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이라지만…'명품 선물' 구매 늘었다 2023-05-11 10:27:48
인기 선물용품으로 부상했다고 SSG닷컴은 전했다. 이 영향으로 전체 매출 가운데 100만원 이상 상품 비중 역시 지난해 14%에서 올해는 20%로 높아졌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층은 30대였다. 전체 매출에서 40%의 비중을 차지했다. 이어 40대, 50대, 20대 순으로 나타났다. 연령대별로 보면 20대는 명품...
북한, 이 영화로 어린이들 영어 교육 2023-05-11 09:27:57
용품 등에 사상·문화를 교묘히 숨겨 퍼트리려고 한다며 해외 문물 유입을 경계한 바 있다. 영국 일간 더 타임스는 북한에는 영화, TV, 머리 스타일 등 외국의 영향을 감시하는 조직 '그루빠'(단속원)가 활동한다면서, 음란물 시청 등 심각한 범죄 행동을 하다가 발각되면 공개 처형을 당할 수도 있다는 탈북자의...
"북한,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으로 어린이들 영어 교육" 2023-05-11 09:08:35
용품 등에 사상·문화를 교묘히 숨겨 퍼트리려고 한다며 해외 문물 유입을 경계한 바 있다. 영국 일간 더 타임스는 북한에는 영화, TV, 머리 스타일 등 외국의 영향을 감시하는 조직 '그루빠'(단속원)가 활동한다면서, 음란물 시청 등 심각한 범죄 행동을 하다가 발각되면 공개 처형을 당할 수도 있다는 탈북자의...
"미혼한부모가정 지원"…KB손보, 사회공헌기금 1억 전달 2023-05-10 09:52:22
아동복지회 이수연 회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된 기금은 미혼한부모가정 영유아의 건강한 양육을 돕기 위해 쓰일 예정이다. 전달식에 앞서 참석자들은 긴급양육물품인 ‘365베이비케어키트’를 직접 포장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365베이비케어키트’는 기저귀, 이유식, 물티슈,...
'고딩엄빠' 월 20만원 더…서울시 양육비 추가 지원 2023-05-01 11:38:06
이하의 미혼모·부 가정에 지원하던 병원비와 양육용품은 연 7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확대하고, 하반기부터 만 12세 미만의 자녀를 양육하는 미혼모·부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양육코칭' 서비스를 확대한다. 청소년 (한)부모 '아동양육비' 지원 대상은 중위소득 60%에서 150% 이하까지 늘리고, 자녀 1인당...
서울 사는 고딩엄빠 자녀 1인당 월 20만원 양육비 추가 지원 2023-05-01 11:25:12
이하의 미혼모·부 가정에 지원하던 병원비와 양육용품은 연 7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확대하고, 하반기부터 만 12세 미만의 자녀를 양육하는 미혼모·부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양육코칭' 서비스를 확대한다. 청소년 (한)부모 '아동양육비' 지원 대상은 중위소득 60%에서 150% 이하까지 늘리고, 자녀 1인당...
동굴형 와인매장·풋살구장…대형마트도 지역특화시대 2023-04-30 06:31:00
공간에는 비건 특화 매장도 자리했다. 인기 있는 아동·유아 브랜드 매장을 입점시켜 유아용품을 많이 찾는 고객 수요도 반영했다. 같은 해 8월 리모델링을 마친 김포공항점은 와인 특화 매장으로 변신했다. 매장 중앙에 약 331㎡(약 100평) 규모의 동굴형 와인·위스키 판매 공간을 배치해 와인·위스키 2천여종과 국내 유...
이석훈, 광고계 대세 부상…선한 매력으로 ‘국민 아빠’ 신뢰 UP 2023-04-28 15:50:11
“이석훈이 중원주식회사 육아용품 기저귀, 물티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의 새 전속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최근 서울시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이석훈이 또 한번 신뢰도를 입증하며 광고계 대세의 입지를 굳힌다. 육아용품 브랜드 관계자는 “이석훈은 대중에게 바르고 믿음이 가는...
봄나들이철 맞아 3월 유통 매출 6.4% 증가 2023-04-25 11:00:03
본격적인 바깥 활동이 재개된 가운데 패션·잡화(15.8%), 아동·스포츠(6.8%), 식품(7.9%) 분야 매출 증가 폭이 평균보다 컸다. 특히 패션·잡화는 백화점 등 오프라인(17.8%)과 온라인(14.1%) 모두에서 매출이 크게 상승했다. 오프라인 업계별 동향을 보면, 백화점과 편의점의 매출이 상대적으로 많이 증가했다. 방문객...
CMG제약 '차앤맘', 2023 SCWC 사랑의 바자회 참가 2023-04-24 16:30:45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취지로 서울아동복지후원회(SCWC)가 주최하는 행사다. 이날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서울 강남’ 2층에서 열린 행사엔 의류, 화장품, 잡화, 주방용품 등 30여개 기업이 참여했다. 차앤맘은 이번 바자회에서 피토세린™ 헤어&바디워시, 피토세린™ 모이스쳐 로션, 피토세린™ 인텐스 크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