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로 토닉워터 600mL 대용량 출시 2021-01-07 09:51:38
`진로 토닉워터`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에서 점유율 80%를 차지하고 있는 국내 대표 믹서 브랜드다. 최근 소주와 토닉워터를 각종 배합비율로 섞어 마시는 음주법이 확산되면서 각광받고 있다. 실제 코로나19 장기화로 홈술 및 소토닉을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지난해 ‘진로 토닉워터’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0%...
"홈술·홈파티엔 와인"…작년 수입 사상 최대치 경신 2021-01-04 05:55:00
주류업체들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 와인인 '아포틱 카버네 소비뇽'을 출시하면서 이달 말까지 2병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와인 글라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가격도 약 30% 낮춰 내놨다. 하이트진로는 '두게싸 리아 아스티 세코', '바바 로제타' 등...
[금주신상] 추억의 '미니짱구'·햇와인 '보졸레 누보'· 2020-11-21 07:00:04
▲ 하이트진로는 호주 와인 '히킨보탐(Hickinbotham)' 4종을 출시했다. 히킨보탐 와인은 호주 애들레이드 남부에 있는 유명 와인 산지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와인 평론가들에게서 고품질 와인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 오리온이 에너지바, 단백질바, 핫브레이크 등 3종으로 구성한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표] 코스피 3분기 누적 흑자 전환사 2020-11-18 15:00:01
하이트진로│ -17,238 │100,471 │117,708 │ ├─────────┼─────────┼────────┼────────┤ │ 하이트진로홀딩스 │ -23,533 │ 94,974 │118,506 │ ├─────────┼─────────┼────────┼────────┤ │ 녹십자홀딩스 │ -10,195 │ 70,458...
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익 644억원…전년比 31% 증가 2020-11-13 14:15:20
하이트진로는 올해 3분기 영업이익(연결기준)이 지난해 동기 대비 30.9% 늘어난 643억8015만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8.0% 늘어난 6242억5642만원이다. 당기순이익은 24.9% 증가한 322억4273만원이다. 사업 부문별로는 소주 사업에서 매출액 1조156억원, 영업이익 1297억원을 거뒀다. 맥주...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 "불철주야 헌신하는 소방관 응원" 2020-11-03 14:12:06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이 경북 경주시 경주소방서에서 진행된 '감사의 간식차' 행사에 참석해 소방관들을 응원했다. 3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김인규 사장은 이날 행사에서 소방관들에게 뉴욕핫도그, 닭강정, 음료 등의 간식을 직접 나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13일 충북 충주소방서를 시작으로, 이날까지...
홈술에 `토닉 워터·무알코올 맥주` 인기…하이트진로, 매출 31%↑ 2020-10-29 09:33:39
늘고 비대면 소비 문화가 확산하자 하이트진로음료는 믹서 브랜드인 ‘진로 토닉워터’의 전자상거래 비중을 높이고 6입, 12입 등 신규 번들 패키지 제작으로 할인점 및 대형마트를 공략했다. 무알코올 맥주인 `하이트제로0.00`도 올해 급성장세를 기록했다. 2012년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 시장을 연 하이트제로0.00은 올...
연말 '굿즈 전쟁' 신호탄 쏜 스타벅스 2020-10-26 17:11:46
스탠딩 스케줄러 커버와 크로스백 겉면에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재생원사를 썼다. 노트 키퍼엔 패션 브랜드 아르마니가 옷을 만든 뒤 남은 원단을 적용했다. 굿즈 열풍은 식품업계 전반으로 확산하고 있다. 하이트진로가 지난 19일 전자상거래업체 11번가를 통해 판매한 캠핑용품 세트는 판매 시작 30초 만에 준비...
카스도 가세…'무알코올 맥주' 시장 4파전 2020-10-25 17:35:02
진로음료, 롯데칠성음료, 칭따오가 치열하게 맞붙고 있는 시장에 국내 1위 맥주회사까지 가세하면서 무알코올 맥주 시장을 둘러싼 경쟁이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카스제로의 알코올 도수는 0.05% 미만이다. 오비맥주는 “알코올은 제로에 가까우면서도 맥주 고유의 청량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고 설명했다. 오비맥주는...
카스도 뛰어든 '무알코올 맥주' 시장…치열한 4파전 예고 2020-10-25 09:00:05
현재 국내 무알코올 맥주 시장의 점유율 1위는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다. 하이트제로는 2012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나온 무알코올 맥주로, 하이트진로음료는 이 제품의 시장 점유율이 60% 정도에 이르는 것으로 자체 추산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하이트제로 판매량은 791만캔을 넘어섰다. 이는 지난해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