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트레스 해소법 1위, 다름 아닌 `이것` 2015-01-23 12:27:08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독서, 산책, 음악 감상, 비디오 게임 등 각종 스트레스 해소 방법들이 스트레스를 얼마나 줄여 주는지를 측정했다. 그 결과, 6분 정도 책을 읽으면 스트레스가 68% 감소됐고, 심박수가 낮아지며 근육 긴장이 풀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2위는 음악 감상. 음악감상은 61%, 커피 마시기는 54%,...
스트레스 해소법 1위는 바로 ‘독서’…연구팀 “현실 탈출 욕구 반영된 것” 2015-01-23 12:17:34
감상, 비디오 게임 등이 스트레스를 얼마나 줄여주는가를 측정·연구했다. 해당 연구결과에 따르면 스트레스 해소에 가장 좋은 것은 바로 독서. 책을 6분 정도 읽을 경우 스트레스 감소 수치는 68% 정도로 나타났고, 독서는 맥박을 안정시키며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음악 감상은 61%, 커피...
[WOW 리뷰] 독감 주의보 발령, 근대의 효능, 스트레스 해소법 1위 2015-01-23 11:11:17
연구결과다. 연구팀은 독서, 산책, 음악 감상, 비디오 게임 등 각종 스트레스 해소 방법들이 스트레스를 얼마나 줄여 주는지를 측정했다. 그 결과, 6분 정도 책을 읽으면 스트레스가 68% 감소됐고, 심박수가 낮아지며 근육 긴장이 풀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른 방법들도 효과는 있지만 독서에는 못 미쳤다. 음악 감...
'서든어택', 신나는 힙합 랩, '서든어때' 음원 공개! 2015-01-20 22:02:59
게임 '서든어택'을 주제로 한 힙합곡 '서든어때'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서든어때'는 서든어택 유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게임 속 다양한 에피소드를 강렬한 비트에 녹여낸 힙합곡으로, 2013년에 데뷔한 걸그룹 '이블(evol)'멤버 '쥬시'가 2010년 당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해...
네오위즈게임즈, '대항해시대5' 채널링 서비스 시작 2015-01-15 11:15:00
일본의 유명 게임 개발사 코에이(koei)에서 pc, 비디오 게임으로 출시한 대항해시대 시리즈의 5번째 작품으로, 1999년 대항해시대4가 발매된 후 15년 만에 '대항해시대5'라는 이름으로 정식 출시된 웹게임이다. 원작 특유의 탐험, 교역, 해전 시스템을 계승하면서,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는 등 더욱...
삼성전자, 모바일·하드웨어 광고 효과 1위 2015-01-09 06:17:05
구글은 소프트웨어·웹사이트, 넷플릭스는 통신·TV 서비스, 엑스박스는 비디오게임·콘솔 부문 광고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에이스 메트릭스는 설득력, 호감도, 정보력, 집중도, 색다름, 적절성, 욕구, 명백함 등을 기준으로 얼마나 효과적인 광고인지 평가했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CES 현장] 삼성 SUHD 타이젠TV 베일 벗었다…모바일-가전 본격 통합 2015-01-06 08:29:15
'밀크 뮤직',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밀크 비디오', 가상현실(vr) 헤드셋 '기어 vr'에 특화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밀크vr' 서비스도 첫 선을 보였다. 밀크vr 서비스는 360도의 입체적인 가상현실 공간에서 실감나는 스포츠 중계와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워킹...
[2014 서브컬처 결산 ③](1) 젠카이노 <러브라이브!>, 그 인기와 미래 2015-01-02 11:06:02
디자인, 설정, 노래, 뮤직비디오 등의 자신들의 장점을 발판 삼아 미디어믹스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이 과정에서 팬들의 적극적인 의견을 반영하는 걸로도 유명했다. 초기 <러브라이브>는 경쟁작에 비해 인지도와 인기가 낮은 편이였으나, 2013년 애니메이션 첫 시리즈 방영과 지속적인 성우들의 라이브 공연 등으로 많은...
[도전! 2015 기업 다시 뛴다] LG, OLED TV 등 글로벌 시장 선점 가속 2015-01-02 07:00:47
함께 지난해 ‘비디오 lte’ 서비스를 기반으로 ‘lte8 무한대’ 요금제와 같이 새로운 혜택을 주는 요금상품을 지속 출시하며 이동통신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목표다.lg상사는 주력 분야인 자원개발 사업에서 경험과 역량이 축적돼 있는 석유 석탄 비철 팜 사업에 보다 집중하고, 자원 사업과 연계한...
콘텐츠산업 진흥 위해 9145억 투입한다 2014-12-31 18:05:59
제공이 새롭게 추진될 예정이고, 게임물 민간자율등급제도 정착 지원, 뮤직비디오 민간자율등급 전환 등 콘텐츠 분야의 등급심의제도도 개선될 계획이다. 콘텐츠와 창업·창직 활성화와 창의인재 양성 지역 기반 콘텐츠코리아랩을 확대해 특색 있는 콘텐츠산업 육성을 추진하고 스마트벤처창업학교, 1인 창조기업지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