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맵과 결별…우버, 韓서 홀로서기 나선다 2024-12-20 17:26:16
힘이 더 실리게 됐다. 이미 우티는 브랜드명을 우티에서 우버택시로 변경했다. 접었던 프리미엄 택시 서비스인 우버 블랙도 재개했다. 우버 관계자는 “한국 시장에서의 성장에 더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국내 공룡’ 카카오T 잡을까우버가 한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는 건 북미 매출...
성시경, 막걸리로 대박 나더니…이번엔 소주 내놓는다 2024-12-19 15:06:22
상금과 출시 병에 디자이너의 이름 또는 브랜드명을 각인해 수여하며, 최우수상은 100만 원의 상금을 전달한다. 수상 명단은 공모전 종료 이후 수상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결과를 전달할 예정이다. 경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기획을 선보일 것을 기대하고 있다. 현재...
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FDA 허가 획득 2024-12-18 10:38:31
판매하고 있던 램시마, 짐펜트라(램시마SC 미국 브랜드명), 유플라이마 등 기존 종양괴사인자(TNF-α) 억제제 제품군에 이어 인터루킨(IL) 억제제인 스테키마를 추가하면서 자가면역질환 포트폴리오를 확대, 시장 내 영향력이 강화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허가에 앞서 오리지널 개발사와 최대 시장인 미...
셀트리온, 스텔라라 시밀러 FDA 허가…내년 2월 美출시 합의 2024-12-18 10:14:26
판매하고 있던 램시마, 짐펜트라(램시마SC 미국 브랜드명), 유플라이마 등 기존 종양괴사인자(TNF-α) 억제제 제품군에 이어 인터루킨(IL) 억제제인 스테키마를 추가하면서 탄탄한 자가면역질환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시장 내 영향력은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미국 내 스테키마 판매 허가로, 미국에서 ...
잠실 롯데월드몰서 '티파니앤코' 단독 팝업 2024-12-18 06:00:06
역사를 대표하는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티파니 브랜드명에서 영감을 얻은 피타니 티(T), 미국 뉴욕의 다양한 구조물 등을 모티브로 한 티파니 하드웨어, 매듭으로 연결된 우아함이 돋보이는 티파니 노트(Knot), 티파니의 시그니처인 자물쇠 디자인을 차용한 티파니 록(Lock) 등이 있다. 티파니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대신증권 "대웅제약, 보톡스 내년 상반기 중국 허가 기대" 2024-12-16 08:22:25
그는 대웅제약의 나보타(미국 브랜드명 '주보')가 미국 톡신 시장 점유율 13%로 2위에 오른 것을 언급하며 "미국 시장 침투율 상승과 중국 승인, 톡신 제3공장 가동으로 실적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대웅제약은 최근 나보타의 중국 상업화를 위한 규제 기관 실사를 마무리했고, 내년 상반기 결과...
"프리미엄 베이커리로 탈바꿈" 뚜레쥬르, 8년 만에 리뉴얼 2024-12-15 14:27:42
새 BI는 뚜레쥬르(TOUS les JOURS) 브랜드명을 줄여 'TLJ'로 표기했다. 서체는 보다 잘 보이도록 크고 선명하게 변경했다. CJ푸드빌은 지난 13일 새 BI를 적용한 뚜레쥬르 강남직영점을 열었다. CJ푸드빌은 이 매장에서 생크림 케이크와 양과류 등을 판매한다. 또 고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카페와 빵 구매...
뚜레쥬르 "프리미엄 베이커리카페 지향…8년만에 브랜드 새단장" 2024-12-15 14:01:51
새 BI는 뚜레쥬르(TOUS les JOURS) 브랜드명을 줄여 'TLJ'로 표기했으며, 서체는 보다 잘 보이도록 크고 선명하게 변경했다. CJ푸드빌은 지난 13일 새 BI를 적용한 뚜레쥬르 강남직영점을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강남대로 438)에 열었다. CJ푸드빌은 이 매장에서 생크림 케이크와 양과류 등을 판매한다. 또 고객이...
키움운용, ETF 브랜드명 'KOSEF'에서 'KIWOOM'으로 변경 2024-12-12 10:42:10
브랜드명을 기존 'KOSEF'에서 'KIWOOM'으로 변경할 예정이다. 키움투자자산운용은 KOSEF를 지난 2002년부터 사용해왔다. 액티브형 ETF의 브랜드명 '히어로즈'도 'KIWOOM'으로 일원화된다. 최근 국내 ETF 시장이 급격히 커지면서 자산운용사들은 브랜드 강화를 위해 이름을 속속 변경하고...
키움운용, 23년 사용한 'KOSEF' ETF 이름 교체한다 2024-12-12 08:40:16
브랜드명을 모두 'KIWOOM'으로 바꾼다. 이에 따라 2002년부터 써 온 KOSEF와, 2022년 추가로 선보인 히어로즈는 상품명에서 지워진다. 그간 키움운용은 ETF 브랜드를 운용전략에 따라 '투트랙'으로 관리해 왔다. 시장지수를 따라가는 패시브 ETF에는 KOSEF를, 시장 알파 수익을 추구하는 액티브 ETF에는...