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혼수열전 대형 가전 마트 BEST4 제품은? 2013-02-18 10:33:08
드럼세탁기(25%), 2인용 식탁(25%) 등의 제품 판매가 늘었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전자레인지 등 이른바 백색 가전 외에 실생활에 유용한 혼수 가전으로 프리미엄 원액기, 전기찜기, 슬로우쿠커, 파워 믹서기, 한뼘 정수기 등과 같은 생활 밀착형 제품이 혼수 시장의 트렌드로 부상했다. ● 급부상 대형 가...
한국GM, 신형 캡티바 출시… 2728만~3576만원 2013-02-18 10:17:49
행사를 연다.판매가는 2.0디젤(2wd) 모델 △ls 2728만 원 △ls프리미엄 2798만 원 △lt 2942만 원 △lt프리미엄 3093만 원, 2.2디젤(4wd) 모델 △lt 3285만 원 △lt프리미엄 3445만 원 △ltz 3576만 원이다. 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기아차, 신차 효과 기대…반등 지속"-한국證 2013-02-18 08:07:05
'신형 카렌스' 판매가 개시될 계획이어서 강한 매출 성장세를 이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그는 "기아차와 현대차의 브랜드 가치 차이가 빠르게 좁혀지고 있는 상황에서 기아차는 품질 차이를 완전히 해결했고, 디자인은 우위에 있다고 할 수 있다"며 "반면 주가는 현재 향후 12개월 실적 기준 주가수익비율(per)...
재형저축펀드 출시 경쟁…'흥행' 성공할까 2013-02-17 16:31:05
펀드들은 다음달 6일부터 판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자산운용사들은 재형저축펀드가 침체의 늪에 빠진 펀드시장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다양한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국내 주식형 펀드는 양도소득에 대한 비과세가 이미 적용되기 때문에 해외펀드(주식형·채권형)나 국내 채권형, 국내 채권혼합형 펀드...
'도시화 사업'으로 철강·화학株 단비…여행·화장품도 부각 2013-02-17 09:47:51
도시화 사업으로 인해 국산 굴삭기 판매가 늘어나고, 중국의 부동산 신규개발이 활기를 띠면 국내 건설 경기 회복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두산인프라코어 등이 대표적 수혜 종목”이라고 말했다.○소비재·관광·게임도 기대할 만 전문가들은 중국 경기 회복이 소비재나 관광 시장에서도 반색할 만한 신호라고 평가했...
'명절 선물문화' 바뀌었다…설 연휴 기프트 카드 인기 2013-02-16 08:00:29
판매가 평소보다2~3배 늘었다. 지난해 설 연휴와 비교하면 기프트 카드 매출이 10~20% 정도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 국민카드와 롯데카드는 설과 추석이 포함된 지난해 1월과 9월에 기프트 카드 판매액이 월평균의 2.8배, 2.3배에 달했다. 올해도 비슷한 추세를 보였다. 10만원을 넘는 기프트 카드가...
트렉스타, 덴마크 시장 진출 2013-02-15 21:05:58
오히려 판매가 잘 되고 있다. 또한 해외에서는 트레일 러닝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고 있어 네스핏 기술을 접목해 초기 해외에 출시했던 등산화 뿐 아니라 코브라 630 고어텍스 같은 트레킹화 쪽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결국 혁신 기술이 아웃도어 브랜드의 자산이자 경쟁력이기 때문에 세계 시장에 반향을 일으킬...
[종목포커스]코라오홀딩스, 최고가 랠리 재개하나 2013-02-15 11:01:56
손실은 미미할 것"으로 전망했다. 반면 수익성 높은 신차 판매가 기존 예상을 웃돌고 있는 상황이라는 것. 그는 "현대차 부분파업 해소 이후 최고 인기차종인 아반떼의 원활한 공급은 물론 신차 1t 트럭의 매출 증가 그리고 기아차 k3 판매 개시 등이 신차 판매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라고 분석했다. 시장의...
초콜릿도 수제 명품이 인기 2013-02-15 09:54:26
한 여름밤의 꿈 같은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병으로 판매가 되는 데 레시피까지 제공된다. 제품 이름은 바로 ‘medication’으로 당신의 하루를 달콤하게 만들어주는 마법의 묘약이 되어줄 것이다. *주소 : 강남구 청담동 1-19 (02-3446-7007)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초코파이, 중국 인도에서 잘 나가는 까닭 알고 보니… 2013-02-15 08:20:13
편이지만 판매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말했다. ◆ 식물성 초코파이로 인도인 입맛 잡아 롯데제과의 인도시장 공략은 2004년 현지 제과업체인 페리스사를 인수하면서 본격화됐다. 롯데제과는 페리스사 인수 후 2010년 초코파이 공장을 설립, 현지인들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공급하기 시작했다. 인도산 초코파이는 국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