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씨문화재단 ' LA 스페셜올림픽 하계대회' 홈피 활짝 2015-05-15 09:24:58
전 세계 지적·발달 장애인들의 스포츠 대회, 2015 로스앤젤레스 스페셜올림픽 세계하계대회(special olympics world summer games la 2015, 이하 la 스페셜올림픽 세계하계대회)의 한국 홈페이지가 개설됐다. la 스페셜올림픽 세계하계대회 한국 선수단 후원 파트너인 엔씨소프트문화재단(이사장 윤송이)은 14일 la...
빅스, 스페셜 싱글앨범 `Boys’ Record` 대만차트 2주연속 1위! `막강 저력 과시` 2015-03-31 18:09:34
국내에서 스페셜 싱글앨범 ‘Boys’ Record’의 타이틀 곡 ‘이별공식’으로 음원차트 올킬에 이어 음악프로그램 8관왕 수상의 쾌거를 거두며 명실상부 국내 정상급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28일과 29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단독콘서트 ‘VIXX LIVE FANTASIA UTOPIA’에서는 2만4000여명의 팬들에게...
[착한 기업 착한 경영] 롯데그룹, 군인 가족 공동육아 시설…中 황사 사막에 숲 만들기 2015-03-26 07:00:34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롯데는 한국스페셜올림픽위원회와 함께 슈퍼 블루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슈퍼 블루 캠페인은 희망과 자립의지를 뜻하는 푸른색 운동화끈을 상징물로 삼아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돕는 활동이다.롯데는 여성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mom편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엑소 콘서트, 팬들 향한 외침 “We Are One”(종합) 2015-03-08 22:09:00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엑소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엑소 플래닛 #2 디 엑솔루션(exo planet #2 the exo’luxion)’이 개최됐다. 이번 공연 타이틀 ‘디 엑솔루션(the exo’luxion)’은 ‘엑소(exo)’와 ‘레볼루션(revolution)’ 그리고 10을 의미하는 로마자 ‘Ⅹ’를 조합한 단어로, 10명의...
빅스, 한국에 이어 중국-대만-일본까지 섭렵…‘新 한류돌’ 2015-03-04 15:48:00
그룹 빅스가 한국을 넘어 중국, 대만, 일본까지 섭렵하며 새로운 한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최근 빅스가 스페셜 싱글 앨범 타이틀곡 ‘이별공식’으로 컴백해 국내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세 아이돌임을 보여주고 있다. 국내는 물론 아시아에서도 맹활약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엑소,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컴백 본격 시동?` 2015-03-03 18:30:08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엑소는 2012년 데뷔를 앞두고 공개한 멤버별 티저 영상에 삽입됐던 ‘El Dorado(엘도라도)’를 비롯한 추후 발매될 새 앨범 수록곡과 콘서트를 위해 준비한 신곡 무대들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통역 자원봉사…미소국가대표…테마관광 코스 개발…볼거리·먹거리 가득한 '쇼핑天國 코리아' 만든다 2015-02-23 07:00:12
해외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했다.한국방문위는 쇼핑 관광객 증대를 위해 ‘적과의 동침’도 불사하고 있다. 지난해 ‘재팬 쇼핑 페스티벌’을 추진하는 일본쇼핑관광협회(jsto)와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것이 대표적이다. 양국 쇼핑관광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교류하고 서로의 이벤트를...
엔씨 문화재단, LA 스페셜올림픽 한국팀 후원 2015-02-16 14:07:00
참가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문화재단은 한국스페셜올림픽위원회(회장 나경원)와 후원협약을 통해 2015 la 스페셜올림픽 세계하계대회 한국 공식 웹페이지를 제작·운영한다. 한국 대표선수들 모두에게 생활복과 함께 개개인의 성장 및 훈련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선물하고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스페셜올림픽의...
[스타마케팅] '갤럭시 11' 광고, 메시 등 축구스타 총출동 2015-01-27 07:00:50
올림픽에서 김 선수가 일본의 아사다 마오를 꺾고 금메달을 목에 걸면서 광고 효과가 급상승했다. 삼성전자는 2012년 경쟁이 치열한 국내 에어컨 시장에서 1위로 올라섰고 이후 삼성전자는 광고모델 계약을 연장했다. 계약 연장에 이어 삼성전자는 김 선수의 이름을 딴 ‘김연아 스페셜 스마트에어컨 q9000’을...
[스타마케팅] '손연재 표' 에어컨·스마트폰 단숨에 히트 2015-01-27 07:00:46
런던올림픽 출전 이후 본격화됐다. 손연재가 국내외에서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lg전자는 ‘손연재 신드롬’의 여세를 몰아 2013년부터 손연재의 이름을 내세운 에어컨까지 출시했다.손연재의 이름을 단 에어컨 ‘손연재 스페셜 g’는 그해 에어컨 히트상품에 꼽힐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