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르헨 前대통령, '여배우와 불륜' 영상 공개 2024-08-10 07:05:44
대통령 집무실에서 방송인이자 배우인 타마라 페티나토(39)와 단둘이 술자리를 가졌다고 9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언론 라나시온과 인포바에 등이 보도했다. 두 사람의 대화 장면을 담은 2개의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이 사실이 알려졌다. 이 동영상에서 촬영자는 '러브레터'를 쓰고 있는 페티나토에게 "좋은 말을 ...
아르헨 前 대통령, 재임 중 집무실서 여배우와 '부적절한 밀회' 2024-08-10 01:32:27
집무실에서 방송인이자 배우인 타마라 페티나토(39)와 단둘이 술자리를 가졌다. 이 사실은 두 사람의 대화 장면을 담은 2개의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뒤늦게 알려졌다. 라나시온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는 해당 동영상에서 촬영자는 '러브레터'를 쓰고 있는 페티나토에게 "좋은 말을 해 달...
[책마을] "인간의 통속성 놓치고 싶지 않아…현실적인 소설도 문학적일 수 있어" 2024-06-21 19:05:36
김기태(39·사진)는 요즘 가장 주목받는 젊은 소설가다. 2년 전 일간지 신춘문예로 등단한 뒤 젊은작가상과 이상문학상 우수상 등을 받았다. ‘이 계절의 소설’ ‘올해의 문제소설’ 등에도 선정됐다. 그는 최근 첫 소설집 을 발표했다. 소설집에 실린 단편소설 아홉 편은 지극히 현실적인 소재와 주변에서 한 번쯤 본...
두아 리파, 한국 온다…12월 4일 고척돔서 내한 공연 2024-05-29 11:05:25
'뉴 러브(New Love)'에 이어 두 번째 싱글 '비 더 원(Be the One)'이 유럽 여러 지역에서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스스로가 '다크 팝(Dark Pop)'이라 정의한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독보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평단의 찬사와 함께 그해 재능 있는 신예를...
그린카, 다양한 봄맞이 제휴 프로모션 진행 2024-04-23 18:51:07
그린 10년 연속 대학로 예매율 1위 연극 39옥탑방 고양이39와 최단기간 16만 관객을 돌파한 리얼코믹휴먼 판타지 ƈ호선 세입자39 관람권을 할인가에 예매할 수 있다. 두 공연 모두 71% 할인 적용 후 2인 관람권 기준 2만3,000원이다. 봄나들이 제휴 혜택은 그린카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이용권 및...
불스원, 23년 영업익 100억원...전년 比 16.5% ↑ 2024-04-01 10:09:39
39러브마이카 by 불스원39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전재호 불스원 대표이사는 "2023년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해 3,000억 매출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현대차, "아이오닉5 n 원메이크,...
불스원, 유튜브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 총력 2024-03-14 09:14:21
39러브마이카 by 불스원39은 차 관리에 대한 잘못된 정보와 인식을 바로잡는 양질의 콘텐츠로 단기간에 5만여명의 구독자를 확보한 바 있따. 앞으로도 유쾌하면서도 유익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구독자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불스원은 작년 4월 전재호 대표이사가 취임한 이후부터 유튜브 채널을 중심으로 온라인...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광고대행, 영상프로덕션, IP 콘텐츠, 인공지능(AI) 연구 개발하는 ‘빅픽처팀’ 2024-03-12 21:42:50
콘텐츠, 인공지능(AI) 연구 개발하는 기업이다. 현우진 대표(39)가 2016년 11월에 설립했다. 현 대표는 “빅픽처팀은 콘텐츠로 세상을 바꾸는 기업”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제작력을 바탕으로 광고 대행, 영상 프로덕션, 웹툰, 애니메이션, 인공지능, 게임, 굿즈, 팝업 등 콘텐츠로 할 수 있는 각...
[데스크 칼럼] 1853년 美 '흑선'과 K웨이브 2024-03-12 18:05:30
‘러브콜’도 받았다고 한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로, 점포 수 기준 국내 1위인 맘스터치는 다음달 도쿄 시부야에 첫 직영점을 내고 연 7조원이나 되는 일본 버거 시장에 도전한다. 버거의 상징인 맥도날드가 지난 39년간 운영하던 곳을 꿰차고 매장을 연다니 놀라운 일이다. 일본 기업의 한국 진출도 눈에 띄게 늘고...
폭스바겐코리아, 전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2024-01-29 09:42:34
메시지인 39러브 브랜드39 콘셉트 요소를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러브 브랜드를 대표하는 39휴먼(human)39, 39감정(emotional)39, 39진실성(authentic)39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았다. 연면적 1,694㎡로 86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한 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