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 29초영화제 응모 9월 20일까지 2024-08-14 17:23:45
출품하면 된다. 총상금은 1500만원으로 후원사인 송파구를 소재를 한 출품작을 위해 별도의 시상도 이뤄진다. 심사는 네티즌 20%, 전문가 80% 비율로 반영하며 조회·좋아요 수 등을 종합적으로 집계한다. 최종 수상작은 사전 고지 없이 시상식 당일 발표하고 추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한국경제신문 홍보 콘텐츠로 활용할...
"커피는 나의 힘”… 커피 29초영화제 9월 20일까지 응모작 접수 2024-08-14 11:23:22
온라인으로 출품한다. 총상금은 1500만 원으로 후원사인 송파구를 소재를 한 출품작을 위해 별도의 시상도 이뤄진다. 심사는 네티즌 20%, 전문가 80% 비율로 반영되며 조회·좋아요 수 등이 종합적으로 집계된다. 최종 수상작은 사전고지 없이 시상식 당일 발표되고, 추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한국경제신문 홍보 콘텐츠로 ...
13위 선수 '97억' 벌 때…세계 1위 안세영은 '9억' 가져갔다 2024-08-13 07:45:36
단 배드민턴 용품사 및 본 협회 후원사와 동종업종에 대한 개인 후원 계약은 제한된다"고 밝혔다. 또한 "개인 후원 계약 기간에 올림픽 및 아시아경기대회 등 대한체육회에서 주관해 파견하는 종합경기대회에 참가할 경우 대한체육회의 홍보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고 적혀 있다. 이 때문에 국가대표가 되면 개인적인 후원을...
배달앱 총알배송의 비밀은 '수학적 최적화' 2024-08-12 16:35:49
후원사로 참여한 이유다. 참가 팀은 여러 고객이 동시에 음식을 주문할 때 도보, 오토바이, 차량 등을 매칭해 가장 빠르게 음식을 배달할 수 있는 최적의 묶음 배송 알고리즘을 구현해야 한다. 묶음 배송은 여러 제약 조건하에서 최적화를 통해 이뤄진다. 수학적으로 보면 명쾌하다. 목적함수(배송비)를 최소화하는 것이다....
“삼성·루이뷔통 너무 하는거 아니야?”...기업들 불만 고조 2024-08-12 10:27:03
보도했다. NYT에 따르면 다른 후원사들이 가장 큰 불만이 향한 곳은 프랑스 명품 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다. LVMH는 이번 파리 올림픽에 약 1억7500만 달러(약 2390억원)를 쏟아부으며 가장 많은 돈을 후원했다. LVMH는 올림픽 메달부터 메달 전달에 쓰이는 받침대, 프랑스 대표단 유니폼 제작까지 맡으며 이전의 그...
안세영 6일 만에 입 열자…"결국 돈 문제였나" 반응 엇갈린 이유 [2024 파리올림픽] 2024-08-12 07:23:51
시스템이다. 안세영이 과거 대표팀 후원사 신발을 신다가 불편함을 느꼈음에도 이를 자신에게 맞는 걸로 교체하지 못한 사례도 이 때문에 불거진 것으로 알려졌다. 다행히 대표팀 후원사에서 미끄럼 방지 양말을 제작해줬고, 이를 통해 안세영의 문제는 해결돼 올림픽에서도 같은 브랜드의 신발을 신고 출전했다. 안세영은...
"삼성·루이뷔통 너무 띄운다"…'부글부글' 2024-08-11 19:29:00
최대 후원사가 된 명품 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다. LVMH는 올림픽 메달부터 메달 전달에 쓰이는 받침대, 프랑스 대표단 유니폼 제작까지 맡으며 이전의 그 어떤 올림픽 후원사보다도 더 많은 관여를 했다고 NYT는 분석했다. 올림픽 메달은 LVMH의 주얼리 브랜드 쇼메가 디자인을 맡았으며,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는...
개회식 등장한 루이비통 가방에…"3분 광고" 불만 폭발 [2024 파리올림픽] 2024-08-11 19:03:00
후원사가 된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다. NYT는 루이비통이 이번 후원을 통해 올림픽 메달부터 메달 전에 쓰이는 받침대, 프랑스 대표단 유니폼 제작까지 맡으며 이전의 그 어떤 올림픽 후원사보다도 더 많이 관여했다고 짚었다. 이번 올림픽 메달은 루이비통의 주얼리 브랜드 쇼메가 디자인을 맡았으며, 남성복...
[올림픽] 루이뷔통 메달·삼성폰 '빅토리 셀카'…다른 후원사들 울상 2024-08-11 18:49:27
올림픽 후원사보다도 더 많은 관여를 했다고 NYT는 짚었다. 이번 올림픽 메달은 LVMH의 주얼리 브랜드 쇼메가 디자인을 맡았으며,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는 올림픽과 패럴림픽 개막식에서 프랑스 대표단이 입을 유니폼을 제작했다. 시상식에서 선수들에게 메달을 전달하는 데에 사용하는 가죽 트레이에도 LVMH의 대표 브랜드...
아깝다 양희영…동메달과 1타차공동 4위 기록 2024-08-11 17:51:24
실력 좋은 선수들이 와서 꼭 메달을 따면 좋겠다”며 “이번 대회가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고 정말 아쉽다”고 답했다. 이번 올림픽을 앞두고 키움증권과 새로 후원 계약을 맺은 그는 “1주일 쉬고 브리티시 여자오픈에 출전할 예정”이라며 “(후원사 로고가 박힌) 새 모자를 쓰니 책임감을 더 느끼고 힘이 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