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웨이, 2분기 영업익 1,664억원…전년비 1.6%↓ 2021-08-06 16:27:30
전년 동기 대비 33.8% 증가한 225만 계정을 달성했다. 이로써 코웨이 국내외 고객 총 계정 수는 전년 동기 대비 65만 계정 늘어난 866만 계정을 기록했다. 코웨이 김순태 CFO는 "코로나19 등의 불확실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아이콘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지속적인 혁신 제품 출시와 함께 해외 법인 성장에 힘입어...
"언제 사고칠지 몰라 불안"…광고서 사라지는 연예인들 [이슈+] 2021-07-23 06:00:32
금융권 광고계의 핵심 아이콘으로 떠오르는 모델도 있다. 실제 사람이 아님에도 엄청난 파급력을 발휘하고 있는 가상 인간이 그 주인공이다. 이달 초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의 통합 법인으로 새로 출범한 신한라이프는 TV 광고에 사람이 아닌 가상인간 모델 '로지(ROZY)'를 등장 시켜 기업 존재감을 극대화하는...
차인혁 대표 "시대 흐름 읽지 못해 실패한 경험이 약 됐죠" 2021-07-20 17:25:57
실패를 겪기도 했다. 업계 안팎에서 그를 혁신 DNA를 품은 ‘도전의 아이콘’이라고 부르는 이유다. 혁신 실험장을 이끄는 리더십CJ올리브네트웍스는 업계 안팎에서 ‘거대한 실험장’으로 불린다. 모기업 일감을 편안하게 받아 매출을 올리는 기존 정보기술(IT)서비스 업계의 관행을 깨는 혁신 시도가 이어지고 있어서다....
'전국민 지급' 합의 후…일사불란 與 vs 당대표 때리는 野 2021-07-13 11:22:27
국민의힘으로서는 보수의 혁신 아이콘으로 주목을 받은 이 대표를 '식물 상태'로 만들 경우 여론의 향배가 어디로 향할지 모른다는 딜레마에 빠질 것이란 전망이다. 하태경 국민의힘 의원은 이날 대표 간 합의에 반발하는 국민의힘 의원들을 향해 "어제 여야 당 대표 합의에 대해 당내 일각에선 '제왕적 당...
‘지속 가능한 美食’ 선언한 미쉐린 가이드 2021-07-12 06:00:13
2021년 미쉐린 가이드에는 녹색 클로버 모양의 아이콘이 새로 추가됐다.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두고 환경·윤리적 경영을 이어가는 레스토랑을 선정해 부여하는 ‘그린 스타(green star)’ 등급이다. 미쉐린 가이드의 인터내셔널 디렉터 그웬달 풀레넥은 “미쉐린 가이드는 전 세계 미식 문화를 소개하는 세계적인 레스토...
코웨이,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2021-07-02 10:27:16
만점)을 얻어 39위를 기록했으며 아이콘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혁신 기술력을 접목한 제품군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달성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AI 등 첨단 IT기술과 우수한 필터 성능을 갖춘 혁신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질 및 사용 편의성을...
[고려대 세종산학협력단 N&UP 프로그램 스타트업 CEO] 농업 관련 다양한 정보 제공하는 ‘팜모닝’ 서비스로 농업의 디지털화 주도하는 '그린랩스' 2021-07-01 16:21:32
선정에 이어 지난해 5월 신보의 ‘제3기 혁신아이콘’에 선정돼 70억원의 보증 지원을 받기도 했다. 신 대표는 “창업한 지 5년이 채 안 되지만 농업의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팜모닝과 같은 서비스가 농민에게 필요했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다”며 “농업의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다는...
오픈엣지테크놀로지, 신용보증기금 '제5기 혁신아이콘'에 선정 2021-06-22 11:44:27
신용보증기금이 주관하는 '제5기 혁신아이콘'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혁신아이콘 지원 프로그램'은 신기술·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차세대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 가능한 스타트업을 발굴해 최대 150억원까지 지원하는 유니콘 육성 스케일업(Scale-up)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3000만 이용자 기반' T맵, 대리운전 서비스 내놓는다 2021-06-21 18:32:39
BI는 오는 28일부터 아이콘에 적용한다. 직선도로, 교차로, 로터리 등 도로 형상을 기반으로 제작해 모빌리티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강조했다. 다양한 이동 경험을 표현하고 모빌리티 기업 특유의 동적인 이미지를 보이기 위해 여러 색을 썼다. 각 색상에 의미도 부여했다. 친환경(녹색), 스마트(파랑색), 탐험(보라색),...
'20살' 티맵, 3천만명이 썼다…대리운전 서비스 추가 2021-06-21 16:49:56
이 BI는 티맵 아이콘에 28일 적용된다. 티맵모빌리티는 티맵 새 단장과 함께 이달 말 '티맵 안심대리' 메뉴를 선보인다. 티맵모빌리티는 하반기에는 전기차에 특화된 기능(충전소 예약·결제 등)을 비롯해 주차장 안내부터 결제·출차까지 할 수 있는 티맵 주차, 통합 킥보드 서비스, 대중교통 안내 등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