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소기업 내수·수출 동시 촉진 '대한민국 소싱위크' 개최 2023-09-21 10:00:04
일산 킨텍스에서 '2023년 대한민국 소싱위크' 행사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싱위크는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 확대를 돕고자 내수와 수출 비즈니스 상담 기회를 한 공간에서 동시에 제공하는 행사다. 올해는 중소벤처기업 1천558곳을 대상으로 해외 37개국 구매자 100개사, 백화점·오픈마켓·전문몰 등...
신세계푸드,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 '유아왓유인' 론칭 2023-09-20 18:30:18
재료로 활용해 만든 간편식과 외식 메뉴를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유아왓유잇의 첫 제품으로 런천 김치덮밥, 볼로네제 라자냐, 라구 리가토니 등 '식물성 간편식'(PMR·Plant-based HMR) 3종을 출시했다. 유아왓유인 브랜드를 알리고 식물성 대안식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확산하기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로 외식...
상장철회 10달만에…몸값 깎아 IPO 재도전 나선 '밀리' [Geeks' Briefing] 2023-09-12 17:21:05
내한 초청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인 ‘브랜드 위크 인 코리아’를 통해 올해 들어 8월까지 판매한 한국 브랜드의 중국 소비자 대상 누적 판매액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중국시장의 리오프닝 분위기,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지속적인 품질 연구 및 투자, 그리고 왕홍에 대한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최적화된 왕홍...
[특파원 시선] K컬처 휩쓴 뉴욕의 일주일…K팝 넘어 미술, 전통무용까지 2023-07-23 07:07:00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한 '코리아 위크' 행사를 통해 수많은 뉴요커가 한국의 푸드, 패션, 뷰티, 웰니스를 체험할 수 있었다. 특히 K푸드의 인기와 관련해 김장실 한국관광공사 사장은 최근 특파원들과 만나 "대중문화 한류에서 생활문화 한류로 옮겨가고 있다. 초기에 드라마부터 K팝이 주도한 한류가 이제...
관광공사 사장 "올해 美관광객 100만명 예상…팬데믹 전 수준" 2023-07-20 05:21:27
소비자를 대상으로 '코리아 위크'를 개최해 푸드, 패션, 뷰티, 웰니스 등 다채로운 한국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타임스퀘어에서 K팝 댄스 경연대회도 열었다. 20일에는 롯데뉴욕팰리스 호텔에서 미국 여행업계 관계자 200명을 초청해 한미 여행업계 비즈니스 상담회와 한국관광 설명회를 개최한다. 만찬을...
소설이 눈앞에…가상 인간이 되살리는 '서울 도시 전설' [Geeks' Briefing] 2023-07-06 16:04:16
비즈니스 기회 발굴, 서울핀테크위크 등 기관 주요 행사 협력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가상 인간, 영화 속으로 AI 스타트업 펄스나인이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방송 콘텐츠랩 운영사업을 시작했다. 해당 사업은 공모를 통해 선정된 창작자들이 AI 기반 가상 인간을 활용해 옴니버스 영화를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프랑스...
문체부·관광공사, 이정재 등 출연 'K-관광 광고' 4편 공개 2023-06-27 09:45:45
도전해 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새 광고는 댄스편, 푸드편, 포토스팟편, 퓨처편 등 4편으로 구성됐다. 댄스편에서는 한국 출신의 세계적인 DJ 페기 구의 음악을 배경으로 유명 댄스 크루인 '저스트절크'와 K-댄스 전도사인 '리아킴'이 스트릿댄스 등을 선보인다. 7∼10월까지 순차적으로 세계...
관광홍보관 '하이커' 개관 1주년 행사…이재욱·오마이걸 출연 2023-06-20 09:42:30
등의 공연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부대행사로 PICKR 마켓존, 지역간식 푸드존, 거리공연, 포토존, 체험행사 등이 상시 운영된다. 하이커 그라운드 전 층에서는 2023 한국관광 신규 해외광고 런칭 연계 이벤트인 '챌린지 코리아 위크'가 동시 개최될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
칼로리 줄인 곤약 토핑 음료는 처음…스타벅스, 여름 음료 4종 출시 2023-05-02 11:06:56
블렌디드'도 출시된다.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크 콜드 브루'는 바닐라 빈이 들어간 부드러운 푸딩과 콜드 브루가 조화를 이룬다. 최초로 곤약 토핑이 추가된 신제품도 있다.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는 키위 라임 음료에 쫄깃한 곤약 토핑으로 100kcal 이하(톨 사이즈 기준)로 가볍게 즐길...
신세계푸드, 지구의날 맞아 저탄소식 제안 '베러위크' 캠페인 2023-04-17 10:27:06
신세계푸드, 지구의날 맞아 저탄소식 제안 '베러위크'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신세계푸드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저탄소 식생활을 제안하는 '베러위크'(Better Wee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20일 대안육 브랜드인 '베러미트'를 활용한 첫 간편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