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6 제네바모터쇼] 현대차 "자동차와 집·사무실 경계 허문다…차의 개념 바꿀 것" 2016-03-01 18:27:15
'프로젝트 아이오닉' 발표 자율주행 기술에 iot 접목…미래형 자동차 연구·개발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 "개방형 연구로 성과 높일것" 로스차일드가 막내아들인 환경운동가 데이비드 사회자로 나서 '혁신' 강조 [ 최진석 기자 ] 현대자동차가 스위스 제네바 팔렉스포에서 열린 ‘2016...
현대기아차, 최첨단 VR 기술 선보인다…차량 성능 한눈에 2016-02-29 08:13:08
렉스포에서 공식 개막하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관람객들이 wrc 랠리와 자율주행 기술 등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vr 시설을 전시할 예정이다.현대차는 이번 제네바 모터쇼에서 신형 i20 월드랠리카를 기반으로 한 wrc 4d 시뮬레이터를 전시할 계획이다.현대차는 지난해 제네바 모터쇼에서 2014년 프랑스 랠리 촬영 영상을...
용산·여의도, 이젠 '글로벌 쇼핑타운' 2016-01-04 07:00:25
용산역 '신라아이파크면세점'페라가모·발렉스트라·롤렉스·iwc·듀퐁 등 400여 브랜드 이미 들어선 세계 최대 도심형 면세점국산 화장품·지역토산품·중소기업 특별관 늘리고 ktx 여행코스까지 연계 '한국의 재발견'여의도 '갤러리아면세점 63Ƈ만153㎡ 규모…6월 정식개장 땐 명품브랜드 더 확대...
'세계 최대 도심형'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개장 2015-12-24 18:05:01
아이파크면세점이 24일 문을 열었다. 호텔신라와 현대산업개발의 합작사 hdc신라면세점이 용산 아이파크몰 3~7층에 3만400㎡ 규모로 조성한 면세점이다. 매장 면적은 편의시설을 합쳐 총 6만5000㎡로, 도심에 있는 면세점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크다.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이날 전체 매장의 60%(1만6500㎡)를 열고 명품과...
[르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세계 최고 수준의 면세점으로", 기대감 높여 2015-12-24 16:01:00
있었다. 사진=김선호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3층의 화장품 존 모습. 3층은 '럭셔리 코스메틱'으로 고급 화장품 브랜드, 향수, 고급 시계 매장으로 채워졌다. 4층은 페라가모, 발렉스트라, 비비안웨스트우드, 휴고보스, 토즈, 듀퐁, 투미, 발리, 폴스미스, 코치 등 17개 명품 잡화와 패션 브랜드들이 문을 열...
HDC신라면세점 오픈 `화장품 등 명품 포함 총 400여 브랜드 입점` 2015-12-24 10:46:11
렉스트라`, `비비안웨스트우드`, `발리` 등 명품 브랜드가 들어서고 여타 럭셔리 브랜드도 순조롭게 유치되고 있어 그랜드 오픈일에는 정상급 명품들이 대부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이번 오픈에서 본격적인 `한류 면세점`을 지향하는 `K-Discovery 면세점`을 콘셉트로 내세웠다. `K-Discovery...
HDC신라면세점, 1차 개점…"한류관광 중심 지향" 2015-12-24 09:47:46
조성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1차 개점한다고 밝혔다.1차 개점에서는 아이파크몰 3층과 4, 6층에 전체 면적의 약 60%인 1만6500㎡ 넓이의 매장을 선보인다. 명품과 화장품, 잡화, 패션, 식품, 토산품 등 400여개 브랜드를 운영한다. 이후 내년 3월께에는 3~7층까지 3만400㎡ 면적 전층을 운영하는 '그랜드 오픈'을...
HDC신라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pre-오픈 2015-12-24 09:42:00
밝혔다. 오픈에 맞춰 '페라가모'와 '발렉스트라', '비비안웨스트우드', '발리'등 명품 브랜드가 들어서고, 여타 럭셔리브랜드도 순조롭게 유치되고 있어 그랜드 오픈일에는 정상급 명품들이 대부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이번 오픈에서 본격적인 '한류...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오픈…400여개 브랜드 입점 2015-12-24 09:29:02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24일부터 정식 운영에 들어갑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이번 1차 개점을 통해 아이파크몰 3층과 4, 6층에 약 1만6500㎡ 넓이의 매장을 개장하며, 명품과 화장품, 잡화, 패션, 식품, 토산품 등 400여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이번 오픈에서는 전체 매장의 60% 정도를...
연어알·트뤼프·와인·산양유…슈퍼푸드 , 이젠 피부에 바르세요 2015-12-19 18:00:00
불어넣어준다는 것이다.brtc ‘살몬필렉스 볼륨 아이크림’(50ml·5만원)은 연어알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미백·주름 개선 화장품이다.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는 방식이 유행하는 점을 고려해 얼굴 다른 부위에 발라도 탄력 향상과 윤기 개선 등에 도움을 주도록 만들었다고 한다.라비오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