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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배달 서비스 제휴처 확대…'페이코 오더' 입점 2021-07-13 08:53:34
오더를 이용하면 고객 위치 반경 1.5㎞ 이내 CU 점포가 자동 검색된다. 이 중 가까운 곳을 골라 필요한 상품을 선택한 뒤 페이코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하면 상품이 배달된다. 최소 주문 금액은 1만원, 배달료는 3천원이다. CU는 페이코 오더 입점을 기념해 31일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2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을...
단건배달 경쟁 격화…배민-쿠팡, 강남 넘어 서울 곳곳서 대결 2021-06-24 06:45:00
이를 음식점과 소비자에게 전가할 수 있다. 음식값이나 배달료가 오를 수 있는 것이다. 한 음식점 주인은 자영업자들이 모인 온라인 공간에 "업주 입장에서는 배달비와 수수료 부담으로 음식 객단가를 올릴 수밖에 없다"며 "최소 주문 금액을 1만2천∼1만5천원으로는 해 둬야 몇천원이라도 남는다"고 토로했다. tsl@yna.co....
몽골서 'K편의점 배달' 인기…CU, 1년만에 150만건 돌파 2021-06-21 09:21:43
배달료는 2000투그릭(800원)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몽골 CU 멤버십 앱은 다운로드 건수가 울란바토르 인구 135만명의 절반 가량에 달할 만큼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현지 배달 전문업체와 협업하는 대신 자체 앱에 배달 서비스를 추가하는 방식을 택했다"고 설명했다. 몽골 CU에서 인기 있는 배달 품목은...
이마트24, 배달서비스 확대…자체 앱·네이버 주문도 가능 2021-06-16 08:37:35
이상 주문 시 가능하다. 배달료는 2천400원이다. 한편 이마트24가 배달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기 시작한 올해 3월부터 이달 14일까지 배달 상품 내역을 분석한 결과 도시락 등 프레시푸드가 가장 많이 배달됐다. '1+1'(상품 구매 시 같은 상품을 추가로 주는 것) 등 덤을 주는 상품 비율이 약 70%였고 이마트...
'맛있다'는 고객에 "'오빠, 혼자 살아요'란 말이 좋아" 댓글 단 사장 2021-06-11 08:43:51
가서 시켜라. 배달료 더 비싸고 가격 더 비싼 데에서 말이다"고 답했다. 특히 문제가 된 말은 답변의 마지막 부분에 적은 "아픈 거 안 나으셨으면 좋겠다"는 것이었다. 지난 3월에는 닭강정을 시킨 한 손님이 "간장맛은 너무 짰어요"라며 벌점 1점을 남기자 사장이 "지 입맛에 짰다고 1점이라고? 다른 가게도 불편만 늘어...
상대 프로필 받기 전 결혼정보회사 해지하면 위약금 10%만 2021-05-25 12:00:20
수수료나 배달료를 추가로 결제하도록 했는데 앞으로는 실제로 추가 대금을 받은 경우 이를 환불해줘야 한다. 상조 계약(선불식 할부계약)을 끊을 때 상조업체가 반환해야 하는 해약 환급금 산정 기준은 현행 공정위 고시에 맞게 개정됐다.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이란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공정위가...
배달료 없다더니…제품가격 올려받은 햄버거 프랜차이즈 2021-05-19 12:22:08
배달료를 별도 청구하지 않는 대신 제품 가격에 배달 서비스 관련 비용을 포함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원은 "배달 제품의 가격 차별화는 시중 배달료를 고려하면 소비자에게 일부 유리한 경우도 있다"면서도 "제품을 여러 개 주문할수록 매장 구매 때보다 더 많은 금액을 부담하게 된다는 점에서는 소비자에게...
햄버거세트 배달 주문했더니…"매장 구매보다 1천200원 비싸" 2021-05-19 12:00:08
배달료를 별도 청구하지 않는 대신 제품 가격에 배달 서비스 관련 비용을 포함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원은 "배달 제품의 가격 차별화는 시중 배달료를 고려하면 소비자에게 일부 유리한 경우도 있다"면서도 "제품을 여러 개 주문할수록 매장 구매 때보다 더 많은 금액을 부담하게 된다는 점에서는 소비자에게...
'조삼모사' 햄버거…'무료배달'이라더니 가격 올려받아 2021-05-19 11:50:55
배달 플랫폼에서는 배달료를 '0원' 또는 '무료'로 표시한 것으로 확인됐다. 18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버거킹·KFC·롯데리아·맥도날드 4개 햄버거 프랜차이즈 업체는 배달주문 시 제품 가격과 매장구매 시 제품 가격을 다르게 책정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소비자원 조사 결과 배달주문과 매장주문...
"네이버·쿠팡 비켜"…자사몰이 뜬다 2021-05-17 17:49:44
들어서도 배달료, 수제맥주 할인 캠페인을 이어갔다. 1분기 BBQ 앱을 통한 매출은 지난해보다 200% 이상 늘었다. 식품·패션 제조업체들이 대형마트와 쿠팡으로 넘어가는 가격 주도권을 되찾기 위해 D2C(direct to consumer)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자사몰 고객에 대한 다양한 유인책을 통해 독자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