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DC랩스 "스마트홈 시장 커져…B2C 서비스 개발" 2024-05-19 18:52:10
고척 아이파크, 국민은행 본점, 안랩, 롯데홈쇼핑 등 100여 개 사업장이 이 플랫폼으로 시설물을 관리하고 있다. 김 대표는 “업계에 입소문이 나면서 기업들로부터 도입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올해 매출은 작년(6063억원) 대비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HDC랩스는 내년에 아파트 등...
"아내 택배보고 투자했어요"…삼전 팔고 이 주식 산 남편 지금은 [노정동의 어쩌다 투자자] 2024-05-19 09:00:03
2341원에 불과합니다. 홈쇼핑에서 온라인쇼핑으로 산업이 가파르게 성장한 만큼 물류 사업자들이 대거 뛰어들면서 너무 일찍부터 '가격싸움'으로 시장이 변해버린 겁니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 물량이 급증했던 시기를 제외하면 국내 물류업체 택배 부문의 영업이익률은 10년 넘게 평균 2~3%대에 그쳤습니다. 지난...
KT알파 쇼핑 "'4060' 친화형 방송으로 개편…혜택·편의성↑" 2024-05-16 13:35:10
= 데이터 기반 홈쇼핑 채널 KT알파 쇼핑은 주 고객층인 4060세대의 쇼핑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방송 영상의 양적·질적 변화를 꾀했다고 16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지난 1월 박승표 대표가 취임한 이후 방송 경쟁력 확보를 위해 ▲ 정보 제공 방식의 변화 ▲ 방송 영상의 조화 ▲ 기획 프로그램 확대를 추진해왔다. 우선...
5월 동행축제 '순항'…12일간 매출 5천601억원 기록 2024-05-16 12:00:32
TV홈쇼핑 등 온라인 채널과 정책 매장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매출 2천214억원, 온누리상품권 1천367억원 등 직·간접 매출이 3천581억원이고 지역사랑상품권 판매액이 2천20억원이다. 밀가루 없는 어묵탕 제품의 경우 티몬 라이브커머스 셀럽 특별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단시간에 1억1천7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고 국내산...
BMW, 칸 영화제 3년 연속 공식 파트너 참가 2024-05-16 09:43:47
파트너인 bmw는 지난해 칸 영화제에서 자체 제작한 단편영화 ‘더 캄(the calm)’을 세계 최초로 상영한 바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토요타코리아, '바른 도그 페스티벌' 개최 ▶ 차봇모빌리티, 롯데홈쇼핑과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선봬 ▶ "배기량은 편견"..푸조 퓨어테크 엔진 성능...
차봇모빌리티, 롯데홈쇼핑과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선봬 2024-05-16 09:36:28
기념해 홈쇼핑 상담 소비자만을 위한 특별 구매 혜택도 주어진다. 홈쇼핑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사람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신청 후 lms를 통해 사전 정보를 입력한 소비자에게는 커피 쿠폰 1매가 추가로 주어진다. 또 차 계약을 완료한 사람에게는 썬팅, 블랙박스, 하이패스, 자동차용 소화기 구성의 스페셜...
실적·주가 모두 챙겼다는 '이 종목'…한 달동안 상승률이 2024-05-16 08:59:10
데 그쳤다. 그나마 현대홈쇼핑이 증권가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주가는 크게 움직이지 않았다. 1분기 영업이익이 583억원으로, 컨센서스(190억원)의 3배 이상이었다. 이에 따라 연간 영업이익 컨센서스는 기존 795억원에서 1157억원으로 45.58% 상향됐다. 목표주가 컨센서스도 7.69% 올랐다. 하지만 주가 상승률은...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돌입…16개 계열사 통합 쇼핑축제 2024-05-16 06:00:10
마트·슈퍼·이커머스·하이마트·홈쇼핑·세븐일레븐과 함께 호텔·면세점·월드·자이언츠·문화재단 등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장바구니 물가를 덜 수 있는 신선 상품을 비롯해 가공상품, PB(자체브랜드) 상품 등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패션과 뷰티는 물론 계절가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 할인과 사은 혜택을...
쇼핑엔티, 중소기업 제품 판로 개척·활성화에 주력 2024-05-15 16:19:43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쇼핑엔티는 홈쇼핑 방송의 70% 이상을 중소기업 상품으로 편성하고 있으며, 더 많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 확대를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전라남도에서 시행하는 TV 홈쇼핑 방송판매 지원사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외에도 협력사와 동반 성장을 위한 판매대금 선지급,...
"2년 만에 돌아왔다"…트로마츠 칫솔 15일 롯데홈쇼핑 선봬 2024-05-14 18:34:00
롯데홈쇼핑에 2년만에 재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 인기 제품 2종, '심플 프로 충전형'과 '심플 미니' 칫솔을 중심으로 방송 중 푸짐한 사은품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에서 최초로 심플 미니 개선판(칫솔헤드 뒷면 LED) 제품을 선보인다. '심플 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