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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전세시장 '꿈틀'…가격 상승 확산되나> 2014-06-15 10:26:16
관악구 신림·봉천동 일대도 비수기에도 전세물건이 부족하다. 봉천동 낙성현대1차 아파트의 전용 84㎡ 전셋값은 3억5천만∼3억8천만원, 61㎡는 2억5천만∼2억9천만원으로 강세다. 봉천동 세양공인 대표는 "전세를 찾는 사람은 있는데 물건이 거의 없다는 게 문제"라며 "매매거래는 뜸하지만 전세는 나오기만...
신길 뉴타운 11구역이 뜨는 진짜 이유? 2014-06-10 11:10:51
중 하나인 서울시 경전철(신림선) 보라매역 개통과 2018년 완공될 신안산선 신풍역이 개통되는 등 서울 서남권 교통의 요지로 우뚝 설 전망이다. 특히, 박원순 시장의 공약 중 최대 수혜지로 꼽히는 지역이 있어 눈길을 끈다. 신길뉴타운에서 분양중인 11구역의 ‘래미안 영등포 프레비뉴’는 2018년 완공될 신안산선...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도보2분거리 초역세권 2014-04-23 12:38:00
연결하는 광역급행철도와 신안산선, 신림선, 서부선 등 경전철 6개 노선을 확충하고 서부간선 및 국회대로 지하화로 쾌적한 도시를 지향하는 한편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의 개통도 몇 년이 채 남지 않았다.또한 중구, 강남 등에 비해 저평가돼 있는 영등포 일대는 이번 도시계획에 따른 최대 투자유망지역으로 평가 받고...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도보2분거리 초역세권 2014-04-22 12:35:00
연결하는 광역급행철도와 신안산선, 신림선, 서부선 등 경전철 6개 노선을 확충하고 서부간선 및 국회대로 지하화로 쾌적한 도시를 지향하는 한편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의 개통도 몇 년이 채 남지 않았다.또한 중구, 강남 등에 비해 저평가돼 있는 영등포 일대는 이번 도시계획에 따른 최대 투자유망지역으로 평가 받고...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도보2분거리 초역세권 2014-04-21 12:38:00
연결하는 광역급행철도와 신안산선, 신림선, 서부선 등 경전철 6개 노선을 확충하고 서부간선 및 국회대로 지하화로 쾌적한 도시를 지향하는 한편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의 개통도 몇 년이 채 남지 않았다.또한 중구, 강남 등에 비해 저평가돼 있는 영등포 일대는 이번 도시계획에 따른 최대 투자유망지역으로 평가 받고...
서울 3도심 체제 최대수혜지…영등포가 비상한다! 2014-04-18 12:50:00
연결하는 광역급행철도와 신안산선, 신림선, 서부선 등 경전철 6개 노선을 확충하고 서부간선 및 국회대로 지하화로 쾌적한 도시를 지향하는 한편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의 개통도 몇 년이 채 남지 않았다.또한 중구, 강남 등에 비해 저평가돼 있는 영등포 일대는 이번 도시계획에 따른 최대 투자유망지역으로 평가 받고...
서울 3도심 체재 최대수혜지…영등포가 비상한다! 2014-04-17 12:40:00
연결하는 광역급행철도와 신안산선, 신림선, 서부선 등 경전철 6개 노선을 확충하고 서부간선 및 국회대로 지하화로 쾌적한 도시를 지향하는 한편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의 개통도 몇 년이 채 남지 않았다.또한 중구, 강남 등에 비해 저평가돼 있는 영등포 일대는 이번 도시계획에 따른 최대 투자유망지역으로 평가 받고...
신보, 서울시와 도시철도 민간투자사업 협약 체결 2014-03-10 10:53:16
밝혔다. 신보와 서울시는 신림선(여의도~서울대입구)과 동북선(왕십리역~상계역) 등 도시철도 민간투자사업의 성공을 위해 자금조달 방안 연구, 금융 자문·교육 등에서협력하기로 했다. 신보 박재준 이사는 "신보는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서울시가 더 많은 도시기반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해...
박원순 "경전철 신림·동북선 올해 착공 가능" 2014-01-08 10:38:21
"신림·동북선은 우선협상대상자가 정해졌기 때문에 빨리 협상을 타결하면 올해 안에 착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 시장은 "우이-신설선도 공사 현장에 내려가 보니 터널 굴착이 끝나 공정률이 44%로 내년에 8개월 간 시험 운전 후 2016년 개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우이-신설선은 강북구 우이동에서...
서울 경전철 용역 보고 "민간사업자 수익기대 어렵다" 2013-08-02 20:56:23
1 이상이었습니다. 신림선의 비용편익이 1.15~1.16으로 가장 높았으며, 동북선 1.12, 면목선 1.08, 위례선 1.07 순입니다. 하지만 재무적 타당성 분석 결과는 낙관적이 않습니다. 민자사업 추진에 기본 운임 1천50원을 전제로 수익성을 분석한 결과, 수익성이 있는 노선은 거의 없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또, 손익분기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