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노르웨이 극지방서 자란 '오로라 연어' 10t 판매 2023-02-01 06:00:01
대비 매출신장률은 2021년 40% 이상, 지난해 20% 이상으로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롯데마트는 2∼8일 북위 70도 이상 노르웨이 극지방에서 자란 오로라 연어 직수입 물량 10t(톤)을 판매한다. 오로라 연어는 세계 2위 연어 생산 기업인 노르웨이 레로이사가 선보이는 상품이다. 일반 연어대비 감칠맛이 풍부하고 고소한...
아무리 비싸도 5000원…'가성비 화장품' 불티나게 팔렸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1-27 15:11:23
21개인데, 이 중 19개가 중소업체의 브랜드일 정도다. 해외시장에서도 성과를 내는 중이다.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올리브영의 '글로벌몰'에 입점한 중소업체 브랜드들이 세자리수에 달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경우 지난해 기준 204%의 신장률을 보였고, 색조 전문...
돌아온 `슬램덩크`…농구용품 판매 급증 2023-01-24 09:17:10
지난 시점인 11일부터 18일까지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농구용품 판매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6% 증가했다고 밝혔다. 만화 카테고리에서는 슬램덩크 만화책 전권 세트가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주목받고 있다. 같은 기간 G마켓·옥션에서 농구 관련 상품 판매 신장률을 분석한 결과 농구화는 488%나 늘었고,...
"왼손은 거들뿐"…돌아온 '슬램덩크'에 농구용품 소비 늘었다 2023-01-24 09:11:00
뒤 일주일이 지난 시점인 11일부터 18일까지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농구용품 판매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6% 증가했다고 밝혔다. 만화 카테고리에서는 슬램덩크 만화책 전권 세트가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주목받고 있다. 같은 기간 G마켓·옥션에서 농구 관련 상품 판매 신장률을 분석한 결과 농구화는 488%나...
소주도 무가당이 인기…CU, 독도소주 제로슈거 출시 2023-01-19 08:33:13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 CU는 무가당 주류 매출이 처음 출시된 지난해 9월 이후 매달 두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에는 11월보다 매출이 89.7% 늘었고 이달에는 이미 지난달 판매 수량을 훌쩍 넘겼다. 무가당 주류는 일반 주류보다 여성 소비자의 구매 비중이 15%포인트 가량 높았...
별걸 다 파는 편의점…BMW·골드바도 팔렸다 2023-01-18 12:58:48
가량 매출을 올렸다고 전했다. 편의점 CU에 따르면 30만원 이상 설 선물세트의 지난해 대비 매출 신장률은 35.6%로, 1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6.2%),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10.9%), 5만원 이하(13.2%)보다 높았다. CU는 이색 프리미엄 선물로 리무진을 선보였으나 아직 판매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사진=연합뉴스)
편의점 업계 설 선물 프리미엄 대전…BMW도 팔렸다 2023-01-18 11:43:21
가량 매출을 올렸다고 전했다. 편의점 CU에 따르면 30만원 이상 설 선물세트의 지난해 대비 매출 신장률은 35.6%로, 1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6.2%),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10.9%), 5만원 이하(13.2%)보다 높았다. CU는 이색 프리미엄 선물로 리무진을 선보였으나 아직 판매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built@yna.co.kr (끝)...
수십만원짜리 한우가 '가성비 선물'?…백화점서 매출 뛴 이유 2023-01-17 21:00:05
등 구이용(스테이크·로스) 부위로만 구성한 세트 매출은 작년 설과 비교해 26.7% 늘었다. 찜갈비·불고기용 부위로 구성한 세트 매출 신장률(15.3%)보다 10%포인트 이상 높았다. 롯데백화점도 설 명절 본 판매 기간(2~15일) 중 한우 매출이 지난해에 비해 20% 신장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7%가량 늘었다. 업계...
불황이라더니…설 선물로 수십만원짜리 한우세트 '불티' 2023-01-15 16:55:59
현대백화점이 이달 2~14일 자사 한우 선물세트별 매출을 분석한 결과 등심·안심·채끝 등 구이용(스테이크·로스) 부위로만 구성한 세트 매출이 작년 설과 비교해 26.7% 늘었다. 찜갈비·불고기용 부위로 구성한 세트 매출 신장률(15.3%)보다 10%포인트 이상 높았다. 한우 구이 세트는 40만~60만원대의 만만찮은 가격에도...
현대百 "명절 온 가족 모임에 간편한 구이용 한우 인기" 2023-01-15 10:12:48
선물 세트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구이용 부위로만 구성된 제품 매출이 지난해 설보다 26.7% 늘었다고 15일 밝혔다. 찜갈비나 불고기 부위로 구성된 상품의 매출 신장률이 15.3%인 점을 고려하면 구이용 한우가 더 잘 팔린 것이다. 200g씩 개별 포장돼있어 보관이 편리한 소포장 한우 선물 세트 매출도 지난해 설보다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