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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베니트-에피유즈 랩스, 파트너십 체결…"S/4HANA 사업 역량 시너지 기대" 2024-11-13 15:09:27
선택적으로 활용하는 방식으로 고가의 클라우드 구독료가 절감되기 때문이다. 에피유즈 랩스 파트너 스테판 오웬스는 "SAP S/4HANA 전환 사업에 차별화된 기술력을 가진 코오롱베니트와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라며, "사업 환경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기업 ERP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도록 선택적 데이터 전환 방법론 도입 등...
"OTT 더 팔아야 산다"…통신 3사, 구독상품 확 늘렸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11-11 15:53:53
개별 구독료가 오르면서 통신과 OTT 구독을 결합한 상품이 주목받기 시작했다. 개별 구독할 때보다 월 1000원 이상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관련 수요가 늘어나자 통신사도 상품을 더 다양화했다. OTT 구독은 기본이고 쇼핑 포인트, 커피 기프티콘을 결합한 상품도 있다. SK텔레콤의 대표 구독 상품인 ‘T우주패스’는...
요금인하 압박 커진 통신사…OTT 구독 상품에 사활 건다 2024-11-10 17:54:04
OTT 개별 구독료가 오르자 이용자 사이에서 통신과 OTT를 결합한 상품이 주목받기 시작했다. 개별 구독할 때보다 월 1000원 이상 할인받을 수 있어서다. 관련 수요가 늘어나자 통신사도 상품을 더 다양화했다. 최근엔 OTT에 영화관람권을 결합한 상품까지 등장했다. KT는 유튜브 프리미엄에 롯데시네마 1인 예매권을 매달...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에너지저장장치(ESS) 관련 플랫폼과 기술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빅토리지’ 2024-11-07 23:36:02
코비타워 1.5MWh급 ESS 구축, 코비홈 500kWh급, 코비로지스틱 500kWh급 ESS 구축(사이트 직접 투자), 호주 EMS 클라우드 플랫폼 개발 및 수출 납품, 2024년 매출 예상 약 40억원, 해외수출 약 2억원(호주) 및 월간 구독료 발생, 누적 투자유치 금액 18억원 달성(Pre-A 브릿지 클로징), 국내 특허 4건, 해외특허 1건 이진호...
"예쁜 아이 낳아줄게요"…'대리모' 얼마나 버나 봤더니 2024-11-07 20:30:01
월 구독료 500달러 외에 1만달러를 추가 지불해야 한다. 최대 18만달러에 달하는 비용이 들었던 기존 매칭 방식보다 저렴하다. 노달은 대리모 매칭 과정을 플랫폼으로 흡수해 중개인 비용을 없앴다. 무엇보다 부모와 대리모 사이의 투명한 연결 과정이 강점으로 꼽힌다. 부모는 어떤 대리모와 일할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성인 콘텐츠 제작자 "수익 1억 '암 연구'에 기부" 2024-10-31 13:22:39
활동하고 있다. 구독자에게 5파운드의 구독료를 받고 자신의 노출 사진과 영상을 매달 제공한다. 현재 그의 구독자는 약 8만3000여명의 달한다. 모날리타는 "10월은 유방암 예방의 달"이라며 "가지고 있는 재능을 활용해 암 연구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는 완벽한 시점인 것 같았다"고 전했다. 그가 활동 중인 팬슬리도...
스탯, 한경 블루밍비트와 '엔터프라이즈 멤버십' 공식 출시 2024-10-30 19:10:19
니즈에 따라 별도 문의를 통해 구독료를 지불하면 가능하다. 매출액 일부는 스탯 토큰의 바이백 또는 소각 재원으로 활용한다. 김산하 블루밍비트 공동대표는 "멤버십 출시와 동시에 해시드(Hashed), 월드(구 월드코인, World), 만타네트워크(Manta), 나비프로토콜(Navi protocol), 벨라프로토콜(Bella Protocol) 등...
JTBC, 2026·2030 월드컵 독점 중계권 획득…한국방송협회 '반발' 2024-10-30 18:00:52
중계권을 독점하며 별도의 구독료를 낸 유료방송 가입자에게만 프리미엄 서비스로 제공함으로써 이를 이용할 수 없는 국민들이 해당 콘텐츠로부터 배제되는 흐름을 바로잡기 위해 시작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근본 취지 상 월드컵, 올림픽과 같은 전 지구적 스포츠 중계권은 특정 유료방송에 의해 독점되어서는 안...
"AI가 돈 되네"…앱 판매 수익 벌써 2.7조 2024-10-30 17:38:39
말했다.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오픈AI는 올해 말 챗GPT 구독료를 2달러 인상하고, 향후 5년 동안 44달러(약 6만원)까지 올린다는 계획이다. 앤스로픽도 월 20달러의 이용료를 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네이버가 AI 번역 앱 파파고의 업무용 유료 버전인 ‘파파고플러스’를 출시했다. 고은이 기자 koko@hankyung.com
삼성TV플러스, 글로벌 이용자 8천800만명 돌파…시청시간 50%↑ 2024-10-30 09:55:00
채널을 제공 중이다. 최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구독료가 상승하는 '스트림플레이션'(스트리밍+인플레이션) 현상에 따라 소비자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특히 삼성 TV 플러스의 빠른 성장은 광고의 주요 타깃인 18∼49세의 MZ세대와 X세대를 중심으로 가속화됐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실시간 뉴스 제공은 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