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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터보 전략에 현대차 쏘나타로 대응 2013-07-18 09:54:19
엔진 전략은 동시에, 그리고 골고루 살펴야 하는 입장"이라고 덧붙였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 [시승]국산 중형의 대표, 2014년형 yf쏘나타 ▶ 링컨 mkz 하이브리드, 세제 혜택서 배제? ▶ cxc모터스, "미쓰비시차 수입, 중단 없다" ▶ 승합차 속도제한장치, 중고차 시세엔 영향 거의 없어
승합차 속도제한장치, 중고차 시세엔 영향 거의 없어 2013-07-17 18:27:31
계약이 모두 끝날 전망이다. 이에 따라 승합차 실수요자들이 중고차로 눈을 돌려 시세가 오를 것이란 게 일반적인 예상이었다. � 거의 없었다. 시세도 일반적인 수준의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2012년식 그랜드스타렉스 12인승 왜건 cvx 럭셔리가 지난 6월 잠시 올랐으나 이는...
공정위, 현대차·수입 상용차 가격담합 '확인' 2013-07-17 06:11:11
작년말 현재 국내 상용차 등록대수는 승합차 99만대, 화물차 324만대, 특수차 6만2천대 등 총 429만대로 전체 자동차 등록대수(1천887만대)의 22.7%에 달하고 있다. 이번 조사에 앞서서도 공정위는 지난 2000년대 중반 중장비 분야에서 한국 업체와 수입 업체간의 가격담합을 적발해 700억원대 과징금을 부과한 바...
"환경정책, 이젠 대기오염 지도로 결정해야" 2013-07-16 17:23:07
한 것이다. 스타렉스 승합차를 3000만~4000만원을 들여 개조한 뒤 여기에 6억원어치에 달하는 장비를 달았다. 미세먼지, 질소산화물, 일산화탄소, 블랙카본 등 오염물질을 실시간으로 측정할 수 있다. 연구단은 이 승합차를 타고 서울 도로를 달리면서 대기오염 지도를 그렸다. 그는 “차가 많이 지나다니는 도로변은...
현대차, 신형 싼타페 누수 현상 무상수리 결정 2013-07-16 14:29:25
자동차결함신고센터에 누수 현상 불편을 제기해 왔다. 실제 자동차결함신고센터에 접수된 피해 사례만 최근 한 달간 100건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전기차 보조금, 아무나 받을 수 없어 ▶ 승합차, 최고속도제한장치 의무화 실효성 두고 논란 ▶ 볼보차, v40 d2 8월 출시 "해치백 시장...
전기차 보조금, 아무나 받을 수 없어 2013-07-16 14:17:48
한계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전기차 정책은 대량 보급보다 전기차 운행을 늘려 전시 효과에 기대는 측면이 분명하다"고 밝혔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승합차, 최고속도제한장치 의무화 실효성 두고 논란 ▶ 볼보차, v40 d2 8월 출시 "해치백 시장 넓혀라!" ▶ 인피니티의 새로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김세호 CS 총괄이사 선임 2013-07-16 09:40:35
대표는 "김세호 신임 이사가 향후 회사의 cs 네트워크 구축과 안정화에 기여하고, 지속적으로 성장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승합차, 최고속도제한장치 의무화 실효성 두고 논란 ▶ 볼보차, v40 d2 8월 출시 "해치백 시장 넓혀라!" ▶ 인피니티의...
[특징주]차량경량화주, 연비 규제 기준 강화 소식에 '강세' 2013-07-15 10:29:41
높이기로 결정했다. 적용 대상은 10인승 이하 승용·승합차다. 이를 충족하지 못하는 자동차업체에는 과태료가 부과된다. 정부는 업계와의 협의를 거쳐 이르면 올해 하반기 내 구체적인 연비 기준치를 확정·공개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자동차 연비 규제 기준 리터당 20km 상향 전망 2013-07-15 09:06:19
10인승 이하의 승용·승합차입니다. 이를 충족하지 못하는 자동차업체는 지난 3월 시행된 에너지이용합리화법에 근거해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정부는 업계와의 협의를 거쳐 이르면 올해 하반기 중 구체적인 연비 기준치를 확정·공개할 계획입니다. 산업부 관계자는 "연비 목표는 전 세계적인 추세와 우리나라가 달성...
[책마을] 팔고 싶다면 비합리적인 뇌를 유혹하라 2013-07-11 16:58:08
것은 뉴에지의 영향이며, 경차나 승합차를 구매하는 것은 리스크에지의 영향이라는 것이다. 상품별로는 자동차·와인·화장품은 파워에지, 패션·오락·여행은 뉴에지, 칫솔·화장품 등은 리스크에지가 중요하다. 따라서 마케터들은 감정의 뇌에 따라 시장을 세분화해 차별적인 방향으로 마케팅 전략을 짜야 한다고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