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5) 2022-09-21 10:00:33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이번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78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회사에서 회의 안하면 안되나? 구글·카카오 리더가 말하는 비법[긱스] 2022-09-20 13:48:10
송경찬) 파트너, 윤예나 구글코리아 플랫폼&에코시스템 마케팅팀 헤드(상무), 이연주 생활연구소 최고운영책임자(COO), 김성아 토스페이먼츠 프로덕트 오너(PO), 이유진 카카오스타일(지그재그) 채용팀 리더가 연사로 참여했다. 스타트업 업계 및 알토스벤처스가 투자한 포트폴리오사 관계자 150여명도 참석했다. 연사들이...
"미분양만 피하자"…청약시장에 등장한 벤츠·샤넬 경품 2022-09-16 17:28:10
지원하는 방식이다. 라인건설은 충남 아산시에 조성하는 오피스텔 천안아산역이지더원 계약자에게 현금 100만원 또는 LG전자 스타일러를 지급하고 있다. 또 다른 업계 관계자는 “부동산 경기가 침체한 2010년께 경품 마케팅이 활발하다 이후 자취를 감췄는데 다시 나타나는 것을 보니 그만큼 분양 경기가 암울하다는 것...
"미분양만 피하자"…청약시장 뒤덮은 벤츠·샤넬 [김은정의 클릭 부동산] 2022-09-16 15:18:51
아산시에 조성하는 오피스텔 ‘천안아산역 이지더원' 계약자에게 현금 100만원이나 LG전자 스타일러를 지급하고 있다. 또 다른 관계자는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부동산 경기가 침체된 2010년께 경품 마케팅이 활발했다"며 "이후 부동산 경기가 살아나자 자취를 감췄는데 다시 나타나는 것을 보니 그만큼 분양 경기가...
"실적주 눌림목은 기회"…두산·SPC삼립 '주목' 2022-09-14 10:59:39
한전기술, HSD엔진, 한화, 메리츠화재, 엠씨넥스, 에코마케팅, 삼양식품, 동원F&B, 와이지엔터, 씨에스윈드, 위메이드, 아난티, 만도, 코스맥스, 현대해상, SK디앤디, 휴젤, 효성중공업을 관심종목으로 제시했다. 이들 종목은 호실적에 힘입어 주가가 상승세를 이어왔지만 최근 한 달 주가가 단기 급락했다는 공통점이 있...
“반도체는 탈탄소 핵심 수단…’업의 확장’ 속 배출량 감축이 과제죠” 2022-09-06 06:00:32
탄소관리위원회 소속 임원 외에 마케팅이나 재무, IR, PR, CR 등 지원 조직 임원까지 폭넓게 참여하는 라운드테이블 회의체입니다. 기후변화 관련 리스크 및 기회 요인을 고객과 투자자, 나아가 규제나 평판 리스크 관점에서 다각도로 분석함으로써 보다 체계적인 기후변화 대응 전략을 수립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
쿠팡 CFO 출신 벤처캐피털 임원이 말하는 스타트업 성공전략 2022-09-03 12:00:00
말했다. 송 파트너에 이어 윤예나 구글코리아 플랫폼&에코시스템 마케팅 헤드, 이연주 '청소연구소' 운영사 생활연구소 최고운영책임자(COO), 비바리퍼블리카(토스 운영사)의 페이테크 계열사 토스페이먼츠 김성아 PO(프로덕트오너),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 운영사 카카오스타일의 이유진 채용팀 리더...
안야, 친환경 제품력 앞세워 호텔-백화점-피트니스센터 등 오프라인 유통 확장 2022-09-01 09:00:10
에코 브랜드 중 하나로 안야를 입점시켰다. 패션 브랜드 중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가장 먼저 안야와 캠페인 제휴를 맺었다. 언더아머의 국내 유통 파트너사인 갤럭시아코퍼레이션은 지난 7월부터 리사이클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언더아머 로고가 새겨진 별도 케이스의 안야 올인원 제품을 증정하고...
수지·수영 등장에 '떠들썩'…SNS 떠오른 '핫플' 어디길래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08-31 23:59:59
체험’이 기업들의 마케팅 화두로 떠오르면서 온라인 쇼핑이 제공할 수 없는 오프라인만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차별화를 두는 곳이 늘고 있다. 10여년 전 등장할 때만 해도 백화점 미입점 브랜드들을 소개, 판매하던 팝업 스토어가 이제는 소비자의 오감을 자극하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현대차 ‘롱기스트런 2022’ 캠페인 협업 2022-08-29 16:37:21
친환경 티셔츠 제작 및 제품공급, SNS를 통한 공동 마케팅 등에 참여한다. 친환경 티셔츠는 옥수수추출물 기반인 에코티브(ecotive) 원단과 소로나(sorona)원사로 제작돼 땀 흡수력과 정전기 방지 등의 기능이 뛰어나며, 내구성과 복원성이 높다. 제작과정에서도 일반 의류를 가공할 때보다 탄소 사용량이 줄었으며, 사용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