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아이피샵, 아시아수채화연맹전 관람권 단독 판매 2022-08-23 10:06:31
[게시판] 아이피샵, 아시아수채화연맹전 관람권 단독 판매 ▲ 글로벌 지식재산권(IP) 거래 플랫폼 아이피샵은 제28회 아시아수채화연맹전 '아시아 수채화의 오늘' 관람권을 단독 판매한다. 31일∼다음 달 6일 서울 종로구 인사동 마루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이 전시회에는 한국과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객석 홀린 김선욱·임윤찬의 ‘네 손 연주' [송태형의 현장노트] 2022-08-21 14:14:38
받았습니다. 클래식 팬들의 관심을 반영하듯 관람권은 예매를 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일찌감치 동이 났습니다. 실제로 두 음악가는 이번 공연의 첫 리허설 때 처음 만났다고 했습니다. 이들이 함께할 협연곡은 멘델스존의 피아노 협주곡 1번 g단조. 전통적인 3악장 형식을 취하되 세 악장이 금관악기의 팡파르로 연결돼...
롯데홈쇼핑, 벨리곰 멤버십 NFT 발행…등급별 혜택 제공 2022-08-17 08:25:53
어트랙션 패스권, 샤롯데씨어터 관람권 등이 제공된다. 롯데홈쇼핑은 이 밖에 NFT 소유주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추가할 계획이다. 벨리곰 멤버십 NFT는 이날 오후 8시와 10시에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6천개를 우선 판매하고 18일 오후 8시에 3천500개를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한다. 잔여물량 500개는 이벤트...
이준호, 12-14일 팬콘 개최…올 밴드 라이브로 여름밤 낭만 지수 높인다 2022-08-12 08:30:10
수 있다. 해당 온라인 관람권은 14일 오후 6시까지 Beyond L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이준호는 서울 팬콘에 이어 8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다. 2018년 12월 일본 단독 콘서트 `JUNHO (From 2PM) Last Concert "JUNHO THE BEST"`(준호 (프롬 2PM) 라스트 콘서트...
"기억 저 편의 첫사랑, 가곡 뮤지컬로 떠올려보세요" 2022-08-07 16:50:12
했다. 극중 태경의 연령대인 55~64세 관객이 관람권을 예매하면 할인 혜택을 주기로 한 이유다. 송 대표는 “공연 문화에 상대적으로 익숙지 않은 50대 이상 중년이나 70~80대 어르신까지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이라며 “80대 어르신이 재단으로 전화해 관람권을 예매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삐삐도 휴대폰도 없던 시절,...
BMW코리아, 'i 뮤직 페스티벌' 성황리에 마쳐 2022-07-25 14:44:02
오너에게는 관람권을 무료로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기존 소비자뿐만 아니라 계약 후 출고를 기다리고 있는 예비 오너에게도 bmw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경험을 전달했다. 주양예 bmw그룹코리아 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bmw i는 그 어느 전기화 브랜드보다 역동적이면서도 미래지향적인 감각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KBS교향악단 창단 후 첫 '낮 공연'…앨런 길버트 지휘 2022-07-21 13:30:06
낮에 연다”며 “이번 마티네 콘서트에 대한 청중들의 반응에 따라 향후 낮 공연을 자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KBS교향악단은 첫 마티네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관람권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공연장 주변 음식점의 식사권, 미술관과·전망대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고 있다. 공연...
‘내 호캉스 MBTI가 궁금하다면?’ 롯데호텔 서울, ‘마이 서머 MBTI케이션’ 선봬 2022-07-20 08:00:14
영화관람권 2매가 포함되어 인식 기능에 따른 문화 예술 특전을 나눴다. 결정을 내릴 때 판단 방향 중 사고를 선호하는 T형(사고형)은 통합 궁궐 입장권 2매, 감정을 선호하는 F형(감정형)은 비건 브랜드 라부르켓의 배쓰솔트 1개를 각기 증정한다. 평소 계획성이 강한 J형(판단형)에게는 야외 활동 필수품인...
고물가에 짠테크 뜬다…유통기한 임박·리퍼 상품 인기 2022-07-17 09:37:00
영화관람권(95%), 구두·패션 상품권(69%)도 잘 나갔다. 편의점에서도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음식을 싸게 파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 세븐일레븐은 전국 1만여개 매장에서 도시락, 유제품 등 유통기한 임박 상품을 할인하는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달 1∼13일 매출이...
플렉스에서 짠테크로…고물가에 유통기한 임박·리퍼상품 인기 2022-07-17 07:17:00
영화관람권(95%), 구두·패션 상품권(69%)도 잘 나갔다. 편의점에서도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음식을 싸게 파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 세븐일레븐은 전국 1만여개 매장에서 도시락, 유제품 등 유통기한 임박 상품을 할인하는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달 1∼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