획전을 일회성 행사가 아닌 상시 행사로 운영할 계획이다. 상품 규모 또한 현재의 3배 이상인 100여종까지 빠르게 확대할...
"7초에 1개씩 팔렸다"…마켓컬리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2022-07-07 15:24:02
애호박이나 무항생제 특란, 팽이버섯 등 다양한 식재료들도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마켓컬리 측은 “10위권 중 컬리온리 상품이 8개, 최저가 도전 상품이 6개”라며 “합리적 가격을 강조한 제품들이 고객 신뢰를 얻었다”고 전했다. 10위권 밖에선 간편식 수요가 높았다. ‘홍대주꾸미 주꾸미 볶음’ ‘사마헌 갈비탕’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