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감동라식 5' 캠페인 전개하는 글로리서울안과 2013-09-27 07:00:53
원데이 라식(당일 검사, 수술 시스템), 수술 동영상 제공 서비스 등도 마련하고 있다. 글로리서울안과는 공익캠페인에서도 앞장 서고 있다. 수술 후 시력이 1.5가 나오면 환자는 1,500원, 병원에서는 두 배의 금액인 3천원을 기부를 하고 기부된 금액으로 소방공무원 및 순직자 가족 등에게 라식, 라섹 수술을 지원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