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푸드, MZ 장병 위해 육군 28사단에 '베러미트' 간편식 전달 2023-03-23 09:56:21
핫도그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음료(브랜드 콜라·브랜드 사이다) 1만인분을 전달했다. 신세계푸드 핫도그는 장병들의 선호도가 높은 메뉴이자 동물성 지방, 콜레스테롤, 화학보존료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간편식이다. 이날 사단을 방문한 송현석 신세계푸드 대표이사는 “국가를 위해 불철주야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게시판] 신세계푸드, 육군 28사단에 핫도그·음료 전달 2023-03-23 08:29:47
28사단에 핫도그·음료 전달 ▲ 신세계푸드는 대안육 '베러미트'로 만든 핫도그와 탄산음료를 경기 동두천시에 있는 육군 28보병사단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국민의 일상을 지키기 위해 최전방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장병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위문품을 전달했다. (서울=연합뉴스)...
프리미엄 브랜드 다시 도전장…'비장의 무기' 꺼내든 하림 2023-03-16 20:00:01
소개한 하림은 순대튀김, 오징어 튀김, 핫도그 등 한국식 간식을 프리미엄으로 내세워 간편식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순대튀김, 야끼만두, 새우튀김, 오징어튀김, 떡튀김, 고구마튀김과 출시 예정인 핫도그, 함박까스까지 총 8가지 튀김 제품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한 게 특징으로 국내산...
하림 "멜팅피스, 올해 50억 브랜드가 목표" 2023-03-16 17:56:41
가정 간편식 브랜드 멜팅피스를 론칭했다. 튀김과 핫도그, 만두 등 길거리음식을 모티브로 한 이 브랜드를 올해 50억 원 규모로 키우겠다는 목표다. 하림은 코리안 스트릿푸드 전문 브랜드 멜팅피스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멜팅피스는 한국인이...
즉석밥에 이어 분식까지…간편식 메뉴 확장하는 하림 2023-03-16 17:13:16
튀김, 핫도그 등 한국인이 즐겨먹는 대표적인 분식을 20~30대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해 탄생시킨 브랜드다. ‘입안에서 녹아내리는 핑거푸드’를 컨셉으로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분식류를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조했다. 셰프들의 레시피가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멜팅피스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튀김...
하림, 스트리트푸드 브랜드 '멜팅피스' 론칭 2023-03-16 08:48:21
밝혔다. 신제품으로는 튀김 7종, 함박까스 3종, 핫도그 3종을 출시했다. 튀김의 경우 혼자 간식이나 안주로 먹을 수 있도록 300∼600g 용량으로 구성했다. 하림은 쿠팡, 네이버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이후 백화점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하림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고 시장 규...
한국타이어, 타이어 디저트로 MZ세대와 소통 2023-03-10 09:11:09
형태의 디저트)'과 '핫도그 모양의 도넛'이다. 플레인, 카라멜, 약과, 피스타치오, 황치즈, 얼그레이 등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버터바, 크림라떼 등의 메뉴들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제품 패키지 또한 붐박스 모양으로 만들어 핸드폰을 끼워 스피커로도 활용할...
日식품박람회서 호떡·떡볶이 길거리음식 인기…줄지어 시식 2023-03-07 19:19:36
끊이지 않았다. 떡볶이와 핫도그, 김치전, 붕어빵, 호떡 등 대표 길거리 음식 냉동식품을 전자레인지나 전기오븐에 데워서 내놓기 무섭게 사라졌다. 조리를 담당한 최우섭 씨는 "아침 10시에 문을 열었는데 다양한 성별과 연령의 식품 바이어들이 방문해 맛을 봤다"면서 "맛있다면서 가격이나 구매할 수 있는 최소 단위...
'美 3대 버거' 파이브가이즈…韓 1호점은 강남에 2023-03-06 17:40:03
있다. 코스트코는 푸드코트에서 핫도그를 주문한 소비자에게 양파를 무료로 제공하다가 양파를 비닐백에 담아 집으로 가져가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2019년 서비스를 중단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조리법부터 서비스까지 ‘원조’의 독창성을 최대한 살린다는 방침”이라고만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이번엔 '땅콩거지'?…'파이브가이즈' 무한리필에 쏠리는 눈 2023-03-06 14:15:00
코스트코는 푸드코트에서 핫도그를 주문한 소비자에게 양파를 무료로 제공했다가 양파를 비닐백에 담아 집으로 가져가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서비스를 중단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땅콩 무한리필’서비스에 대해 “조리법부터 서비스까지 ‘오리지널리티’를 최대한 살린다는 방침”이라고 말했다. 파이브가이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