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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대상] 강영길 일성건설 사장 "고객이 행복할때까지 더 나은 서비스 제공" 2014-06-30 07:01:59
있다. 애프터서비스센터를 별도로 두고 아파트 공동주택 하자보수 예약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실시간으로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스마트폰 하자ㆍ민원 관리시스템도 구축했다.강 대표는 “최근 입주를 시작한 ‘대구 침산동 강변 일성트루엘’은 철저한 사전 품질 점검을 실시해 입주민들에게 높은...
내달부터 금융계좌 개설시 '미국인 여부' 체크해야 2014-06-25 06:05:05
"전산망이란 것이 꼼꼼하게 구축돼야 사고가 없는데 너무시일이 촉박하고 국회 비준이 안 돼 나중에 규정이 바뀔 위험도 있다"고 불만을 표시했다. 한 보험사는 "FACTA 관련 민원은 금융기관 민원평가에서 제외해 줬으면 한다"고웃지 못할 제안도 했다. yk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한국, 유엔 전자정부평가서 3년 연속 1위 2014-06-24 11:31:19
통해 출생 취업 이사 사망 등 주요 민원을 해당기관 방문없이 온라인으로 한 번만 신청하면 논스톱으로 처리하고, 생활불편 민원신고 서비스 등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쌍방향 대국민 소통 채널 확대 등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안행부는 전자정부 3회 연속 세계 1위 달성을 계기로 수요자 맞춤형...
방통위, 내달 11일까지 위치정보사업 접수 2014-06-23 11:48:49
허가를 희망하는 법인은 전자민원센터 홈페이지(http:// www.ekcc.go.kr)를 통해 허가 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접수하고, 사업계획서는 방통위 개인정보보호윤리과로 제출하면 된다. 허가 신청 접수 후 별도의 심사위원회를 통한 심사와 허가 절차가 진행되며 올해 마지막 허가 신청서 접수는 10월에 있을 예정입니다.
부산은행,2014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수상 2014-06-20 14:03:01
및 신속한 민원해결을 위한 ‘민원119시스템’ 등도 시행 중이다.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 총괄 책임자(cco)인 김일수 부행장은 “지속적인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으로 2013년 금융감독원의 민원발생평가에서 2등급(5년 연속 상위등급)을 받았다”며 “올해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글로벌 경제특구 충남도] 5년간 3조원 외자유치…충남, 투자 최적지 입증 2014-06-12 07:10:04
내에 충남외국인투자기업지원센터를 운영 중이다. 여기에서 외국투자기업 민원과 애로사항, 행정지원 등을 원스톱 서비스로 처리해 외국투자기업들의 불편을 해소해 준다.충남외국인투자기업협의회에서도 각종 지원책을 마련해 운영 중이다. 충남도 내 370여개 외국인투자기업을 대변하는 이 협의회는 충남도와 정기적인...
<지역 특산물, 지리적 표시로 권리 찾자> 2014-06-11 14:22:16
짝퉁 복숭아는 품질이 떨어진다. A씨가 관련 기관에 민원을 제기해 보았지만, 소용이 없었다. 법의 보호를 받으려면 상표등록이 돼 있어야 했기 때문이다. 경북 성주가 고향인 주부 B씨는 퇴근길 장터에서 고향 특산물인 '성주 참외'를샀다. 집에 와서 맛을 본 B씨는 형편없이 떨어지는 맛에 진짜...
국세청, 외국계 기업도 세무조사 줄인다 2014-05-29 09:06:28
적용된다. 이 차장은 "늘어나는 외국인 납세자의 민원처리 수요에 맞춰 외국인 민원전담창구를 전국 세무서로 확대해 시행 중"이라며 "국세청과 각 외국계 상공인 단체로 구성된 협의기구를 설치해 정기적으로 세무 애로 및 건의 사항을 수집해 국세행정에반영하겠다"고 말했다. choinal@yna.co.kr(끝)<저 작...
당국, 신한카드 앱카드 명의도용 가능성 점검(종합2보) 2014-05-13 18:26:35
사이버수사대는 전국 일선 경찰서에 피해접수 민원·진정 상황을 확인하는 한편 각 사 담당자를 불러 피해 사실을 확인할 계획이다. 앞서 삼성카드는 자사 앱카드를 이용하는 고객 53명 명의로 300건의 부정매출이발생한 사실을 부정사용방지시스템(FDS)를 통해 적발하고, 지난 5월 초 금감원에 자진 신고했다....
당국, 신한카드 앱카드 명의도용 가능성 점검(종합) 2014-05-13 17:08:58
사이버수사대는 전국 일선 경찰서에 피해접수 민원·진정 상황을 확인하는 한편 각 사 담당자를 불러 피해 사실을 확인할 계획이다. 앞서 삼성카드는 자사 앱카드를 이용하는 고객 53명 명의로 300건의 부정매출이발생한 사실을 부정사용방지시스템(FDS)를 통해 적발하고, 지난 5월 초 금감원에 자진 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