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유오성 기자

입력 2021-07-02 10: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가운데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59.8점(1000점 만점)을 얻어 39위를 기록했으며 아이콘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혁신 기술력을 접목한 제품군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달성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AI 등 첨단 IT기술과 우수한 필터 성능을 갖춘 혁신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질 및 사용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글로벌 1등 환경가전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