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초당 13병 팔렸다…'진로', 제로슈거 소주 부문 1위 2024-04-24 10:49:11
하이트진로는 진로가 제로슈거(무설탕) 소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진로는 지난 5년간 누적 판매 19억병으로 1초당 약 13병이 판매될 정도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런 성장 배경에는 ▲지난해 1월 제로슈거 리뉴얼 단행 ▲소비자 니즈에 맞춘 팩 소주, 페트병 소주 출시 ▲핑크라벨 등 한정판...
'황금 두꺼비' 진로골드, 소주 한병 반 용량으로 만난다 2024-04-09 09:46:57
반 용량에 맞춰 550mL 용량을 채택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페트의 패키지는 기존 병의 형태와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다. 하이트진로는 MZ(밀레니얼+Z)세대 사이 저도주와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Zero Sugar)' 제품 선호 현상이 확산한 가운데 지난달 이를 반영한 신제품 진로골드를 내놨다. 알코올...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페트 출시…"'소주 한병 반' 550㎖ 용량" 2024-04-09 08:52:28
하이트진로[000080]는 진로골드 페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캠핑 등 야외 활동 인구가 증가하면서 휴대성이 높은 페트 소주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진로골드를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진로골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형만한 아우없다"..하이트진로, 켈리 선방에도 웃지 못하는 이유? [엔터프라이스] 2024-04-04 09:23:59
끄는 이유는 뭔가요? <기자> 하이트진로가 켈리를 빠르게 시장에 안착시키기 위해서 마케팅 비용을 많이 썼기 때문입니다. 술소비는 가정에서도 하지만 대체로 유흥가, 식당에서 많은데요. 식당주인이 어떤 맥주를 들여놓을지 결정을 해야하는데, 사장님들 입장에서는 당연히 이익이 많이 남는 술을 팔고 싶으시겠죠....
진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2030세대에 인기 2024-03-26 15:52:02
공략한 마케팅 전략이 영향을 미쳤다. 하이트진로는 진로의 마스코트인 두꺼비를 캐릭터로 만들어 각종 미디어와 광고에 등장시켰다. 의류, 홈파티 제품 등 다양한 굿즈로 MZ세대의 관심을 끌었다. 이색 협업 활동과 소주 업계 최초 굿즈 팝업스토어인 ‘두껍상회’도 열었다. 하이트 진로 관계자는 “젊은 층과 소통하고...
제로 슈거 소주 인기…하이트진로, 황금 두꺼비 띄운다 2024-03-15 10:00:26
MZ(밀레니얼+Z)세대 사이 저도주와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Zero Sugar)' 제품 선호 현상이 확산한 가운데 하이트진로가 이를 반영한 신제품 '진로골드'를 내놨다. 하이트진로는 알코올 도수 15.5도의 제로 슈거 소주 진로골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진로골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고, 쌀...
하이트진로, 15.5도 제로슈거 소주 '진로골드' 출시 2024-03-15 09:22:22
출시되는 '진로골드'는 하이트진로의 100년 양조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한 황금비율 레시피로 최상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냈다는 것이 하이트 진로 측의 설명이다. 특히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지속적인 소비자...
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도수 15.5도 2024-03-15 08:53:18
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도수 15.5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도수 15.5도의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진로골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냈다. 부드럽고...
'좋은데이' 불티나게 팔리더니…"갈아탔어요" 상황 반전 2024-02-25 18:13:10
롯데칠성음료에 밀리며 고전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부산·경남을 제외한 모든 광역시·도에서 50%가 넘는 시장 점유율로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다. 최근에는 무학과 대선주조가 장악하다시피 한 부산·경남에서도 약진을 거듭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2018년까지만 해도 저도주 소주의 출발지로 꼽히는 부산에서 점유율이...
소주 도수 내려가나…참이슬 16.5도→16도 2024-02-13 09:30:31
소주 제품의 알코올 도수가 내려갈지 주목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새단장)해 제품의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낮췄다. 저도화 트렌드로 소비자의 도수 선호도가 하향된 점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하이트진로는 소주 진로를 '제로 슈거' 콘셉트로 리뉴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