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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美 수출 부각으로 재평가 기대…실리콘투 최선호"-신한 2024-06-17 07:36:16
수출액을 가정한다면 2분기 화장품 수출은 기초가 전분기 대비 16% 증가, 색조는 18% 증가가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업종 내 최선호주로는 아모레퍼시픽, 코스맥스, 아이패밀리에스씨, 씨앤씨인터내셔널 구성을 추천했다. 미국 실적이 부각될 종목으로는 실리콘투, 잉글우드랩을 주목하라고 조언했다. 브이티와 마녀공장도...
"삼양식품만 잘 나가는 게 아냐"…목표가 줄상승 기업 또 있다 2024-06-14 07:38:39
실적을 내는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클리오(인디화장품)와 클래시스(미용의료기기) 등도 눈높이가 올라갔다. 클리오(현재주가 4만3100원)는 8곳의 증권사로부터 목표주가 상향 조정을 받았다. 하 연구원은 클리오 목표주가를 5만7000원으로 잡으면서 "순현금만 528억원을 보유해 중소형사 중 건전성이 최우수"라고 말했다....
볼빨간 화장품株…"美·人 잡으면 더 뛴다" 2024-06-12 18:26:12
충분히 가능하다”고 했다. 품목별로는 스킨케어 등 기초화장품에 강점이 있는 업체들을 눈여겨보라는 조언도 나온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기초화장용 제품류의 지난해 미국 시장 수출액은 5억5569만달러로 집계됐다. 2022년(3억2212만달러) 대비 72.5% 뛰었다. 하희지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SNS와 유튜브에서...
"한국 여자처럼 예뻐질래" 해외서 인기 폭발…화장품주 '활활' 2024-06-12 17:25:07
유통에 도전하기 시작했다"며 "한국 화장품의 높은 가격 경쟁력을 고려하면 미국 오프라인 진출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했다. 품목별로는 스킨케어 등 기초화장품 중심 업체들을 눈여겨 보라는 조언도 나온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기초화장용 제품류의 지난해 미국 시장 수출액은 5억5569만달러로 집계됐다....
수아담 '누팡 타이거리프 슬리핑마스크', 여름철 피부 쿨링과 진정 위한 '필수템' 2024-06-12 09:55:16
기초화장품 마무리 단계에 바르면 수면을 취하는 동안 수분 증발로 인해 푸석해질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피부 온도 감소 인체시험완료 제품으로 바르자마자 피부 온도가 평균 3.1도 감소하는 효과가 확인됐으며 피부 열감이 있거나 홍조 등의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피부 저자극 임상테스트를 완료했고 전성분...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있죠. 마스크팩은 기초화장품 중에 가장 저렴한 제품이기 때문에 앰플, 크림을 주력으로 하던 회사가 마스크팩까지 확장하는 경우는 있어도, 반대로 저렴한 제품인 마스크팩을 주력으로 하던 회사가 앰플 브랜드로 올라간 경우는 아마 없을겁니다." Q. 왜 화장품 임상 기관을 인수했나요. "한국은 전세계에서 화장품 임상이...
백화점 보다 올리브영…외국인이 꽂힌 'K-로드숍' 2024-06-06 13:32:09
매장은 명동역점과 명동본점이다. 최고 인기 상품은 화장품과 식품이다. 3∼4월 기준 명동역점에서 외국인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기초화장품 'VT 리들샷 300'이었다. 이어 마스크팩을 포함한 화장품류가 4위까지 휩쓸었고 5∼7위는 식품류가 차지했다. 이처럼 뷰티·패션 중심의 로드숍이 인기를 끄는 것은...
'K-로드숍'에 홀린 외국인…올리브영·무신사 '특수' 2024-06-06 07:15:00
매장은 명동역점과 명동본점이다. 최고 인기 상품은 화장품과 식품이다. 3∼4월 기준 명동역점에서 외국인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기초화장품 'VT 리들샷 300'이었다. 이어 마스크팩을 포함한 화장품류가 4위까지 휩쓸었고 5∼7위는 식품류가 차지했다. 이처럼 뷰티·패션 중심의 로드숍이 인기를 끄는 것은...
"에이피알, 성장세 이어간다…수출 감소 우려는 과해"-다올 2024-06-05 08:38:34
갖췄다고 박 연구원은 평가했다. 박 연구원은 "중기적으로 봤을 때, 에이피알의 브랜드력을 위협할 경쟁사는 없다"며 "자사몰 판매 비중이 높아 광고선전비도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어 이익 규모는 계속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화장품 부문의 성장세도 이어지고 있어 실적에 대한 우려가 축소되고 있다"고...
5월 소비자물가 2.7% 상승…‘金과일’은 여전 2024-06-04 09:12:08
상승한 반면 기초화장품(-3.3%), 라면(-5.2%) 등은 하락했다. 특히 공업제품 중 석유류 항목 물가는 전년 동월 대비 3.1% 올랐는데, 이는 지난해 1월 4.1% 상승률을 보인 이후 16개월 만에 가장 높은 상승 폭이다. 서비스 물가 상승률은 2.3%로, 보험서비스료(15.1%), 공동주택관리비(4.4%)는 상승, 승용차임차료(-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